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헤이룽장성 대법제자
[명혜망] 25년간의 정법수련을 거친 오늘날, 우리는 수많은 시련 속에서 성숙해가는 동시에 세상 내려오기 전 사부님과 약속한 신성한 사명을 완수하고 있다. 법난(法難) 중의 또 다른 중대한 시련에 직면하여, 국내외를 막론하고 모든 대법제자 한 사람 한 사람의 수련이 또 하나의 매우 중요한 고비에 이르렀다.
명혜편집부가 2023년 1월 15일에 발표한 ‘확인(確認)’ 글에서 “중국 수련생은 반드시 다그쳐 진상을 알려 중국 사람을 구하고, 명혜망의 중요 소식에 관심을 기울이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대법제자들은 그때 중대한 일이 일어날 것이며, 때가 되면 국내외 대법제자 모두가 때맞춰 전체적으로 협력해 최후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걸어야 할 것임을 깨달았다.
중국 대법제자가 25년간 혹독한 박해를 받는 동안, 해외 대법제자들이 국제사회에서 행한 모든 일은 국내 대법제자들이 받는 박해의 압박을 크게 감소시켰다. 지금은 국내외 대법제자들이 서로 더욱 긴밀히 협력하여 사부님의 정법을 도와야 할 때다.
사부님께서는 무량한 자비로 각계각층 중생들에게 구원받을 기회를 계속 주시고, 모든 이에게 지금 이 순간 자신의 미래 위치를 결정할 기회를 주고 계신다. 더욱이 대다수 대법제자가 아직 법에 완전히 동화되지 못하고 집착을 지닌 채 수련하여 부동(不同)한 층차에서 대법이 우리에게 요구하는 바에 완전히 부합하지 못했기에, 자신이 지닌 업력(業力)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했다.
정법이 이 시점에 이르러, 중국 대법제자인 우리 ‘정법시기 대법제자’는 반드시 엄숙히 대처해야 한다. 중국 대법제자들은 수련 중의 세 가지 일을 잘하는 동시에 자신의 작은 틀에서 벗어나 해외 수련생과 하나의 정체(整體)를 이루는 데 더욱 주력하기 바란다. 명혜망이 발표한 ‘발정념 요령과 전 세계 동시 발정념 시간(수정2)‘과 대법학회가 발표한 ‘발정념을 강화하자‘에 따라, 모든 법 입자가 지금 해야 할 일을 잘 완수해야 한다.
개인적 인식인바, 층차의 제한으로 법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으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바로잡아주시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4년 12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23/48658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23/4865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