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하얼빈 완자(萬家) 사악이 사부님 법신 상을 짓밟게 하는 문제에 대해

글 / 하얼빈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2월 22일】 하얼빈 완자 노교소에서 대법제자 가족들이 대법제자를 면회하는 기회를 이용하여 대법과 세인들을 박해하고 있다. 면회인마다 입구에서 사부님 법신상을 밟고 지나가게 한다는 것이다.

이 소식을 들은 하얼빈 대법제자들은 매우 가슴이 아팠다. 이 때문에 단체로 이 사건에 대해 발정념을 하기도 하였다. 한 수련생은 정념으로 밤중에 몰래 사부님 법신상을 빼낸 적도 있었다. 그러나 근래에 사악들은 더욱 미친 듯이 날뛰면서 주단식 편직물에 사부님 법신상을 새겨 넣어 또 세인들이 밟도록 하고 있다.

지금 하얼빈 대법제자들은 매일 단체로 약속한 시간에 발정념을 하고 있다.

사건 발생 후, 많은 대법제자들은 매우 고통스러워하였고 많은 사고(思考)를 거쳤으며 대부분 단체적으로 협조하고 정체적으로 제고해야 한다고 결론지었다. 여러 사람들이 본 문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부인할 수 없었다. 사악이 이렇게 끊임없이 악을 행하고 있기에 일부 대법제자들은 어쩔 수 없다는 막연한 생각을 품고 있다.

어제 저녁 이 문제로 발정념을 하면서, 나는 다시 한번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이것은 도대체 어떤 문제인가? 사악이 사부님 법신상을 이용하여 세인들이 짓밟게 하다니? 나는 대법제자로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여기까지 생각하자 눈물이 났다. 이것은 내가 눈물을 흘리면서 한 최초의 발정념이었다. 물론 정념이 아주 강했다. 동시에 정념이 마음속에서 상승함을 느꼈다. 본래 사부님께 대한 대법제자들의 존경심이 전체적으로 약하고 그로 인해 이런 일이 발생하게 된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확실히 그렇다. 직접적으로 말하자면 완자 노교소에서는 매일 불법으로 감금된 대법제자들에게 선서하게 하는데, 무엇을 선서하고 있는가? 사부님을 모함하고 대법을 비방하는 말이다. 하루 이틀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사악이 이런 악한 짓을 하게 된 직접적인 원인이다.

간접적으로 보면 우리 대법제자 정체에서, 일부 수련생들이 수련을 그다지 중시하지 못하고 있으며 엄숙하게 대하지 못하고 있다. 당연히 사부님을 존경하는 마음도 약하며 세 가지 일도 잘하지 못한다. 이런 현상은 우리 주변에서도 보아낼 수 있고 심지어 사부님께서 제자들의 질문에 해답하실 때에도 나타난 적이 있다. 예를 들면 미술좌담회에서 설법하실 때 일부 수련생들의 말투가 아주 버릇없는 인상을 준다. 또 얼마 전 일부제자들이 질문하면서 늘 사부님께 ‘당신’이라는 칭호를 ‘니(你)’를 쓰고 존칭어인 ‘닌(您)’을 쓰지 않았다.

이러한 일들이 실제로 존재하기에 사악은 이렇게 악을 행할 수 있는 것이다.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을 존경하는 것이 우주의 법리임을 명백히 알아야 한다. 이것은 우주의 법리이기에 중생은 이 법리의 제약을 받아야 하며 어느 층의 생명들이나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악한 공산 유령은 존경이라는 이 단어를 중국인들의 머릿속에서 일찍이 지워버렸다. 그러므로 지금의 중국인들은 부모를 존경하지 않고 웃어른을 존경하지 않으며 선생님을 존경하지 않으며, 전반 윤리 도덕을 남김없이 잃어버렸다. 사실상 이 모든 것은 오늘의 정법을 위해 설치된 장애이며 낡은 세력이 사전(史前)에 배치한 것이다. 그리하여 오늘의 대법제자들이 이 문제를 의식하지 못한다. 어떤 수련생들은 사부님의 법신상 앞에 서 있으면 마음이 이상해지면서 사부님께 인사를 드리려고 해도 허리가 잘 굽혀지지 않았고 쑥스러운 생각이 든 적이 있다고 한다. 극소수의 수련생은 이로 인해 굽은 길을 걸었고 같지 않은 정도의 자심생마가 나타나 심지어 사로(邪路)를 걸은 사람도 있다.

물론 물질의 불순함과 변이로 인해, 우주의 생명이 곳곳에서 법을 이탈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며 여러 가지 변이적인 존경 현상도 나타난다. 그러나 공산 유령의 사악은 목적 있고 계획적으로 인류의 도덕을 파괴하여 놀라운 후과(後果)를 초래하였다.

동수들이여, 우리 한번 점검해 보자. 우리한테 이런 문제가 존재하지 않는가? 만약 확실히 문제가 있다면 빨리 시정해야 한다.

그러므로 완자 노교소에서 사부님의 법신상을 짓밟게 한 이 사건을 단독으로 보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대법제자들 정체에 이 방면의 문제가 존재하기에 초래된 현상이라고 본다.

이것을 감안하여 나는 하얼빈 대법제자들을 대표하여 건의한다. 전 세계 대법제자들은 매일 네 번 정각 발정념 외에 하루 한번씩 하얼빈 완자 사악들의 이 악행을 발정념으로 제거하자. 구체적인 시간은 자신이 결정하되 꼭 정각이 아니어도 된다. 이렇게 한다면 우주의 매 시각마다 대법제자들의 정념이 이번 이 사악한 안건에 참여한 모든 사악한 생명과 더이상 구도할 수 없는 악인을 제거하고 훼멸시킬 수 있다.

동시에 완자 노교소의 수련생들에게 빨리 알려야 한다. 사악의 박해 하에서 겉과 속이 다른 무슨 사악의 선서를 즉시 중지하고 자신의 사상을 바로 잡아야 한다고. 정념을 강화하고 사악을 제거하여 사부님을 굳게 믿고 대법을 굳게 믿는다면 넘지 못할 난관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발정념을 많이 하여 사악을 해체시키자.

이상은 개인의 깨달음으로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문장 완성: 2005년 2월 21일
문장 발표: 2005년 2월 22일
문장 갱신: 2005년 2월 22일 09:57:31
문장 분류: 【제자절차】
원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2/22/95972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