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알림은 바로 박해를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다

글 / 일언(一言, 미국제자)

【명혜망 2004년 9월 13일】최근 일부 수련생들과 접촉하면서 다음과 같은 현상을 발견하였다. 즉, 어떤 수련생들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3가지 일의 관계 및 이 3가지 일과 박해를 깨끗이 제거하는 것의 관계에 대한 인식이 비교적 모호하였다. 어떤 수련생들은 이번 박해가 가급적 빨리 결속되기를 바라지만 진상을 알리는 데 대하여, 특히 직접 대면(對面)하고 진상을 똑바로 알리는 데 대해서는 도리어 적극적이고 주동적이지 못하다. 내 생각에는, 한 수련인을 놓고 볼 때 그의 언행은 오로지 수련과 법리에 대한 자신의 인식에서 나오며, 얼마나 인식했으면 그만큼 밖에는 할 수 없다. 또 할 수 있는 정도와 효과도 직접 내심(內心) 깊은 곳의 인식에따라 결정된다. 그러므로 여기에서 진상을 똑바로 알리는 것, 발정념, 법공부 이 세 가지 일의 관계 등에 대하여 약간의 인식을 말해보고자 한다.

1. 진상을 똑바로 알림은 바로 사악과 박해를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다.

어떤 수련생들은 발정념만이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며, 진상을 알리는 것은 세인을 구도하는 것이라고 인식하고 있다. 사실 이것은 사물(事物)을 서로 분리시키는 것이며 기계적인 사고방식에 의해 조성된 것이다. 발정념은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일뿐만 아니라 또한 우리가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주요 방식 중의 하나로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구결(口訣)과 대법제자들의 불법신통을 이용하여 직접적으로 사악과 패물(敗物)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다. 사람을 통제하고 교란하는 사악을 발정념으로 깨끗이 제거해야만 사람들은 비로소 명백하게 미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러므로 발정념은 단순히 사악을 깨끗이 제거할 뿐만 아니라 또한 세인을 구도하는 작용도 한다.

사실 진상알림은 세인을 구도하는 것이며 진상알림과 법공부 역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진상을 똑바로 알려 줄 때 상대방이 들을 수 있다면, 그의 두뇌 속에 있던 나쁜 생각들은 깨끗이 제거될 것이다. 또한 사람을 교란하고 통제하며 심지어 몸에 붙어있는 흑수(黑手)와 썩어빠진 귀신들도 곧 깨끗이 제거될 것이므로, 우리는 바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목적에 도달하게 된다. 이번 박해의 근본적 원인은 이 공간에 있지 않으며 본질적으로 속인에 대한 사람의 박해가 아니라 낡은 세력(이미 철저하고도 깨끗이 제거되었음) 및 그것들의 흑수, 썩어빠진 귀신들이 직접 조성한 것이다. 그러므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은 바로 박해를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다. 진상알림은 직접적으로 박해를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다.

2. 법공부 역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과정이다

법공부는 단지 우리의 수련 및 대법제자가 마땅히 잘 해야 할 일체 일의 기초일 뿐만 아니라 또한 중생을 구도하고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과정이다. 우리 매 대법제자는 모두 사부님께서 제도할 대상이며, 아울러 이 한 부의 법(法)은 바로 사부님께서 우리를 제도하는데 사용하시는 하늘 사다리이다. 매번 마음을 들여 법공부하는 과정 중에서 우리는 대법과 정념으로 충실하게 되고 우리의 바른 에너지마당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또한 우리 머릿속에 들어있는 속인사회의 변이된 관념의 오염 등으로 형성된 좋지 못한 사상, 관념 및 외래 사악의 교란이 모두 깨끗이 제거된다. 그러므로 법공부는 바로 사부님께서 우리를 구도하시는데 대한 협조인 동시에 우리를 교란하고 박해하는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다.

물론, 이러한 효과는 모두 우리가 사부님의 요구에 도달해야만, 다시 말해서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고 진상을 똑바로 알리며 법공부를 잘하여 자연스럽게 도달하는 것으로, 법공부를 교란을 깨끗이 제거하는 도구로 여기고 이용하여 도달할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니다. 그렇게 한다면 이는 바로 법에 대한 불경(不敬)이다. 대법수련은 바로 법의 요구에따라 가서 해야 하며 구함이 없이 스스로 얻는 것이다. 구하는 마음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으며 오히려 교란이나 번거로움 등을 불러올 수 있다.

문장완성 : 2004년 9월 11일
문장발표 : 2004년 9월 13일
문장갱신 : 2004년 9월 12일 01:13:29
문장분류 : 【제자절차】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4/9/13/8396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