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남아공에서의 총격사건으로부터 정법의 형세와 수련의 인식을 말하다.

글 / 미국대법제자

【명혜망】정법지세는 다른공간에서의 표현이 마음을 놀라게 하고 넋을 뒤흔들게(驚心動魄) 하는데, 단지 우리들이 미혹 속에 있으면서 때로는 사악이 이 공간에서의 발광적인 표현에 대해 곤혹스럽게 생각할 뿐이며 어떤 수련생들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하여 일정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사실상 우리들이 법리로서 명확히 인식하고 강대한 정념을 유지한다면 미혹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1999년 7월 장씨집단이 대법에 대해 발광적인 탄압을 시작했는데 한 시기 매우 사나웠다. 그러나 2000년 하반기에 이르러 많은 사람들이 장쩌민 일당의 거짓 선전과 여론에 대해 권태를 느꼈다. 이런 상황에서 2001년 1월 23일 장씨집단은 모험적으로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이라는 것을 획책하여 파룬궁을 모함하였으며 여론 도구를 이용하여 사람들을 선동하였고 파룬궁을 증오하게 했으며 박해를 승급시켰다.

“톈안먼(天安門) 분신자살사건”은 확실히 적지않는 사람들을 속이고 독해했으며 심지어는 파룬궁을 적대시 하게 했다. 수련생들이 “톈안먼 분신 자살사건”의 여러 가지 의문점들을 지적하였는데 이것은 장씨집단의 치명적인 약점의 하나로 됐으며 일단 사람들이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된 후라면 대다수 사람들은 장씨의 박해가 사악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몇 년이 지나갔다. 정법의 진전에 따라 지금 사악은 이미 궁지에 빠졌고 정체적 형세는 변화가 매우 빠르고 크며,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것으로 명혜망에도 적지않게 보도되고 있다. 예를 들면 대륙의 어떤 수련생들은 법률의 무기를 들고 박해를 반대하고 있는데 매우 좋은 효과를 얻고 있으며 어떤 지역의 진상자료들은 도처에서 능히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일이다.

작년 SARS병이 폭발한 기간에 사악의 우두머리는 도처로 쫓겨 다녔으며, 당황하여 안절부절 했다. 국내 일반인들의 인터넷에서는 근간에 장쩌민에 대해 공개적으로 비난하는 글들이 나타났다. (비록 표면상에서는 기타의 원인이 있지만 그러나 이것은 장씨가 민심을 상실한 처지를 반영하고 있다) 지금 장쩌민은 자기의 비참한 말로를 보았고, 뜨거운 가마 안의 개미처럼 맴돌아 치며 행동거지도 정상이 못되어 발광적으로 그 권력을 틀어 잡고 놓지않으면 멸망의 끝장에서 피면할 수 있으리라 여기고 있고, 동시에 또한 통제하고 있는 매스컴을 이용하여 허장성세 하며 “강대하다”는 가상을 만들어서 수련생과 세인들을 미혹하려고 한다.

당연히 부동한 지역의 수련생들이 박해에 대한 감수와 인식이 같지 않을 수 있다. 비록 박해가 어떤 곳에서는 여전히 매우 엄중하게 표현되고 있으나 그러나 정체적으로 보면 몇 년 전에 비해 비할 바가 못 되는데 왜냐하면 낡은 세력이 이미 제거되고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가 이미 매우 적어졌고 낡은 세력의 흑수(黑手)도 지금 대량적으로 제거되고 있다. 인류의 공간에서도 사악은 이미 대세가 기울어졌는데 어떤 때에 이공간에서 발광하는 것으로 역량을 표현하고 있다. 사실 박해가 비교적 엄중한 곳은 그 곳의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는 것과 수련상황이 이상적이지 못한 것에 매우 관계가 있다.

6월 28일 장씨집단 핵심 구성원중 하나인 쩡칭훙이 남아공 방문기간에 남아공에서 발생한 호주파룬궁 수련생을 암살하려한 사건은 의심할 나위도 없이 사악한 집단이 해외에서 일으킨 가장 엄중한 박해사건이다. 그러나 “톈안먼 분신 자살 사건”과 반응이 매우 다른 것은 세계 여러 나라 수련생들이 일어나서 이것을 질책했을 뿐만이 아니라 많은 속인들도 장씨집단이 국제상에 국가공포주의를 수출하고 있는 것을 보았으며 또한 이러한 행위에 대해 비난하고 있다. 필경 사악한 요소가 많이 적어졌으며 국외의 환경도 달라지고 있다. 다른 한면으로 볼 때 사악한 집단의 발광과 미련함은 각국정부와 국민들에게 진상을 알릴 수 있는 매우 좋은 계기이며, 이것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진상을 알게 해야 한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남아공에서 총격사건이 일어난 후 신수련생과 법공부를 착실하게 하지 않는 수련생들은 두려워 하고 있으며 박해가 국외에서 승급되고 있다고 여기고 있다. 사실상 만약 장씨집단이 총격사건을 이용하여 해외에서 박해를 승급시키려 한다면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타산이며 또한 실현될 수도 없고 그저 돌을 들어 제 발등을 내리치는 격이 되며 객관적으로 장씨집단의 멸망을 다그치게 된다. 왜냐하면 그들이 나쁜 일을 할수록 자기를 폭로하는 것이 빠르며 그들에 대해 말한다면 폭로하는 과정이 제거되는 과정이고 이것 또한 왜 이 몇 년 동안 그들이 그렇게도 폭로되는 것을 겁내고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되는 것을 두려워하는 원인이다. 때문에 끊임없이 여러 가지 거짓말을 조작하여 전파하며 세인들을 속인다.

장씨가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줄곧 국외에 박해를 뻗치고 있다. 예를 들면 장은 직접 미국 전 대통령 클린턴에게 모함하는 자료를 주었으며, 많은 나라의 대사관 영사관에서 문화대혁명식의 대비판회를 열고 해외에서 요언을 살포하며 현지 정부에 압력을 가하여 수련생들의 활동을 간섭하게 하거나 특무를 시켜 수련생들을 소란하고 도청하고있다. 나는 이 방면의 자료 한 부를 보았는데 대다수 수련생들이 소란을 받은 상황은 2002년 이전이며 갖은 방법을 다하여 틈을 노려서는 나쁜 일을 하고있는데 이것은 장씨집단의 사악한 본성이 결정한 것이다. 우리들은 이에 대해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만 남아공의 이번 사건을 통하여 수련자로서 우리는 자신을 향해 찾아야 하지 않겠는가 ? 무엇 때문에 사악이 틈을 탈 수 있었는가? 지금 일부국가와 국민들이 진상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거나 혹은 진상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므로 아직도 해외수련생들은 더욱 심입되고도 세밀하게 진상을 알릴 것이 요구된다 . 아는 바에 의하면 호주에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장씨의 특무활동이 상대적으로 활약적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호주의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는 심도(深度)와 범위 및 정체적 수련상태와 관계가 있지 않는가? 정법이 우리들에 대한 요구는 엄격하며 또한 우리들의 마음이 갈수록 순정할 것을 요구하는데 호주의 수련생들이 정말로 모두가 자신의 이 마음을 닦는데 공력을 들였는가 하는 것이다.

사존께서는 시카코 설법과 유럽 비엔나와 캐나다 몬트리올법회에 보내신 축사에서 우리들의 부족한 점을 지적하셨는데 얼마나 많은 수련생들이 이에 충분한 중시를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우리들은 더욱더 잘할 것이 요구된다.

개인적인 얕은 견해이므로, 타당치 않은 곳은 시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장완성 : 2004년 7월 9일
문장발표 : 2004년 7월 10일
문장갱신 : 2004년 7월 10일 3:29:15 PM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7/10/7904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