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꼬마제자가 다른 공간에서 본 광경:정사(正邪) 대전쟁이 뉴욕에서 곧 시작된다.

 
글 / 북미(北美)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8월 6일】

간략한 소개:꼬마제자 딩딩(丁丁)은 올해 일곱살이고 방방(棒棒)은 올해 아홉 살이다. 두 어린이는 이미 수련을 한 지 몇 년이 되었고, 매일 중문(中文)으로 법학습을 하고 발정념도 한다. 사존께서는 두 제자의 천목을 열어 주시어 다른 공간의 많은 광경들을 보게끔 해주셨다.

다음 글은 두 꼬마제자가 최근 다른 공간에서 본 것을 구술한 내용을 정리하여 여기에 발표한 것이다.

우주가 주목하는 정(正)과 사(邪)의 대전쟁이 뉴욕에서 곧 시작된다. 현재, 중국 이외에 있는 거의 모든 마(魔)들이 모두 뉴욕으로 갔으며, 이런 마들은 이미 대법제자들과 한바탕 대전쟁을 벌일 준비를 끝마쳤다. 그들은 또한 갖가지 방법으로 대법제자들이 이번 뉴욕 정사(正邪)의 대전쟁에 참가하는 것을 저지하고 교란하고 있다. 예를 들면 관건적인 시각에 대법제자들의 신체를 불편하게 만들거나, 비행기표와 숙박비를 치솟게 만들거나, 혹은 대법제자들에게 뉴욕은 너무 멀다는 구실로 가지 못 하게 하거나, 항공기 운항 일정이 너무 빨라 대법제자들이 비행장에 도착하지 못하게 하거나, 비행 일정이 날씨 때문에 갑자기 취소되거나 늦어지는 등등이다. 뉴욕에서는 반복적으로 날씨의 변화가 심한데, 큰 비가 오거나 폭우가 오고(홍법자료를 젖게 만들려는 시도), 혹은 뙤약볕을 만들어 대법제자들의 의지를 꺾기도 하고, 지하철 역을 막아 대법제자들이 할 수 없이 매우 먼 길을 걷게 만들기도 하고, 대법제자들이 마이크로 진상을 알리려 할 때면 마이크가 축축해져서 잘 사용할 수 없게 하거나 아니면 아예 사용할 수 없게 만들기도 하고, 대법제자들이 물건을 잃어버리게 하며, 대법제자들이 뉴욕에서 길을 잃게 하거나 혹은 속인에게 잘못된 방향을 가리키게 하는 등등이다.

딩딩과 방방은 또 다른 공간에서는 이미 무수한 불도신(佛道神)들이 이번 뉴욕에서 있을 마(魔)를 제거하는 대전쟁에 참가하러 갔다고 한다. 이번 정사 대전쟁의 규모는 지난 번에 있었던 휴스턴의 몇배에 달하며 게다가 몇 달간 지속될 것이다.
*******************************************************************

이상은 꼬마제자들이 다른 공간에서 본 소견이며 층차의 한계가 있으니 다만 참고로 할 뿐이며 만약 타당하지 못한 곳이 있으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필자는 두 가지 건의를 드리고자 한다.

1. 잠시, 직접 뉴욕에 갈 수 없는 제자들은 마땅히 발정념을 많이 하여(예를 들면 매시 정각 발정념), 뉴욕의 정사(正邪)의 대전쟁을 지지합시다.

2. 현지 정법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는 정황이라면, 마땅히 뉴욕활동을 돕는데 유한한 자원을 최대한 협조하여 정체적으로 협조합시다.

문장완성 : 2004년 8월 5일
문장발표 : 2004년 8월 6일
문장갱신 : 2004년 8월 6일 오전 1시 31분 52초
문장분류 : [제자절차]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8/6/8116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