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들이 나에게 가한 제일 큰 박해는 무엇인가?

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2004년8월7일】5년 동안,사악들이 나에게 가한 제일 큰 박해는 무엇인가? 나의 자유를 박탈하고 불법으로 나를 감옥에 감금한 것인가? 전기 방망이를 입에 넣는 혹형으로 나를 시달리게 한 것인가? 아니면 거대한 벌금인 경제상의 박해인가? 아니면 핍박하여 갈 곳 없이 떠돌아 다니게 한 것인가……이러한 박해 중에서 어느 항목이 제일 엄중한 것인가?

나는 줄곧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왔는데 어느 문제나 모두 엄중하였다. 그런데 어제 나는 대만 수련생을 만나 교류하게 되었는데 사악이 나에 대한 제일 큰 박해가 무엇인지를 발견하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대법과 대법제자의 명예에 대한 비방 외에 또 내가 마땅히 정상적으로 단체 학습하고, 연공하여야 할 환경을 잃은 것이다.

단체적으로 학습하고 연공하는 이것은 사부님이 우리에게 남겨놓은 수련에서의 제고 형식이다. 이 형식은 나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것이다. 이런 환경이 있으므로 하여 나는 크게 정진할 수 있었다. 반대로 이런 환경을 잃음으로 하여 나의 법 학습과 심성 제고에 엄중한 영향을 끼쳤다.

처음에 그와의 교류에서 나의 마음은 아주 평온하였다. 나는 대륙의 이런 환경에 오랫 동안 처해 있게 되어 이미 내 자신이 억압된 환경 속에 있는 것 마저 느끼지 못하고 있었다. 한 사람이 만약 매일 맞게 되면 당연하게 생각하여 그것이 습관으로 되어버린다. 마침 어느 하루 맞지 않게 되면 자신이 줄곧 맞고 있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된다.

그의 언어, 태도, 사고 방식은 나로 하여금 1999년 이전의 우리의 상황을 회상하게 하였다. 갑자기 대만의 현재 상황은 우리가 5년 전에 박해 받지 않았을 때와 같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러므로 그때의 단체 학습과 연공 환경을 생각함과 동시에 그때의 환경이 나에게 중요했음을 심각하게 느끼게 되었으며, 그때 그 당시 내가 문제를 보는 사고 방식과 현재의 사고 방식에는 모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생각하게 되었다.

현재 이런 환경 중에서 우리는 동수들과 심득 교류도 제때에 하지 못하고 인터넷, 인쇄, 심지어 채소 사러 가고 무슨 일을 해도 모두 나쁜 사람들의 방해를 받는다. 모두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대만과 비교해 볼 때 우리 이곳의 환경은 하나의 강대한 압력에 놓여 있다. 연공을 할 때에는 반드시 음량을 낮추어야 하고, 학습할 때에는 자율적으로 해야 한다. “학습하고 수련하면서 서로 비기는” 환경이 없으며, 여러 차례 박해를 받으면서 무슨 일에서나 조심하게 되었다. 우리는 신경을 여기에 쓰니 원래처럼 모두들 함께 학습하고, 함께 교류하고, 서로 추진하고, 특히 법학습 방면에서 더욱 명확하게 그때의 시기보다 못했다. 이것이 바로 심성 제고에 엄중한 영향을 준다.

회상해보면 5년 전에 내가 모든 문제에서 사고하는 방법과 정정당당하게 모든 것을 대하는 태도와 법에 대한 이해는 현재와 매우 큰 차별이 있다. 이런 차별이 생기게 된 원인은 내가 단체 학습과 단체 연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사악들에게 박해당하였기 때문이다. 이것이 그들이 나에게 가한 제일 큰 박해이다. 이것이 내가 심성을 제고하고 대법에 동화(同化)하는데 아주 큰 영향력을 끼쳤기 때문이다. 사악들의 이러한 환경은 심지어 하나의 괜찮은 수련자로 하여금 기연을 잃게 하였다.

이러한 압력의 환경에서 단체적으로 학습하지 못하고, 교류하지 못하고, 소식이 원활하지 못하다 보니 문제와 곤란이 있으면 즉시 깨닫지 못하고 오랜 시간 정지 상태에 머물러 있게 되었다. 내심으로는 늘 사부님의 법에 따라 한다고는 하지만 머물러 있는 상황에서 다른 이유를 찾게 된다. 이것이 바로 본래 정진을 잘하고 있던 동수들도 심성 제고에서 아주 느린 것을 느끼게 되는 원인이다.

유 아가씨와의 교류에서 장기간 한 층차에 머물러 헤매던 수련자를 단번에 정진하게 하였다. 나는 또 가부좌를 하고 발정념을 할 때면 졸음이 오고, 머리가 현기증이 나서 자꾸만 눕고만 싶었다. 갑자기 유 아가씨가 깨우쳐 주어 머리가 단번에 정신을 차리게 되었고 정념이 생겼다.

그러므로 나는 부탁하건대 현재 평온한 환경에 있는 해외 대법제자들은 능히 전화를 할 수 있는 조건에서 각종 형식으로 대륙에서 길에 잘못 들어선 동수들과 교류를 했으면 한다. 긍정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에서 그 무슨 도리는 말하지 않아도 동수의 언어, 대법에 대한 정념, 문제를 사고하는 방식 또한 현재 대륙에 있는 대법제자들에게 매우 큰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여기서 당면한 중국의 환경과 마난에 대한 사고 방식에 하나의 정념을 주면 능히 그들을 개변시킬 수 있다. 그대들의 말은 모두 에너지가 있기 때문이다.

문장완성: 2004년 8월 5일
문장발표: 2004년 8월 7일
문장갱신: 2004년 8월 7일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8/7/8117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