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여초(如初)
[명혜망] 중국 대법제자들은 사악한 당문화(공산당 문화)에 오염되어, 문제가 생기면 책임을 미루고, 밖에서 원인을 찾고, 쟁투심이 강하고 방어적인데, 이는 제고를 막는 주된 요소가 되었으며, 중생구도(衆生救度)와 사부님의 정법에 많은 나쁜 영향을 미쳤다. 구세력은 바로 이 점을 이용하여 대법제자들의 정체(整體) 환경에 난관을 만들고, 그들이 도태되어야 한다고 여기는 생명과 부적격하다고 여기는 대법제자들을 도태시키고 있다.
사부님은 정법(正法)을 위해 오셨고, 우주 중생에게 거듭날 수 있는 평등한 기회를 주셨는데, 우주 대법의 진선인(眞·善·忍)에 동화되어야만 새로운 우주에 진입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구세력의 모든 안배를 인정하지 않으시고, 제자들이 수련할 수 있도록 각 층차의 우주 대법 법리를 제자들에게 알려주셨다. 즉 수련은 사람의 마음을 제거하는 것이며, 안으로 찾는 것이야말로 수련이며, 법공부를 잘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면 구세력의 안배를 타파할 수 있고, 대법을 수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와 동시에 더 많은 우주 중생을 구하기 위해, 아직 원만하지 못한 제자들이 제고되고 승화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계속해서 시간을 연장해 주셨다. 이는 사부님께서 중생의 업력을 계속 감당하셔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하지만 우주의 법리는 구원받는 중생이 본인이 져야 할 책임과 갚아야 할 업력을 반드시 감당할 것을 요구한다. 조금도 감당하지 않는 것은 안 된다. 그래서 대법제자들은 수련과 중생구도의 과정에서 고난과 시련을 겪게 된다. 다만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대법의 법리에 따라 한다면, 굽은 길을 적게 걷고, 구세력에게 빈틈을 주지 않으며, 고난과 손실을 줄일 수 있고, 더 많은 중생을 구할 수 있다.
어떤 수련생들은 대법 일을 하고 중생을 구하는 일을 했으니 자신은 이기적이 아니고 원만해야 하며, 이런저런 고난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런 마음 자체가 제거해야 할 집착심 아닌가?
수련은 사람의 집착심을 제거하는 과정이 아닌가? 대법 일을 하지 않는 것은 정법 수련이 아니고, 대법 일을 한다고 해서 정법 수련인 것이 아니다. 대법 일을 하는 과정에서 고민, 칭찬, 기쁘거나 불쾌한 일, 불만, 각종 갈등에 직면했을 때, 즉시 안에서 자신의 문제를 찾고, 문제를 발견하면 바로 집착심을 내려놓아 심성을 제고하며 법의 각 층차 요구와 기준에 도달하는 것, 이것이 바로 정법 수련에서 말하는 수심(修心)이다!
만약 우리가 법의 요구에 따라 안으로 수련하지 못하고, 법에서 자신의 오성(悟性)을 제고하지 못한다면, 일부 수련생들처럼 고난을 만났을 때 이런 의문을 제기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많은 대법 일을 했는데 왜 이 모양일까? 사부님께서는 왜 상관하지 않으실까?’ 이런 수련생들 중 많은 이가 결국 구세력에게 육신이 끌려갔다.
최근 해외 수련 환경에서 발생한 일에서도 마찬가지다. 이런 의문을 제기하는 수련생들은 하나는, 법공부가 부족하여 법리가 명확하지 않으며, 다른 하나는, 평소 법의 요구에 따라 안으로 수련하지 않았다.
왜 이렇게 말하는가? 사부님께서는 이미 여러 차례 해외 설법에서 이와 관련된 법리를 명확히 설명하셨고, 경문 ‘법난(法難)’에서도 앞으로 발생할 모든 일을 제자들에게 미리 알려주셨다. 과거 해외 수련생들에게 나타난 일부 문제를 바로잡아 주실 때도 제자들에게 앞으로 발생할 수 있거나 이미 발생한 심각한 결과에 대해 말씀해주셨다. 대법제자들이 전체적으로 사부님의 요구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지연시켰고, 사부님께 많은 문제를 만들어냈다. 그러므로 안에서 찾아보면 답은 우리 자신에게 있다.
구세력은 우주 중생의 업력과 대법제자들의 아직 제거하지 못한 사람마음을 이용하여 사부님의 정법과 중생구도에 마난을 만들고 있는데, 최후의 표면 층차로 갈수록 더 나쁘게 표현되고, 기세등등해 보인다. 하지만 이는 단지 겉모습일 뿐이므로, 진정한 대법제자라면 정념으로 쉽게 무너뜨릴 수 있다. 모든 것은 사부님의 통제 하에 있으며, 아무도 대세를 거스를 수 없다. 발생하는 모든 일은 사부님께서 장계취계(將計就計, 역이용) 하시어, 대법제자들에게 안으로 찾아 제고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하며, 대법제자의 과위를 성취하게 하시려는 것이다.
“안을 수련하여 밖을 안정시키다”(정진요지-안을 수련하여 밖을 안정시키다), “상유심생(相由心生)”(각지 설법10-에포크타임스회의 설법)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알려주신 법리다. 환경은 우리가 수련을 통해 만들어내는 것이며, 고난 역시 사람마음이 만들어내는 것이다. 그러므로 문제가 생겼을 때 안으로 찾는 것이 수련이다. 사부님께는 어떤 업력도 없으신데 우주 중생을 구하기 위해 감당하지 않아도 될 것을 대신 감당하고 계신다. 또 사부님께서는 줄곧 우리를 보살피시고,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을 모두 말씀해주셨으며, 주어야 할 것과 그 이상의 것까지 모두 주셨다. 이제 남은 것은 우리가 스스로 수련할 수 있는지의 여부뿐이다. 책을 적게 보는 사람, 법리가 명확하지 않은 사람, 착실한 수련을 하지 않는 사람은 여러 가지 의문이 생기고, 심지어 사부님께 불경스러운 태도를 보이며 의심할 것이다. 사람의 마음[人心]과 사람의 생각[人念], 사람의 정[人情]으로 수련 중의 문제를 대하고, 사람의 층차를 초월한 높은 층차의 법리로 인식하지 못하면 당연히 이해할 수 없다. 사람의 마음은 모두 이기적이기 때문에 제거되지 않은 사람의 마음은 구세력이 박해를 강화하고 나쁜 사람들을 조종해 파괴할 수 있는 구실이 된다.
최근 해외 정세와 관련하여, 중국 대법제자들은 세 가지 일을 잘하는 동시에 해외 수련생들과 협력하여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대법을 수호해야 한다. 이는 모든 대법제자의 책임이기 때문이다. 결코 사악이 중생을 조종해 대법에 죄를 짓게 하여 중생을 망치게 해서는 안 된다. 국내외 대법제자들은 하나이며, 법을 실증하는 데 있어서 분담한 역할만 다를 뿐이다. 특히 현재 법난을 만든 배후의 흑수(黑手)는 중공 악당이므로 뿌리는 여전히 중국에 있다. 이는 우리 중국 대법제자들의 수련 상태에 장기간 문제가 있었기 때문이다. 우리가 잘 수련하지 못하고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사악에게 틈을 주었고, 사악한 세력이 힘을 모아 해외 환경을 파괴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최근 1년 간, 사악은 중국 수련생들이 보편적으로 게으름을 피우고 정진하지 못하는 상태를 이용해 우리와 해외 수련생들이 정체를 이루지 못하게 하고, 명혜망 접속을 방해했으며, 사부님의 법정인간(法正人間)을 방해하고, 사부님께서 구하시려는 중생을 훼멸하고, 일부 대법제자들을 끌어내렸다. 따라서 중국 대법제자들은 빨리 깨어나 서로 협력하고, 악당의 소굴을 향해 아래와 같은 강력한 염을 내보내야 한다. ‘악당 검은 소굴의 모든 사악한 요소를 철저히 제거하여 해외로 향하는 사악한 공급망을 끊으며, 대법에 죄를 짓도록 해외 중생을 조종하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청리한다.’ 동시에 자신의 악당 당문화 독소를 힘써 제거하고, 중생에게 진상을 알리는 일을 잘하여, 사악에게 어떤 숨을 곳도 남겨두지 말아야 한다.
해외 수련생들 역시 서로 협력하고, 분담한 일을 잘하며, 발정념과 진상 알리기를 강화해야 한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셨다. “어디에 문제가 나타나면 그곳이 바로 진상을 알릴 필요가 있는 곳이다.”(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우리가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고, 법에 따라 자신의 문제를 찾아 바로잡고, 서로 잘 협력하면 반드시 구세력의 배치를 해체할 수 있다.
복잡한 사람마음이 환경을 복잡하게 만들었지만, 심성 수련의 각도에서 보면 이 역시 좋은 일이다. 진정한 수련자는 이를 통해 빠르게 자신을 제고시킬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 수련인의 수련 과정이다. 우리가 법공부를 잘하고 착실하게 수련하며, 법에 따라 끊임없이 안으로 찾아 자신을 제고하여, 사람의 이치와 사람의 인식에서 벗어난다면, 사부님의 법정인간 노정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이다.
제한적인 층차에서의 인식이니 법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의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제고하려는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1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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