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 새로운 꿈을 이루어준 진선인(眞·善·忍)

글/ 중국 대법제자 자옥(紫玉)

[명혜망] 저는 서화 애호가로서 어린 시절부터 그림 그리기를 배웠습니다. 점차 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갖게 됐습니다. 수십 년 동안 명예와 돈을 추구하며 몸과 마음이 지쳤습니다. 수련 후에야 이것이 인생의 진정한 목적이 아니며, 사람에게는 사실 더 높은 추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사부님께서 미술 분야 대법제자들에게 하신 설법을 공부한 후에야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어떤 마음가짐으로 그려야 하는지 명확히 알게 됐습니다. 제가 이해한 바로는, 그림은 광명을 표현하고 선을 표현해야 하며, 먼저 자신의 사상을 순수하게 해야 합니다. 명예과 돈을 추구하는 마음을 품고 그림을 그리면 발산되는 검은 물질은 다른 사람에게만 해를 끼칩니다. 반면 오직 타인을 위한 마음으로, 사심을 버리고 특히 오늘날 대법제자의 존재는 중생을 구하기 위한 것이므로, 마음속으로 중생을 생각할 때 그림은 자비로운 바른 에너지를 체현하게 되고, 그래야 좋지 않은 것들을 제거할 수 있으며, 이로써 인연 있는 이들이 제도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수련인에 대한 요구는 매우 높아, 더욱 순수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대법제자가 하는 모든 일은 중대한 의미가 있으므로, 자신을 잘 수련하는 것은 필수가 됐고, 저는 제가 중대한 사명과 책임을 지고 있음을 알게 됐습니다.

끊임없이 마음을 수련하고 집착을 버리는 과정에서 대법은 또한 제 지혜를 열어주어 기예면에서도 크게 향상됐습니다. 저는 이 모든 것이 사부님께서 주신 것임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종종 제 화실에 그림을 사러 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림을 그릴 때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며, 션윈(神韻)을 본보기로 삼아 모든 작품이 바른 작품이 되도록, 순수하고 아름답게 되도록 요구합니다. 때로는 몇 번이나 그려야 만족스러울 정도로, 모든 그림이 바른 에너지를 발산해 무언의 언어로 중생 제도의 역할을 발휘하도록 합니다.

예전에는 속인 사회에서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자신의 인생 목표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 후에 저는 명예와 돈에 대한 집착과 추구를 내려놓았고, 오히려 더 많은 것을 얻게 됐습니다. 저는 자신만을 위하는 속인에서 온전히 남을 위하는 수련인으로 변화했으며, 진선인(眞·善·忍)은 제 새로운 꿈을 이루게 했습니다.

20년간의 파룬따파 수련의 길을 돌아보면, 저는 풍상고초룰 겪었고 어려운 고비를 넘었으며, 사부님께서는 항상 제자를 지도하고 보살펴 주셨습니다. 이 글을 쓰는 것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리기 위함입니다.

1. 수련이 내 몸과 마음에 이로움을 주다

저는 지성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2004년 봄, 제가 35살 때 직장에서 우연한 기회에 두 명의 대법제자를 만났습니다. 교류하는 과정에서 그들의 높은 사상과 행동이 저를 깊이 감동시켰습니다. 그들은 파룬궁 수련으로 인해 박해를 받아 고향을 떠나 이 도시로 오게 됐다고 했으며, 이어서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려주었습니다. 이전에 제 머릿속에 중공(중국공산당)이 주입한 거짓말들이 그들의 설명 과정에서 충격을 받고 씻겨 내려갔으며, 저는 내심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러한 수련인들의 강인하고 굽히지 않는 정신에 감탄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좋은 친구가 됐습니다. 그 후, 진선인(眞·善·忍)의 감화 아래 저도 파룬따파에서 수련하게 됐습니다. 만고에 만나기 어려운 이 고덕대법(高德大法)을 얻게 된 것을 매우 소중히 여겨, 시간이 날 때마다 대법서적을 들고 읽었습니다. 모르는 사이에 제 몸과 마음에 커다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예전에 저를 여러 해 동안 괴롭혔던 위장병, 뇌 혈액 공급 부족, 산후조리 때 생긴 허리 통증이 한 달 만에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때 저는 아직 공법을 연마하지 못하고 법만 공부했는데도, 사부님께서 제 몸을 정화해주셨습니다. 저는 직접 대법의 신기함을 체험했으며, 질병 없이 몸이 가벼워진 상쾌함과 기쁨을 느꼈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은혜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수련이 깊어짐에 따라, 저는 생명의 진정한 의미가 우주의 진선인(眞·善·忍) 특성에 동화되어 선천적 본성으로 돌아가는 것임을 이해하게 됐습니다. 저는 모든 면에서 진선인의 표준에 따라 자신에게 엄격히 요구하며, 생활 속에서 시아버지께 세심하게 효도할 수 있게 됐고, 더 이상 이전처럼 불만스러운 마음가짐이 아니었습니다. 시아버지는 우리집에서 20년 동안 생활하셨으며, 자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셨고 대법에서 많은 이로움을 받아 95세 고령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큰아주버니가 아버님을 모시지 않았지만, 저는 그들을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때 자신의 잘못을 찾을 수 있게 됐고, 심성이 향상되어 가정이 화목해졌습니다.

이웃과 친구들은 모두 제가 대법 수련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고 대법의 진상을 이해하게 됐습니다.

2. 병처럼 떠오르다

수련하기 전, 저는 스스로 아주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의 저는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단점이 있는지 분명히 볼 수 없었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자신이 괜찮다고 느끼고, 속인 사회에서 좋은 사람이라는 기준에 만족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선량하고 교양 있는 저는 칭찬을 들으며 자란 사람이었고, 이로 인해 명예에 대한 집착이 형성됐습니다.

최근 2년간 저는 가슴을 도려내는 듯한 고통 속에서 점차 많은 집착을 버렸습니다. 대법을 수련한 후, 우주 특성으로 자신을 가늠해 보니 점차 제 생각과 행동을 분명히 볼 수 있게 됐고, 비로소 자신 안에 존재하는 추악한 면과 그럴듯한 겉모습 뒤에 숨겨진 이기심, 자아에 대한 집착, 이익에 대한 욕심 등 그렇게 많은 사람의 마음과 단점들을 보게 됐습니다. 고층차의 법리로 가늠해 보니 제가 너무 형편없다고 느껴졌습니다. 타락한 도덕 표준으로는 진정한 좋고 나쁨을 가늠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말하면, 병 하나에 더러운 것을 가득 채워 넣고 그것의 마개를 꽉 틀어막아 물에 던지면 그것은 역시 물밑까지 가라앉는다. 당신이 그 속의 더러운 것을 쏟아버리되 많이 쏟아버리면 버릴수록 그것은 더욱 높이 떠오를 것이며, 완전히 쏟아버리면 그것은 곧 완전히 떠오른다.”(전법륜)

제가 진정하게 진심으로 수련하고 착실하게 수련하게 된 후, 마치 오물을 걷어내듯이 점차 그 좋지 않은 사람마음을 버리고, 점차 진정한 자아의 본성이 드러나게 됐으며, 비로소 높은 경지의 사상과 행동을 갖추게 됐다고 느끼게 됐습니다.

저는 서화 기관의 교사로서 자주 이익에 대한 시험을 받게 됩니다. 왜냐하면 학생 부모님들이 종종 선물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안으로 찾아보니 여전히 탐욕이 있음을 보게 됐고, 이 부분에 대해 더욱 엄격히 요구하게 됐습니다. 아주 작은 갈등에서도 안으로 찾았습니다. 최근 몇 년간 점차 명예와 이익에 대한 집착이 담담해졌고, 이런 일들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지금 저는 정성을 다해 화실을 운영하며, 수십 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매일 충실하고 행복하게 지냅니다. 교육 과정에서 저는 진선인(眞·善·忍)의 씨앗을 아이들의 마음에 심어주고 좋은 품성과 함양을 중시하여, 그들도 간접적으로 대법의 이로움을 받게 합니다. 그동안 교육 과정에서 학생 부모님들의 충분한 신뢰와 인정을 받게 됐습니다. 마음에 대법이 있으니 저는 더욱 노력해서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대법이 널리 전해지는 위대한 시대에 저는 운 좋게 대법제자가 될 수 있었으며,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할 수 있는 것은 제 이생에서 가장 큰 영광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3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3/30/48987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3/30/489876.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