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관념이 우리의 원활한 명혜망 접속을 방해하고 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한 수련생이 제게 말하길, 최근 많은 수련생들이 명혜망에 접속하지 못하고 있으며, 심지어 보름이나 몇 달 동안 접속하지 못해 매우 고민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최근 인터넷 접속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수련생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음은 제가 당시 쓴 일기입니다.

7월 16일

어제 남편이 오늘 오후 함께 외출하자고 해서 이 기회에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려고 했습니다. 돌아오려면 며칠 걸릴 것 같아 어젯밤에 미리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할 것은 접속하고 볼 글은 다 봤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정리해 두고 오늘은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전에 수련생을 만나 삼퇴(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 명단을 받았습니다. 집에 와서 빨리 컴퓨터를 켜고 삼퇴 명단을 먼저 입력하고 싶었습니다. 속으로 생각했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면 보내야지.’ 하지만 명단을 다 입력하고 나서 어떻게 해도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연속해서 여러 번 시도했지만 접속되지 않았고 저는 좀 낙담했습니다. 그래서 돌아와서 다시 접속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컴퓨터를 끄려고 할 때 갑자기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금 내 생각은 잘못됐어. 어떻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면 보내고, 접속할 수 없으면 보내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지? 그렇게 하면 구세력에게 틈을 주는 게 아닌가? 그래서 구세력이 내가 접속하지 못하게 한 거야. 안 돼! 내 생각이 잘못됐어. 부정해야 해! 이번에는 꼭 접속해야 해. 가장 중요한 일을 할 때는 방해받지 말아야 해. 대법제자가 하겠다고 하면 그렇게 되는 거야.’ 그래서 다시 인터넷에 접속해봤습니다. 자유문(인터넷 차단 돌파 프로그램)을 열자마자 바로 접속됐습니다. 서둘러 삼퇴 페이지를 열고 잠시 후 명단을 올렸습니다. 며칠 전 것도 함께 확인했는데 모두 정상적으로 게재되었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7월 27일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우리 법공부 팀이 2주에 한 번씩 정한 교류 시간입니다. 법공부 팀 중 한 자료점의 수련생이 오랫동안 정상적으로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했고, ‘명혜주간’, ‘명혜주보’, 진상 소책자 등도 다운로드하지 못해 다른 수련생들이 다운로드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녁 교류 시간에 명혜망에 접속할 수 없는 문제가 제기됐고, 수련생은 사부님께서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에서 하신 “그것들은 여태껏 명혜망(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는 법을 읽었습니다.

예전에도 수련생들의 교류문에서 언급된 것을 본 적이 있지만 사부님께서 어느 설법에서 이 법을 말씀하셨는지 기억나지 않았습니다. 오늘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에서 사부님의 말씀을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일찍이 2003년에 이 법을 말씀하셨는데 저는 계속 깊은 인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몇 년 전에 때때로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할 때도 사부님의 이 법이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왜 사부님께서 하신 법을 중요하게 여기지 않았을까요? 그것은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지 않은 게 아닐까요? 이것을 생각하니 정말 마음 깊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늘 사부님을 굳게 믿고 대법을 굳게 믿는다고 말했지만, 정작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는 것을 진정으로 하지 못했고 절충했습니다.

저녁에 돌아와 인터넷에 접속할 때 사부님의 이 법을 생각하며 굳게 생각했습니다. ‘사부님께서 “그것들은 여태껏 명혜망(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고 하셨으니 반드시 접속할 수 있을 거야.’ 결과적으로 잠시 후 접속되었습니다.

7월 28일

저는 제 경험을 통해 깨달았습니다. 지금 수련생들은 반드시 신통을 운용해야 하며, 또한 타인을 위하는 마음을 수련해내야 합니다.

저녁에 돌아와 인터넷에 접속할 때, 첫 번째 생각은 반드시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이었고, 이어서 수련생들의 인터넷 접속을 방해하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제거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파이어폭스가 순식간에 열렸고, 신호바도 5~6칸이나 표시됐습니다. 정말로 타인을 위한 그 한 생각이 산을 쪼개는 힘을 가졌습니다.

7월 29일

오늘 처음 인터넷에 접속할 때 접속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단순히 어제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게 하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제거한다고 생각만 했지만, 계속해서 정념을 발하지는 않았습니다. 마침 컴퓨터에서 처리할 일이 몇 가지 있어서 그것들을 처리하면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기를 기다렸지만 접속되지 않았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써봤지만 접속되지 않았습니다. 이 일들을 처리한 후에 다시 생각해보니 잘못됐습니다. ‘사부님께서 법에서 “그것들은 여태껏 명혜망(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고 하셨잖아.’

이렇게 생각하자마자 인터넷이 ‘쓱’ 하고 접속됐습니다. 정말로 매우 신기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발한 강대한 일념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반드시 그렇게 될 것입니다.

원래 위의 글은 며칠 전에 보내려고 했는데 갑자기 또 접속되지 않았습니다. 마침 수련생이 저에게 엄정성명을 하나 보내달라고 해서 접속할 수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할 수 있다고 했고 거의 매일 접속한다고 했습니다. 당시 과시하는 마음이 일어났는데 결과적으로 2~3일 동안 접속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과시심이 일어났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즉시 그것을 제거하고 원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시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2~3일이 지나자 또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제 심성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재빨리 안으로 찾았습니다. 제가 피곤함을 두려워하는 마음이 나왔습니다. 이 며칠간 수련생들이 불법 구금된 수련생을 구출하기 위해 발정념에 협력하고 있었습니다. 첫날 재판 개정이라고 해서 저는 수련생들에게 단체 발정념 통지를 보냈습니다. 통지를 보내자마자 재판이 중지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는 피곤함을 두려워하고 안일을 추구하는 마음 때문에 제때 발정념하는 수련생들에게 알리지 않았습니다. 저는 깨달았습니다. ‘수련하는 사람은 단체 협력을 잘해야 하며 피곤함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전체적인 일은 반드시 해야 한다. 게다가 발정념을 하지 않으면 오전에 진상을 알려야 할 수련생은 원래 계획대로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며, 다른 일을 해야 할 사람은 마찬가지로 할 수 있다.’ 이렇게 생각하고 나서 다음 날 아침 일찍 알려야 할 수련생들에게 알렸습니다. 결과적으로 돌아와서 바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수련은 정말 신기합니다. 심성이 제고되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저는 모든 것이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수련생들은 반드시 구세력의 모든 배치를 부정해야 하며, 발정념을 많이 하는 동시에 안으로 수련하고 심성을 제고하며 사람의 관념을 전환해야 합니다. 인터넷 장벽을 돌파하는 것도 구세력의 방해를 깨뜨리는 일부분입니다.

아직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는 수련생들이 자신에게서 원인을 더 많이 찾고, 자신을 수련하며, 빨리 제고하기를 바랍니다. 사람의 관념을 전환해야만 구세력의 인터넷 방해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에 접속할 때 때로는 동태망에는 접속되지만 명혜망에는 접속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동태망에서 ‘명혜라디오’을 통해 ‘언어’로 가서 ‘정체 중문’을 선택하면 당일 명혜 문장도 볼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4년 9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9/12/48197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9/12/4819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