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성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1998년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으며 현재 60대입니다. 지금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하는 과정에서 경험한 몇 가지 기적을 글로 써서 수련생들과 교류하며 대법을 실증하려 합니다.
1. 녹두와 쌀로 변한 진상 자료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따파를 막 박해하기 시작했을 때, 어느 날 다리 밑에서 한 수련생이 약 2,000부 분량의 대법 진상 자료가 담긴 가방을 저에게 주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집 앞에 도착할 무렵, 맞은편에서 경찰차 한 대가 오더니 경찰 6명이 내렸습니다. 그들은 즉시 제 자전거를 붙잡고 가방에 무엇이 들었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셋째 올케에게 줄 녹두와 쌀입니””라고 대답했습니다. 경찰 한 명이 가방을 열어보더니 “이렇게 많이 샀나요?”라고 물었는데, 놀랍게도 그들에게는 정말 녹두와 쌀로 보였던 것입니다. 저는 이어서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체면 있는 분들인데, 저는 여자 한 명일 뿐입니다. 앞에 사람들이 보고 있는데 이렇게 제 자전거를 붙잡고 있으면 보기 좋지 않습니다.” 그들도 제 말이 일리 있다고 생각했는지 “그럼 우리가 먼저 당신 집에 가서 기다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차에 올랐습니다.
그들이 멀어지는 것을 보고 저는 자전거에 올라탔습니다. 마을 가장자리에 도착했을 때 옥수수 줄기더미를 발견하고 그 안에 자료를 숨긴 후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경찰들이 벽거울 앞에서 자신들의 모습을 비추고 있었습니다. 한 경찰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녹두와 쌀을 셋째 올케에게 전달했군요? 우리는 별일 없이 그냥 당신을 보러 온 겁니다.” 잠시 후 그들은 떠났습니다.
그들이 떠나자마자 저는 즉시 사부님 법상 앞에 무릎을 꿇고 감사드렸습니다. 가방 안에는 분명히 2,000부가 넘는 진상 자료가 있었는데, 사부님께서 그들에게 녹두와 쌀로 보이게 하셨던 것입니다. 그들은 자료를 가진 사람을 찾고 있었는데, 이 일을 나중에 생각해보면 아직도 두려움이 느껴집니다.
2. 전부 멈춰버린 차량들
저는 수련생과 함께 아침 시장에 진상 자료를 배포하러 갔습니다. 수련생은 삼륜차를 타고 있었고 차 안에는 자료가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저는 자전거를 타고 수련생에게 저에게서 좀 떨어져 있으라고 했습니다.
아침 시장에 도착한 후, 저는 집집마다 자료를 배포했고 다 나눠주면 다시 수련생의 차에 가서 더 가져왔습니다. 어느 집 앞에서 한 노인이 화로에 불을 피우고 있는 것을 보고 그에게 자료를 주러 갔는데, 뜻밖에도 그가 손에 든 도끼로 저를 내리치려 했습니다. 옆에 있던 사람들이 말리자 도끼는 내려놓았지만, 제 자료 가방을 움켜쥐고는 대로변에 던져버려서 진상 CD와 자료들이 모두 길바닥에 흩어졌습니다. 저는 서둘러 그것들을 주워 가방에 담았습니다. 다 주워담고 일어나서 보니 눈물이 흘렀습니다. 모든 차량이 그 자리에 멈춰 있었고,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그들을 멈추게 하신 것입니다! 저는 눈물을 흘리며 자료와 CD를 한 대씩 차량마다 나눠주었고, 모두가 받았습니다.
우리는 아침 시장의 다른 쪽으로 가서 다시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서둘러 자료를 요청했고, 삼륜차에 있던 모든 자료를 다 나눠준 후에야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3. 산골 마을에서의 일
어느 날 한 수련생이 ‘9평공산당(九評共産黨,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 한 가방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몇몇 수련생들에게 배포할 의향이 있는지 물었지만 모두 꺼려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기로 했습니다! 그날 밤, 저는 셋째 딸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혼자서는 가방을 들고 다니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간 마을은 산골 마을이었습니다. 마을 길은 경사가 있고 울퉁불퉁했으며, 어떤 곳은 돌로 쌓아 올린 계단도 있어서 걸을 때 매우 조심해야 했고 발밑을 자주 확인해야 했습니다. 저는 조심스럽게 집집마다 다니며 자료를 나눠주고 있었는데, 실수로 돌계단에 발이 걸려 넘어졌습니다. 온몸이 갑자기 쓰러지면서 다리에서 ‘와드득’ 소리가 나더니 저는 땅에 엎드려 일어날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지? 아직 9평을 다 배포하지 못했는데.’ 저는 마음을 가다듬고 한 가지 생각을 굳게 했습니다. ‘오늘 밤은 기어서라도 9평을 모두 배포해서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겠다!’ 일어서려고 시도했는데 놀랍게도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이때 앞서 가던 셋째 딸이 제가 따라오지 않는 것을 보고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그날 밤 우리는 순조롭게 배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제 다리를 살펴보니 약간의 붉은 자국만 있을 뿐이었습니다. 사부님의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의 보호와 깨우침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여러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오늘까지 왔습니다. 제자는 오직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해 사부님을 따라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원문발표: 2025년 3월 2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3/29/49195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3/29/4919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