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지린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12월 1일] “베이징 위성방송”이 삽입된 이틀 후 나의 아버지는 지역사회에서 우리 집으로 걸려온 전화를 받았는데, 내가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는가를 묻는 것이었다. 아버지는 잘 지내고 있다고 하였더니 그들은 또 내가 지금 어느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가도 물었다. 아버지는 곧장 바로 반문하였다 “당신들이 무슨 뜻으로 묻는 것이오? 또 낡은 장부를 계산하려고요! 당신들이 사람을 잡아다가 해롭게 해서 지금 나의 아들은 직업을 잃어버렸는데 당신들이 일자리를 찾아 주려구요?” 라고 했더니 상대방은 듣자마자 스스로 생각해도 말하기가 궁색한지 몇 마디 말을 나누고는 전화를 내려놓았다. 나의 아버지는 집에서 생각할수록 이상하여 곧 자전거를 타고 지역사회로 시비를 가리려 찾아갔다.
지역 사회에 도착하자 아버지는 직접 전화를 건 지역사회주임을 찾아가 말하기를 “당신들이 가장 기층 정부인데, 나는 지금 간단히 당신들에게 내 생각을 말하고 싶다. 지금 내 생각은 이전과 완전히 달라졌다. 나의 아들과 며느리가 파룬궁을 계속 연마(炼)한다는 글자 때문에 잡혀가 불법으로 노동교화를 1년이나 당하였다. 당시 나는 1년이면 1년이겠다 생각했는데, 1년 만기가 되어도 사람을 풀어주지 않고 마지막에 병에 걸려 거의 죽게 되어서야 비로소 풀어주었다. 그래서 치료비가 2,3만 위안이나 들었는데 파룬궁을 연마(炼)한다는 이유로 이렇게 박해를 당하였다. 연마(炼)한다면 잡아가고 연마하지(不炼) 않는다면 풀어주고 하는 이것은 당신들이 유심(唯心)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지역사회주임은 아무 말도 하지 못했지만 아버지는 계속하여 말하기를 “지금 횡령 등 부정 부패가 얼마나 심각한가, 6 .4 학생은 부패를 방지하기 위하여 나섰다가 기관총 탱크로 진압 당하였다. 이 파룬궁(法轮功)연마는 곧 밖에서 연마하고 좋은 신체를 얻으려 하는 것인데 연마라는 말만 하면 곧 잡아간다. 만약 파룬궁(法轮功)이 좋지 않다면 어떻게 외국의 60여 개의 국가에서 모두 수련하겠는가? 그런데도 당신들이 이러는 것은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
지역사회주임과 그 자리에 앉은 몇 몇 사람들은 모두 벙어리처럼 말을 못하였다. 그들은 이것은 정법위원회의 통지라고 설명하자 아버지는 곧 질문하였다. “이것은 군민이 군민을 진압하는 것이 아닌가?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어도 상관하는 사람이 없고 국민들의 돈으로 전국에서 노동 교화소를 짓고 이 사람들을 안에 잡아넣는 이것은 무슨 문제인가?”
지역사회 주임은 말하기를 “우리도 방법이 없다. 상급에서 임무를 주어서 저녁에는 또 순번으로 전신주를 지켜야 하는데 다른 사람이 전기선을 끊고 또 다시 삽입 방송을 할까봐 두려워서 지키고 있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지금 밤에 얼마나 추운지 모른다고 했다. 이에 나의 아버지는 말하기를 “신호는 하늘에서 오는 것이지 전선주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고 하였다. 지역사회 주임은 나의 아버지의 정의로운 언사를 겨우 진정시키고 공손히 아버지를 떠나 보냈다.
저녁에 집으로 돌아온 후 아버지는 우리에게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그 사실을 설명하여 주었다. 우리는 정말 아버지의 정의로운 행동에 기쁨을 느꼈다. 아버지는 마지막에 말하기를 “만약 그들이 감히 다시 찾으면, 나는 자료를 작성하여 그들을 신고하고 그들로 하여금 이 몇 년 간 우리집에 박해로 조정된 경제적 손실을 배상하라고 할 것이다”라고 했다.
문장 완성: 2004년 11월 30일
문장 발표: 2004년 12월 1일
문장 갱신: 2004년 12월 1일
문장 분류: [제자절차]
중문 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4/12/1/904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