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방비(放飛)
[명혜망] 어느 날, 나는 평소 자주 가지 않는 먼 시장에 채소를 사러 갔습니다. 진상을 알리는 지폐를 쓰기 위해 여러 가게에서 채소를 샀습니다. 중간쯤에 있는 가게 앞에 왔을 때, 중년 여성 상인이 고개를 숙이고 채소를 정리하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녀가 울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자세히 보니 울고 있는 게 아니라 왼쪽 얼굴 근육이 계속 씰룩거리고, 눈이 깜빡거리며, 입꼬리도 계속 움직이고 있었고 스스로 조절하기 힘들어 보였습니다. 제가 그녀를 주의 깊게 보는 몇 분간 그녀의 왼쪽 얼굴은 계속 펴지지 않고 당기고 씰룩거렸습니다. 오른쪽 얼굴은 매끄러운데 왼쪽 얼굴은 주름이 모여 있고 입과 눈이 비뚤어진 모습이었습니다. 보고 나니 안타깝고 아쉬운 마음이 들어 오늘은 꼭 그녀를 도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얼굴이 왜 그러세요?” 그녀는 안면 경련이라고 했습니다. 여러 해 동안 치료를 받았고 할 수 있는 방법은 다 써봤지만 나아지지 않아서 이제는 포기했다고 했습니다. “제가 도와드릴 방법이 있어요. 특별히 효과 있는 말씀 두 마디를 알려드릴 테니 들어보시겠어요?” 그녀는 “당연히 듣고 싶죠”라고 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 붉은 스카프(소년선봉대의 상징)를 매셨나요?”라고 물었고 그녀는 맸다고 했습니다. “공청단과 공산당에 가입하셨나요?” 그녀는 가입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나는 “소선대에 가입하셨으니 중공의 무신론 조직에 가입한 거예요. 지금도 이마에 낫과 망치 표시가 있어요. 소선대를 탈퇴하고 더 이상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하면 낫과 망치 표시가 지워지고 신불(神佛)께서 당신을 보호해 재난을 없애고 병도 점점 좋아질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망설임 없이 “좋아요, 탈퇴할게요!”라고 했습니다. 나는 “아주 좋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이때 다른 아주머니가 채소를 사러 왔고 나는 옆에서 기다렸습니다. 그때 여성 상인이 채소를 팔면서 말했습니다. “아이고, 왜 이렇게 편안하지? 이렇게 편안한 건 여러 해 만이에요. 눈도 뜰 수 있고 얼굴도 그렇게 불편하지 않아요.” 내가 다시 그녀를 보니 놀라운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그녀의 왼쪽 얼굴이 완전히 펴졌고 눈도 더 이상 위아래로 찌그러지지 않았으며, 입꼬리도 씰룩거리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나와 채소를 사러 온 아주머니를 보며 활짝 웃으면서 흥분해서 말했습니다. “눈이 떠졌어요! 눈이 크게 떠졌어요! 눈이 정말 크게 떠졌어요!” 그녀는 계속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사실, 저는 그녀의 왼쪽 눈이 그렇게 크게 뜨이지 않았고 오히려 오른쪽 건강한 눈보다 조금 작아 보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눈을 계속 찌푸리고 있어서 왼쪽 눈꺼풀이 약간 위축된 탓이었습니다. 평소에는 왼쪽 눈으로 틈새로 보았는데 이제 시야가 넓어져서 눈이 특별히 크게 떠진 것처럼 느껴졌던 것입니다. 그녀는 흥분하며 말했습니다. “아이고, 10년이 넘었어요. 이 병 때문에 병원은 다 다녀봤고, 할 수 있는 건 다 해봤어요. 한약, 양약, 침, 물리치료 등 별의별 방법을 다 써봤는데 효과가 없었어요. 오늘 당신이 말한 그 한 마디에 동의했을 뿐인데 갑자기 좋아졌어요. 돈 한 푼 안 들이고 나았어요! 정말 고마워요!” 나는 “저한테 고마워하지 마세요. 제게 그런 능력이 어디 있겠어요. 모두 파룬궁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해주신 거예요. 감사하시려면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라고 했습니다. 그녀는 곧바로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나는 또 ‘천안문 분신’이 모두 중공이 정교하게 계획한 사기극이며, 그 가짜 분신자들은 모두 파룬궁수련생이 아니라 중공이 고용해 천안문에서 연출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파룬궁은 정말 좋아요! 매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 진언을 외우면 복을 받을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또 진상 자료 한 부를 주면서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라고 했습니다. 그녀의 남편도 옆에서 내심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때 채소를 사러 온 아주머니도 서둘러 나에게 진상 자료를 달라고 했습니다.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로 복을 받는 신기한 일을 직접 목격했기 때문에 그 아주머니도 그 자리에서 바로 공청단과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나는 채소 몇 가지를 샀는데 여성 상인은 돈을 받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나는 “얼마면 얼마예요. 우리 파룬궁수련생은 절대 남의 것을 차지하지 않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상인은 어쩔 수 없이 돈을 받았습니다.
사실 저도 내심 꽤 충격을 받았습니다. ‘9자 진언’을 외우면 병이 즉시 나았다는 말은 믿었지만, 삼퇴 후 즉시 병이 나았다는 것은 명혜망에 실린 글들, 즉 세인들이 삼퇴 후 즉시 허리 통증이 사라졌다거나 공청단 탈퇴 후 심장병이 나았다는 많은 글들에 대해 사실 약간 의구심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파룬궁수련생은 거짓말을 하지 않기에 이런 일들이 모두 사실일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내가 직접 이 기적 같은 변화를 목격하면서 ‘삼퇴하면 복을 받는다’는 말이 정말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진심으로 믿게 됐습니다!
원문발표: 2024년 9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9/27/48130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9/27/4813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