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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과 학생의 문답

글 / 헤이룽장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2월 16일] 중국 대륙의 학생은 사악의 선전에 의해 무지몽매 하게도 독해된 것이 가장 심한 집단 중 하나이다. TV의 거짓 선전은 그들에 대한 영향이 아주 클 뿐만 아니라, 교과서와 시험 문제 안에도 사악의 거짓 선전이 그대로 들어가 있다. 상황이 이러하다 보니 그들에게 진상을 바르게 알리는 어려움이 비교적 큰데, 이는 첫째로 사람 수가 많기 때문이고, 둘째는 중독이 심하게 되어있기 때문이다. 필자는 일반 학생들이 진상을 받아들이는 능력에 근거하여 이 글을 쓴 것으로, 목적은 이 글로 진상 전단지를 만들어 학교에 뿌려서 그들로 하여금 파룬궁 박해 진상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선생과 학생의 대화

선생: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과 몇 가지 문제에 대해서 토론해 보기로 해요. 사실 이런 문제들은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여러분은 진실되게 답해야 되요. 첫 번째 문제는 답하기 아주 쉬워요. 여러분,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것이 잘못된 일인가요?

학생: (일제히 대답) 잘못이 없어요!

선생: 만약 일종의 신앙이 있어 한 사람을 좋은 사람, 심지어 더욱 좋은 사람이 되게 할 수 있다면, 그럼 이런 신앙은 잘못이 있어요 없어요?

학생: (일제히 대답) 잘못이 없어요!

선생: 우리 나라 최고 법률인 ‘헌법’에서 규정하기를, 공민은 신앙의 자유가 있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헌법’이 부여한 공민 신앙 자유의 권리하에서, 파룬궁 수련생이 ‘쩐싼런(真善忍)’에 따라 한 좋은 사람이 되려는 것에 잘못이 있어요?

학생: 잘못이 없어요! (학생이 대답을 마친 후 서로 서로 얼굴을 보다가, 이때 A학생이 손을 들었다.)

선생: A학생, 질문할 게 있나요?

A학생: 선생님, 파룬궁은 X교가 아닙니까? 나라에서 연마하지 못하게 하지 않았나요? 우리 여기서도 몇 분의 선생님이 잡혀가서 노동교양 판결을 받지 않았나요?

선생: 좋아요, 이제부터 A학생이 제출한 문제에 대해서 여러분과 한번 토론해 보기로 하죠. 우선, 우리는 파룬궁이 도대체 X교인지 아닌지에 대해 판단해 보지요. 우리 먼저 파룬궁의 서적에서 뭐하고 말하는지 봅시다. 파룬궁의 책 『전법륜』을 펼쳐 보면 전체적으로 모두 사람에게 어떻게 ‘쩐, 싼, 런’에 따라 하나의 좋은 사람이 되는가를 가르치고 있어요. 우리 이 지역에도 수백 명이 파룬궁을 수련합니다. 그가 간부든 평민이든 상관없이, 노동자, 가정주부, 상인, 학생이든지 간에, 그들은 모두 자신의 환경에서 하나의 좋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방금 대답할 적에 모두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틀리지 않다고 했어요. 파룬궁은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고,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능히 하나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있고, 국가에 대해서 인민에 대해서 백 가지 이로움이 있지 한가지도 해로움이 없는데, 이것을 사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나요? 만약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모두 사한 것이라면, 나쁜 사람이 되는 것은 모두 바른 것인가요?

B학생: 선생님,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으니, 파룬궁은 정말로 사한 것이 아니군요! 저의 한 친척은 파룬궁을 연마하는데, 원래 폐암이 있었지만, 확실히 파룬궁을 연마하고 좋아졌어요. 저의 부모님도 파룬궁의 치료효과가 매우 신기한 것을 보고 연마했는데, 탄압 후에는 감히 연마하지 못했어요. 지금은 저의 부모님의 몸은 모두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제 친척은 일찍이 제게 파룬궁의 진상을 말해줬는데, 저는 믿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TV에서 파룬궁 분신자살, 살인 등등을 내보냈기 때문이었어요. 우리 교과서에도 있잖아요? 정말로 공포스러웠어요. 그래서 저는 파룬궁에 대해서 좋은 인상이 없었어요.

선생: 방금 B학생이 천안문 분신사건을 얘기했는데, 여기에서 우리 모두 같이 한번 분석해보죠. 천안문 분신은 우리가 모두 목격자가 아닌데, 다만 중앙방송국에서 방영하고 있는 분신 녹화를 봤을 뿐이에요. 어떤 문제들은 여러분이 주의해서 보았는지 모르겠어요. 예컨대 TV에서 천안문 파룬궁 분신을 말하는데, 경찰은 1분 30초 만에 불을 껐어요. 여러분 생각해 봐요. 경찰이 소화기와 방화담요를 지니고 순찰을 하는 것을 누가 본 적이 있나요? (학생 대답: 아니요!) 그것은 미리 배치한 것이 아닌가요? (학생들 “보니깐 정말로 사전에 준비해서 배치한 거였구나”하며 웅성웅성거림) 찍은 장면을 다시 보면, 원근 조절도 있는데, 그야말로 조작이예요. 만약 미리 준비한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이렇게 상세한 장면을 찍어 낼 수 있겠어요? 분신자살자 왕진둥의 전신은 검게 탔는데, 휘발유를 담은 플라스틱 병은 오히려 하나도 손상이 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왕진둥의 가부좌, 제인 동작은 모두 파룬궁의 동작이 아닙니다. 또 동영상에서 보면, 죽은 류춘링은 둔기로 머리를 맞아서 죽게 되었고, 조사에 의하면 류춘링은 전혀 파룬궁을 수련한 적이 없었습니다. 또 화상을 입은 부분은 붕대로 감지 못하는데 동영상에서 보면 전부 붕대로 빈틈없이 감겨져 있습니다.류스잉의 기관지는 절개되었는데 또 목소리는 크고 낭랑했어요. 이런 것은 모두 의학 상식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이상의 각종 의문점들은 천안문 분신사건이 파룬궁에게 누명을 씌우기 위해 만들어낸 빈틈이 많은 계략이라는 것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또 실수투성이지요.

파룬궁의 살인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건 더욱 터무니없는 이야기입니다. 파룬궁은 수련자는 살생, 자살할 수 없다고 엄격히 요구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은 탄압하기 전 7년 동안에는 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고, 탄압 후에야 무엇이든 다 나왔을까요? 우리 현에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5천 명이 되는데, 왜 이런 일이 나타나지 않았을까요? 만약 파룬궁을 연마하기만 하면 분신자살, 살인을 한다면 중국에서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이 연마할까요? 지금 파룬궁은 이미 세계 60여 개 나라와 지역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는데, 어떻게 그곳에서는 이런 일들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각국 정부는 탄압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더욱 지지하며, 또 파룬궁에 천여 개의 표창장을 주었어요.

학생: 그럼 왜 우리 나라는 연마하지 못하게 하나요?

선생: 똑똑히 말하면, 국가가 연마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헌법 중에 공민이 신앙의 자유를 누릴 권리가 있다고 규정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장쩌민의 소인배 질투가 일어나서 수중의 권력을 이용해 국가 헌법과 법률을 넘어 파룬궁에 대해 피비린내 나는 탄압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지요. 많은 파룬궁 수련생은 좋은 사람이 되는 수련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혹은 ‘파룬따파는 좋습니’는 한마디를 말했다는 이유로 감옥, 노동교양소, 간수소, 세뇌반에 갇혀 고문을 받고, 경제적인 강탈을 당하고, 가정은 산산히 흩어지게 되었습니다. 또 일과 학업을 잃고 유리실소하게 되었어요. 현재에 이르기까지 박해받아 치사한(이름을 확인할 수 있는) 파룬궁 수련생은 천여 명에 이릅니다. 현재 장쩌민은 여러 나라에서 법정에 기소되었고, 그를 기다리는 것은 정의의 심판입니다. 파룬궁의 천고의 누명은 꼭 깨끗이 벗겨질 것입니다.

학생: 파룬궁 수련생은 도처에서 전단지를 뿌리고, 표어를 붙이고, 현수막을 거는데, 또 장쩌민이 어떠어떠하다고 하는데, 이건 국가 지도자를 공격하고, 정부를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까?

선생: 파룬궁 수련생이 전단지를 뿌리는 것과 표여를 붙이는 것, 현수막을 거는 것 등은 단지 사람들에게 파룬궁이 박해받고 있는 진상을 알리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은 모두 사실로, 누구를 공격하는 목적이 없어요. 그들은 청원할 길이 없고, 억울함을 풀 곳이 없기에, 자신의 호주머니를 털어 진상자료를 만들고, 전단지를 뿌리고, 표어를 붙일 뿐입니다. 일반인도 일이 있으면 역시 광고를 하지요! 다시 말해서 한 지도자의 잘못을 지적하는 이것은 바로 그들이 국가에 대하여 인민에 대하여 책임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국가 지도자가 잘못이 있는데 지적하는 사람이 없다면, 이것은 국가와 인민에게 얼마나 큰 손실입니까? 그리고 또 국가지도자 역시 마땅히 백성의 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정부를 반대하는 것에 대해 말하면, 장쩌민 자신은 정부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학생: 전 잘 모르겠는데, 연마하지 못하게 하면 연마하지 말아야지요?

선생: 파룬궁은 ‘쩐, 싼, 런’을 수련하는 것은, 수련자로 하여금 하나의 건강한 신체를 갖게 해 사회를 위해 일하게 할 뿐 아니라, 또한 더욱 중요한 것은 사람의 도덕으로 하여금 되돌아 올라오게 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그렇게 많은 사람이 이익을 얻었고, 사람들은 실천을 통해 파룬궁이 말하는 것이 모두 진리라는 것을 증명했는데, 진리를 얻은 사람들이 누가 포기하라고 해서 포기하고 싶겠어요? 좋은 것을 왜 포기해야 하나요? 간단한 예를 들면, 어떤 사람이 학교가는 것이 좋지 않고, 돈을 쓴다고 해서 당신더러 가지 말라고 하면, 당신은 정말로 가지 않을 건가요? 나는 여러분이 그렇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C학생 손을 듬)

C학생: 선생님, 사실 파룬궁은 정말로 아주 좋습니다. 오늘 선생님께서 말씀해 주시니 저는 더욱 명백해졌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연마한 사람들 중에는 일반 백성도 있고, 문화 수준이 비교적 높은 사람도 있고, 고급 간부도 있다고 알고 있는데, 저의 먼 친척분도 고급 간부였어요. 그들은 모두 아주 정상적으로 일하고 학습하며 생활하고 있는데, 우리와 다른 것은 그들이 모두 더욱 좋은 사람이라는 것이에요. 나중에 저도 연마하겠습니다.

선생: C학생은 파룬궁에 대해 비교적 좋은 인식이 있군요.(D학생 손 듬)

D학생: 선생님, 저는 이전에는 TV를 믿은 까닭으로 파룬궁에 대해 좋은 감정이 없었습니다. 그들이 저에게 진상을 알려줘도, 전 믿지 않았고, 전단지도 보지 않고 잡아서 찢어 버렸고, 붙은 표어도 찢었습니다. 학교에서 파룬궁 반대 서명을 할 때도 흐리멍덩하게 서명을 했는데, 저는 또 보응이 두렵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한동안 저의 손은 이유없이 아팠는데, 약을 먹어도 소용없어서 보응을 받는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했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좋은 마음으로 우리에게 진상을 말해주고, 우리를 구한다고 말하는데, 이전에 저는 생각하기를 ‘날 당신이 구할 필요가 있는가, 당신도 누가 구하는지 모르지 않는가!’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이 토론으로 저는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로 하여금 좋은 사람이 되고, 나쁜 사람이 되지 말라고 하며, 좋은 사람이야말로 일생이 평안하다고 알려주는데, 이것이 우리를 구하는 것이 아닙니까? 이제 저는 더는 전단지, 표어를 찢지 않을 것이며, 또 다른 사람에게 파룬궁을 반대하지 말라고 알리겠습니다.

선생: D학생은 아주 잘 말했습니다. 저는 다시 여러분에게 묻겠습니다. 여러분은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까 아니면 나쁜 사람이 되고 싶습니까?

학생: (일제히 대답)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선생: 그럼 우리는 이제부터 파룬궁 수련생처럼 좋은 사람이 되고, 더욱 좋은 사람이 된다면, 우리의 미래는 더더욱 아름다울 것이고, 우리 온 세계 역시 더더욱 아름다울 것입니다. (선생과 학생 일제히 박수)

문장완성: 2005년 2월 15일
문장발표: 2005년 2월 16일
문장갱신: 2005년 2월 16일 오전 11시 16분 39초
문장분류: [제자절차]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2/16/9559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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