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중칭(重慶) 대법제자
【명혜망2005년 2월 16일】어느 하루,내가 중칭(重慶)시의 대로에서 한편으로는 발정념을 하고 한편으로는 일하러 가기에 길을 다그치고 있었다. 이때 맞은편에서 한 군관 비슷한 사람이 나의 옆을 지나갈 때였다. 나는 갑자기 작은 밥 공기만큼 굵은 독사 한 마리가 그의 몸에서 땅에 떨어졌다. 이 독사는 나의 발 밑에서 나의 몸에 오르려고 기도하였다. 나는 발정념을 하면서 힘껏 발로 내리 밟았다. 이 요염한 뱀은 깜쪽같이 없어졌다.
나는 당시 공산당의 사악한 영체의 독해을 받은 세인들, 이와같이 진상을 모르는 군인과 정부기관의 공무원, 그들은 공산당의 사악한 영체에 대하여 모두 믿고 있다. 이렇게 계속되면 그들은 마침내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게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정부기관, 공무원, 군인 및 공산당원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당면 대법제자들에게 있어서 급선무이다. 하나는 가히 그들을 구도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대법 제자에 대한 사악들의 박해를 타파할 수 있다. 악인, 악경과 가까운 사람들로 하여금 모두 대법을 파괴하는 데서 떠나게 한다면 그들의 선량한 염원이 바로 대법의 진상을 모르고 대법을 박해하는 악인, 악경에게 진정으로 악한 짓을 더이상 하지 못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선악에는 보응이 있으니 그들 스스로 자기의 미래를 되찾게 해야 하며 진정한 자비로 그들을 구도하여야 한다.
나 자신의 기억에 의하면 얼마전 인류의 역사가 대법의 정법 시기에 들어설 때면 천상의 많은 신들이 세간에 내려와 대법에 동화된다고 하였다. 그런데 모두 군인, 경찰, 정부공무원으로 되려고 하지 않고 일반 백성으로 되려고 하였다. 그것은 모두 이 인간 세상에 내려와 덕을 중히 여겨야만 본성을 잃지 않고 능히 반본귀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모두 일단 말법시기에 인간세상에 내려오면 아주 부패한데 여기에 물들면 도태를 면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만약 신들이 자비심으로 세간으로 내려올 때 군인, 경찰, 정부의 공무원으로 된다면 인류 역사는 이러한 절차가 없을 것이며 또 이러한 정법 노정이 없을 것이다. 만약 모두 요괴, 마귀, 귀신들이 군인, 경찰, 정부의 공무원등으로 내려 온다면 인류 사회는 아주 두렵다. 선량한 생명은 모두 사악에게 억제 당하고, 압살당하여 정법중의 구도 중생에서 엄중한 장애와 저애력을 받고 있을 것이다. 많은 신들이 잇따라 인간세상으로 전생할 때 이러한 군인, 경찰과 정부관원으로 되지 말고 모두 대법 제자로 전생하기를 희망하였다. 그들은 세간으로 내려올 때 사부님께서 대법을 전하는 이 시기에 진상을 모르고 도태될까 제일 두려워 하고 있다. 또 이시기에 와서 공산당의 사악한 영체에 억제 당하여 진상을 받아 들이지 않고 대법을 믿지 않고 오히려 대법에 손상을줄까봐 제일 근심하고 있다…….
나는 군인, 경찰과 정부공무원들에게 대법제자들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진상을 하여 그들을 구도하는 것이 역사 사명이라고 생각된다. 하나는 친척 친우들을 방문하는 것이고 또는 서신의 방식, 전자 우편등은 모두 매우 좋은 진상 방법이다. 세간에는 일부 공무원과 경찰및 군인들의 사상중에 공산당의 사악한 영체의 독해가 매우 깊다. 공산당에 대한 말만 나오면 그들은 반감을 가지고 배척한다. 때문에 그들에게 진상을 할 때면 너무 조급하게 하지말고 신중하게 내가 수련하는 대법은“쩐싼런(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인데 장씨 사악한 집단은 극단적으로 박해를 하고 있다. 이런 사실을 예를 들면서 대법 제자들의 심신이 건강해 지고 병이 치료된 사실들을 알려주어야 한다. 또한 그들에게 대법 제자들이 노동교양소와 구치소, 감옥 등에서 사악한 박해를 받고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알려 주면서 마지막으로 그들에게 선의적으로 한마디 물을 수 있다.
사악한 집단이 이렇게 많은 선량한 사람들을 멋대로 학살하고 박해하는것이 마땅한 것인가? 이렇게 전반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모두 자비하고 자상한 심태로 말하여야 하며, 쟁론하지 말고,변론하지 말며, 조급해하지 말아야 하고, 화내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또한 신(神)이 군인, 경찰과 정부의 공무원으로 전생 되었다는 것을 믿는다. 때문에 대법 제자들은 순정한 자비와 선량한 마음으로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반드시 그들로 하여금 자기들의 선천적인 선량한 본성을 되찾게 해야한다. 마지막으로 우리 다함께 사부님을 도와 정법의 길에서 공산당의 사악한 영체의 세인들에 대한 독해을 타파하고, 수많은 세인들과 중생들을 구도하여 대법제자들이 사전에 맺은 언약을 실현해야 한다.
문장완성: 2005년 2월 15일
문장발표: 2005년 2월 16일
문장갱신: 2005년 2월 16일
문장분류: [제자절차]
문장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2/16/956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