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간과하기 쉬운 누락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친척 수련생 A의 아내는 속인이고 성질이 급하다 보니 사소한 일로 가족 간 갈등을 자주 일으키는데, A 수련생은 이를 참으면서도 무엇이 문제인지 몰랐다. 최근 A 수련생이 “아내는 점점 더 심각해 이혼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A 수련생이 말할 때 나는 침착하게 안으로 찾아보았다. 그것은 A 수련생의 일이지만, 내가 만났으니 우연이 아니므로 자신에게 물었다. ‘이것은 내가 무엇을 닦아야 하는 걸까?’ 갑자기 나는 이 일의 근원이 나에게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예전에는 A 수련생의 집에 갈 때마다 그의 아내가 사소한 일에도 A 수련생에게 얼굴을 붉히며 꾸짖고 비하하는 장면을 목격하곤 했다. 나중에 A 수련생이 나에게 “내가 전생에 그녀에게 빚진 것이지, 그렇지 않으면 이런 식으로 대하지 않겠지요”라고 말했다. 나는 “정법 수련은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모든 잘못된 요소를 바로잡는 것이므로 아내를 조종하는 배후의 사악한 요소들을 제거하기 위해 발정념을 하여 낡은 세력이 아내를 파괴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A 수련생은 오랫동안 정념을 보냈지만, 효과가 없었다. 나는 ‘정말 세상 물정을 모르며 못생기고 성질도 센데, 그럴 거면 차라리 일찍 이혼하는 것이 낫지. 수련생 중 싱글도 많고, 그들 중 누구라도 당신보다 낫겠지’라고 생각하면서 그의 아내에 대한 원망도 생겼다. 그런 생각이 자주 떠올랐고 때로는 가부좌할 때 그의 아내가 후회할 수 있도록 더 일찍 이혼하기를 바랐다. 나는 보복, 분풀이, 남을 다스리려는 이런 마음들을 절대 인식하지 못했다.

최근 A 수련생은 “아내가 저를 내쫓고 죽으라고 욕을 퍼붓는 것이 너무 힘들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즉시 내 생각이 구세력에 틈을 보였고, 구세력이 A 수련생의 아내를 조종하여 끝없는 다툼으로 이혼 직전까지 치닫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즉시 머릿속에 있는 나쁜 생각을 제거하는 동시에 A 수련생의 아내를 조종하는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사악한 요소가 그녀를 조종하여 업을 빚게 만들고 그녀를 훼멸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정념을 내보냈다. 며칠 후 나는 A 수련생에게 전화를 걸어 “두 분 어떻게 지내세요?”라고 물었다. A 수련생은 “좋아졌어요. 예전처럼 배짱이 세던 때와는 달리 더 이상 잔소리를 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A 수련생의 아내는 왜 전에는 나아지지 않았을까? 그것은 나의 바르지 않은 생각이 구세력에게 틈을 보였기 때문이다. 인간의 결혼은 신이 정하신 것이고, 신이 사람의 결혼을 정해 주실 때 이혼을 허락하지 않으신다. 하늘의 이치와 하늘의 뜻을 아는 수련자가 어떻게 하늘의 이치에 어긋나는 그런 생각을 할 수 있겠는가?

내가 C 수련생에게 이 이야기를 했을 때, C 수련생은 “아니, 나도 그런 일을 겪었어요. 며느리가 게으르고, 일하러 나가지 않고, 종일 집에 머물러 있어 마음이 편치 않아, 차라리 이혼하지. 이혼하면 수련생 중에서 대상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결국 아들이 며느리와 이혼하겠다며 다투기 시작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빨리 잘못된 생각을 제거하고, 아들의 배후에서 조작하고 있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구세력이 허점을 악용하지 못하게 발정념을 하세요. 우리는 사람을 구할 뿐 사람을 훼멸할 수 없어요”라고 말했다.

이러한 누락은 다른 사람들에게서 갈등이 발생하고 구세력이 빙빙 돌려 가며 약점을 악용하고 어려움을 만들기 때문에 찾기가 쉽지 않으므로 우리는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

이상은 약간의 체득으로 수련생 여러분께서 거울로 삼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6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19/47881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19/4788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