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3월 1일] 우리 부부는 중국(中國) 대륙의 대법 수련자로서 대법을 수련한 후 삼차신경통, 위궤양 등이 모두 낫게되는 대법의 신기함을 직접 체험하게 되었다. 그러나 1999년 7.20 중공과 강씨가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나의 아들 딸들은 대법을 반대하기 시작했다. 이들이 반대하는 주요 이유는 그들의 장래에 영향을 줄까봐 두려웠던 것이다.
요즈음 우리는 사부님의 설법과 대기원의《9평공산당》을 보고는 천천히 법리에서 공산당 사악한 영체의 진면목과 그가 세인들에게 주는 독해를 인식하게 되었다. 그래서 주동적으로 탈당 성명을 썼으며 나의 아들 딸들도 독해를 받은 대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들도 구도할 대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예전에 나의 자녀들에게 대법을 말하기만 하면 그들은 곧 반대하였다. 그들 모두 일정한 사회적 지위가 있어서 명,리에 대해 모두 매우 중하게 여기는 것이었다. 우리 부부는 일시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채 근심 걱정에 잠겨있을 때 때마침 동수 몇 분이 우리집으로 왔다. 그래서 이 일에 대해 우리는 교류를 하고는 마땅히 그들 배후의 사악한 영체들을 집중적으로 제거하는 발정념을 하고, 그들을 조종하는 공산당 사악한 영체를 제거해야 한다고 인정하게 되었다.
그날부터 우리는 매일 4번 정각 발정념과 저녁 7, 8, 9시 발정념 때 일념을 다해서 하였다. 우리 아들딸들 배후의 사악한 영체를 제거하고 또 그들의 이름을 일일이 지적하였다. 이렇듯 집중적으로 그들을 겨누어 발정념을 하였는 데, 계속 보름넘게 발정념을 견지하였다. 그러면서 성큼 연말이 다가왔고 그믐날에는 아들과 딸들은 모두 설을 지내러 우리집으로 왔다. 우리 부부는 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그들에게 진상을 하였다. 그들에게 공산당이 어떻게 사악하다는 것을 알려 주었고, 돈이 아무리 많고 관직이 아무리 높다 해도 명이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고 말해 주었다. 누가 알았겠는가? 이번에는 우리가 몇 마디도 하지 않았음에도 그들은 주동적으로 공산당과 결별한다고 하였다. 내가 이미 써놓은 성명서를 꺼내어 그들에게 서명하라고 하였을 때 나의 아이들은 오히려 당신이 쓴 것은 전면적이지 못하니 자신들이 직접 쓸 것이라고 하였다. 이렇게 반응하는 모습이 우리 두사람을 매우 놀라게 하였으며, 정말이지 정념이 이렇게 큰 위력이 있다는 것을 미처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계기로 진정하게 정념의 힘을 인식하게 되었다.
이 글을 써서 동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더욱 적극적으로 중생을 구도하길 바란다. 잘 못된 부분이 있으면 자비로 지적해 주길 바란다.
문장완성: 2005년 2월 28일
문장발표: 2005년 3월 1일
문장갱신: 2005년 2월 28일 23:18:40
문장분류: [제자절차]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3/1/963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