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정한 수련의 기회

신경문 ‘인류사회는 왜 미혹(迷)의 사회인가’를 배운 깨달음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10월 1일 저녁, 명혜망에 접속해서 가장 먼저 본 것이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신경문 ‘인류사회는 왜 미혹(迷)의 사회인가’였습니다. 저는 바로 다운로드해서 몇 번 반복해서 배웠는데, 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정법의 진행 과정과 법정인간 시기의 서막이 희미하게 느껴졌습니다!

창세주의 홍대한 자비와 성은(聖恩)의 위대함으로 모든 생명에게 구원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이미 죽은 중공의 강(江)대마두는 제외(각성하라)]. 처음 신경문 ‘인류사회는 왜 미혹(迷)의 사회인가’를 배울 때, 여러 번 읽어도 경문 제목이 기억나지 않아 외우기로 결심하고 매일 몇 번씩 외웠습니다. 제목을 외운 후에는 본문 전체를 외우기 시작했습니다.

때마침 가을 수확철이어서 직장인과 학생들은 모두 휴가나 방학 중이었습니다. 특히 고향이 농촌인 사람들은 귀향해야 했는데, 우리집 자녀들도 모두 돌아와 집안에 사람도 일도 많아서 낮에는 법공부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저녁에 가족들이 쉴 때가 되어서야 법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어쨌든 시간이 날 때마다 열심히 법을 배웠고, 신경문의 제목을 몇 번씩 외우면서 창세주의 성은이 얼마나 큰지 느꼈습니다.

10월 4일에는 ‘명혜주보’에 신경문 ‘인류사회는 왜 미혹(迷)의 사회인가’가 실려서, 저는 이 신경문을 세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기 시작했고 자녀들에게 인터넷으로 손잡이가 달린 봉투를 구매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진상 달력과 신경문을 세인들에게 전할 때는 우선 잘 포장한 다음, 진상을 알리면서 신경문과 창세주의 자비로운 구원의 기회를 소중히 여기라고 당부했습니다! 또한 신경문을 읽은 후에도 잘 보관하라고 강조했습니다. 상대방은 “알겠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글을 읽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집에 가져가서 가족에게 읽어달라고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사합니다”라고 하면 우리는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라고 했고, 이해하신 분들은 “대법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하셨습니다.

현재 인류사회에는 살구나무, 복숭아나무와 조경수에 꽃이 피고, 붉은 달이 나타나며, 겨울에 비가 내리고 여름에 눈이 내립니다. 대나무에 꽃이 피고 밀에 싹이 트며, 까마귀가 날아다니고, 장강(長江) 수위가 낮아져 바닷물이 역류하고 강물이 역류하는 등 이상 현상이 자주 발생하여 사계절이 혼란스럽습니다. 이런 이상 현상을 통해 대자연은 사람들에게 무엇을 암시하는 것일까요? 일반인 중에서도 총명한 사람들은 이것이 좋은 징조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우리 수련자, 즉 대법제자들은 아직도 느긋하고 형식적이며, 일부는 개인 수련에만 머물러 있습니다. 일주일에 사흘이나 집에서 법공부만 하고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러 나가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직도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하는 일을 서두르지 않는다면 사부님을 뵐 면목이 없습니다. 제자로서 진정한 수련, 착실한 수련을 하고 100% 신사신법(信師信法)하며, 선의와 사랑으로 진상을 알려 생명을 구해야만 서약을 이행하고 사존의 성은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층차의 한계로 법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바로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4년 12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2/48566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2/48566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