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이 진상 알리기에 일으키는 역할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중국인들, 특히 공산당이 집권한 1949년 이후 태어난 중국인들은 모두 사악한 당문화(공산당 문화)의 세뇌 속에서 자랐으나 세대마다 서로 다른 정치운동을 경험했다.

매번 정치운동 후 공산당은 죄악을 감추기 위해 거짓말을 지어내어 다음 세대를 속였다. 하지만 한 가지 정치운동을 겪은 세대는 박해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신들이 겪은 일을 다음 세대에 이야기하기를 꺼려, 다음 세대는 역사의 진실을 알 수 없었다.

나는 진상을 알리기 시작할 때 길에서 오가는 다양한 사람들을 바라보며 어떻게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했다. 하지만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 9평)’ , ‘해체 당문화’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등 서적을 즐겨 읽으면서 돌파구를 찾게 됐다.

이런 책들을 통해 나는 공산당의 역사와 실체를 알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당문화에 오염되고 변이된 사상을 끊임없이 씻어내어 사고방식과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를 바꾸게 됐다. 특히 여러 연령대 사람들은 서로 다른 정치운동을 경험했기에, 공산당에 대한 인식과 사회에 대한 생각도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됐다.

​지금의 7, 80대는 문화대혁명을 직접 겪었고 부모에게 연루되어 박해받은 경우도 많기에 그때 이야기를 하면 모두 공감한다. 하지만 60대는 문화대혁명 시기에 태어났으므로 그 전 세대에 비해 문화대혁명을 잘 알지 못한다. 70년대생들은 전통 관념이 있는 사람들과 명예와 이익만 따지는 사람들이 섞여 있다. 80년대 이후 태어난 ‘바링허우(80後)’들은 공산당이 가르치는 것을 그대로 받아들여 전통문화를 잘못 인식하고 있다.

중공은 10년에 한 번씩 대규모 정치운동을 벌이는데, ‘9평’은 나에게 이런 역사가 각 세대 중국인들 내면에 같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해줬다. 그래서 연령대에 따라 다른 화제로 접점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그 후부터 다양한 연령대 사람들과 쉽게 소통하고 진상을 알릴 수 있게 됐다.

개인적으로 ‘9평’은 공산당의 실체를 인식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당문화에 세뇌되어 박해당하고 있는 중생의 심리 상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줬다. 다시 말해 ‘9평’은 중생을 구하는 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도구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수련생은 ‘9평’을 중시하지 않고, 어떤 사람은 ‘9평’을 보면 머리가 아프다거나 거부감을 보인다. 또 어떤 수련생들은 한 번 읽고 더 이상 보지 않는다. 나도 당문화에 심하게 오염돼 처음엔 두 번을 읽어도 이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세 번째는 눈물을 흘리면서 읽었는데 스스로도 이유를 알지 못했다. 어쨌든 세 번째 볼 때에야 비로소 ‘9평’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었다. 이런 경험을 한 후, 나는 ‘9평’ 배후에 신의 가지(加持)가 있음을 깨닫고 지난 20년간 100번 가까이 읽었는데, 나의 수련 상태가 달라질 때마다 다른 깨달음을 얻었고, 미시적 공간의 변이된 요소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됐다.

나는 원래 목소리가 크고 강압적이며 남을 자주 비난하고 원망하여 주변 사람들은 모두 날 멀리했다. 나중에 ‘9평’을 통해 대만인들과 중국인들이 같은 문제를 대할 때 서로 다른 화법을 구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의 당문화가 얼마나 심각한지 알게 됐다. 나는 그전까지는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 어떻게 행동을 바로잡아야 하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내가 대만 사람들처럼 의논하는 말투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자 사람들은 점차 나와 소통하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게 됐다. 내가 이렇게 바뀌지 않았다면 전혀 진상을 알리지 못했을 것이고, 알렸다 해도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나의 강압적인 태도에 놀라 도망갔을 것이다.

며칠 전 명혜망에서 일부 중국 수련생들은 법공부하고 연공한 후 스마트폰을 본다는 교류 글을 봤다. 나는 그들이 스마트폰을 보는 대신 진상 알리는 동영상을 많이 보고 ‘9평’을 많이 보면 진상 알리기에 필요한 자료를 머리에 넣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의 공간장에 나쁜 정보가 들어가게 해서는 안 되며, 우리에게 매일 주어진 시간도 정해져 있다. 그것을 좋은 정보로 채워 넣을 것인지, 아니면 나쁜 정보로 오염시킬 것인지는 우리의 수련 경지를 보여준다.

이상은 개인적인 얕은 체득인바, 수련생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6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11/47775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11/47775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