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살아있는 언론매체”의 작용

글 /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10월12일】사부님의 신경문《사람의 마음을 내려놓고 세인을 구도하자》를 배우고,시간이 긴박하고 책임이 무거움을 배로 느꼈다. 대륙 대법제자로서 우리가 진상을 알리는 힘이 아직 모자라고 또한 가끔씩 진상을 제대로 잘 알리지 못하여 법이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과의 차이가 여전히 아주 멀다. 세인으로 하여금 더 빨리 진상을 알게 하고 진상을 더 멀리 전파시키기 위하여 나는 동수들과 교류하면서 평상시에 자신이 알고 있는, 선전능력이 강하고 마음이 바르고 말이 시원스럽고 솔직한 사람을 돌파구로 하여 그들에게 진상을 하기로 결정하였다. 만약 진상을 알렸다면 그들은 매우 쉽게 “살아있는 언론매체”가 될 것이고 그들은 또 그들의 입으로 대법의 진상을 그들의 주위에 전파하는 동시에 또한 그들의 미래를 위하여 아름다운 기초를 다져놓을 수 있다.

나의 시어머니(속인)는 늘 대법 진상전단지, 소책자, VCD를 보아 왔고 나는 또 그 분에게 대법의 진상을 알리고 실제행동으로 대법제자의 아름다움을 실증하였다. 그 분은 진상을 안 후 일체 기회를 이용하여 입으로 진상을 전파하기 시작하였다. 시어머니는 평상시에 마음이 바르고 말이 시원하며 솔직하기에 조그마한 일을 알고도 만약 말하지 않고 속에 담고 있으면 아주 갑갑해 하였다. 그리고 확실히 진상을 알았고 대법을 선하게 대하면 복을 받는다는 도리를 알게 되어 그녀는 어디에 가기만 하면 어디에서 이렇게 말했다.”당신은 절대로 텔레비젼에서 방송한 톈안먼(天安門) 분신자살이라든가, 파룬궁이 살인한다고 말하는 것을 믿지 마세요. 그것은 전부 거짓이고 전부 다 죄를 뒤집어 씌운 것이에요. 사실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은 모두 착하고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 사람들이오. 그들은 법을 위반하지 않고 나쁜 일을 하지 않고 도둑질하지 않고 강탈하지 않으며, 음탕하지 않고 도박하지 않으며, 명리를 중하게 여기지 않고 다투지 않아요. 그리고 누가 때리고 욕을 해도 맞대응하지 않아요. 그들은 “쩐 싼 런(眞 善 忍)”에 따라 엄격해요. 바로 장쩌민이 그들을 질투하여 이번 탄압을 발동하였어요. 당신들은 제발 여러분 친구들에게 대법을 반대하지 말라고 전해주시고, 그렇지 않으면 악보를 받고 나중에 후회하면 늦었다고 알려주세요.” 그녀는 상대방더러 반드시 진상을 친구들에게 알려줄 것을 부탁하였고 알려준 사람이 많을수록 복을 더 많이 받는다고 일깨워주었다.

5년 동안 그녀는 친구를 만날 때, 차를 타고 길을 떠날 때,사람들과 한담할 때, 예식에 참가할 때, 할머니들과 카드놀이를 할 때, 나가서 물건 살 때, 시장에 가고 슈퍼에 갈 때… …말을 걸 수만 있으면 내친 김에 대법이 어떻게 좋고 어떻게 억울하게 된 것임을 이야기하였다. 그녀는 자신이 5년 동안 최소한 1천 명에게 말하였다고 하였다. 다른 사람이 그녀에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파룬다파(法輪大法)가 좋다”고 말할 때 두렵지 않는가라고 묻자 그녀는 시원스럽게 웃으면서 말했다. “무엇이 두려워요! 나는 또 죄를 짓지 않았고 단지 공정한 말을 했을 뿐입니다. 언론은 마땅히 자유로워야 하지 않습니까!” 그녀의 소박한 말이 시원스럽게 입에서 홀가분하게 나오는 것을 보고 나는 정말로 부끄러웠다. 일개 속인마저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고 대법을 위하여 공정한 말을 할 수 있는데 자신은 대법제자로서 오히려 시어머니의 그러한 과단성과 진솔함이 없었다.

5년 동안 1천 명한테 이야기한 것은 작은 숫자가 아니다. 그러므로 나는 “살아있는 언론인”의 작용이 그렇게 거대함을 더욱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진상을 안 1천 명 중 적지 않은 사람들 역시 진상을 전해가며 말할 것인데 이는 단지 1천명 뿐이 아니라 심지어 수만 명일 수 있다. 이는 그렇게도 큰 전파력이 있다!

나는 “살아있는 언론인”의 전파 위력이 큼을 깨닫고 즉시 행동하였다. 나는 몇 년 전의 한 동료를 찾았는데 사람들은 그녀를”고음스피커”라고 불렀고, 별명은 “전보(電報)”이다(뜻은 말할 때 목소리가 크고 선전하기 좋아하며, 소식을 알게 되면 즉시 입을 통하여 전해 나가는데 마치 전보처럼 빠르기 때문이다). 나는 그녀에게 수많은 대법 진상자료와 VCD를 보여주었고 그녀는 보고서 다리를 탁 치면서 높은 소리로 말했다. “아! 본래 파룬궁이 이렇게 좋군요! 애당초 정쩌민이 이렇게 나빴네요!” 나는,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대법의 진상을 한 사람 한 사람씩 당신 옆에 있는 사람들에게 알려준다면 당신은 반드시 복을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무슨 천재인화이든 모두 당신을 건드리지 못할 것입니다.”고 하였다. 그녀는, “정말입니까?”라고 물었고 나는 바로 말했다. “정말입니다!” 그녀는, “저는 꼭 저의 능력을 다하여 더욱 많고 더욱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진상을 알게 할 것입니다.”라고 하였다. 과연 며칠이 안 가서 나는 사람들로부터 이런 말을 들었다.” —‘고음스피커’가 새로운 ‘전보’를 발송하고 있다. 전 세계서 장쩌민을 공개심판하고 있다, 여러 나라에서 대법을 박해한 고관들을 기소하였다, 파룬다파가 세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수 천만 명에 달하는 악경들이 악보를 받았다, 파룬궁에 대한 탄압은 얼마 안 가서 바로 잡힐 것이다 …….”

나는 속인이 속인에게 진상을 알리면 사람들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또한 쉽게 들으려고 한다는 것을 더 깊이 깨달았다. 그것은 그들이 진상을 알릴 때 두려운 마음이 섞이지 않고 또한 우리처럼 법리를 높게 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듣는 사람과 같은 기점에 서서 말하기 때문에 소박한 말로 진상을 똑바로 알릴 수 있고 문제를 명백하게 말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이 방면에서 심혈을 기울인다면 대법의 진상은 더 멀리 더 넓게 전파되어, “한 사람이 열을 당하고” “한 사람이 백을 당하는” 효과에 정말로 도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 수의 작은 시를 진상을 알고 나아가 대법의 진상을 전파하는 사람들에게 바친다.

진상을 알고 법을 선하게 대하니 하늘이 나의 집에 홍복(洪福)을 내려주네.
진상을 전파하여 인연 있는 이를 구하면 평안이 뒤따르고 복은 더욱 커지네.
한 사람에게 전하고 열 사람에게 전하여 천백만에 전해져 마치 종자처럼 뿌리지네.
진상이 크게 나타날 때가 되면 웃음으로 홍복을 받고 마음꽃이 활짝 피어날레.
(明白真象善待法,天赐洪福到我家。
传播真象救有缘,平安相伴福更大。
传一传十传千百,就象种子遍播撒。
待到真象大显时,笑拥洪福绽心花)

나는 우리가 잘 하고 바르게 걸어갈 때 사부님께서는 인연이 있는 사람을 배치하여 대법제자의 입에서, “살아있는 언론매체”의 입에서 진상을 알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세인들이 진상을 알게 됨으로써 그들이 구도되는 것은 역류할 수 없는 역사의 홍류이며 항거할 수 없는 우주 천체 현상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이것은 사존의 홍대한 자비이며, 인간세상에서의 불은호탕(佛恩浩蕩)의 진실한 체현이다.

이상은 개인 층차에서 깨달은 옅은 견해이므로 동수들께서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문장완성:2004년 10월 08일
문장발표:2004년 10월 12일
문장갱신:2004년 10월 12일 01:51:53
문장분류: [제자절차]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10/12/86159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