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교류 글을 명혜망에서 읽고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제가 명혜망 접속 봉쇄를 매일 돌파한 경험을 수련자 여러분과 공유하여 사악한 중공의 인터넷 봉쇄를 함께 극복하고자 합니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과 소통하며, 모두가 명혜망에 접속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2006년에 명혜망 접속법을 배운 노년 대법제자로, 무선 랜카드를 사용해 접속이 원활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에는 좋지 않아서 랜카드는 며칠 만에 차단됐으며, 다른 인터넷 접속 장비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장비가 차단되면 카드는 즉시 무용지물이 되었고, 저는 여러 번 차단을 경험했습니다. 이후 모든 자료 전송과 다운로드는 광대역 인터넷을 사용하는 다른 수련생의 도움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작년 6월, 새로운 무선 랜카드와 장비를 구입했지만, 3일 만에 다시 접속이 안 되었습니다. 9월에는 광대역 인터넷이 가능한 수련자가 있는 곳에서 먼 곳으로 이사를 했는데, 그곳 수련자들도 광대역을 포함해 인터넷 접속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자료 제작을 담당하는 수련자들 모두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어 명혜망 자료와 주간을 다운로드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저희와 멀리 떨어진 한 수련생은 수개월째 매주 인터넷에 접속해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다른 수련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었습니다. 5·13 관련 원고, 축하 카드, 교류문 발송, 삼퇴 명단 제출 등 여러 업무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안으로 찾아보니 결국은 다른 수련생에게 의존하는 마음이 있었음을 깨달았습니다.
다음은 제가 인터넷 봉쇄를 어떻게 극복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3월 중순 어느 날 법공부를 하다가 다음 말씀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한 연공인(煉功人)이 구체적으로 무슨 일을 할 때면 그의 공능이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전법륜)
저는 사부님께서 저를 일깨워주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는 것은 구체적인 문제 아닌가요? 그렇다면 공능을 이용해 접속해 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즉시 사부님께 향을 올리고 저를 깨우쳐 주신 것에 감사드렸습니다! 사부님께 명혜망으로 직통하는 통로를 열어달라고 청했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는 못하실 것이 없으시리라 믿었습니다. 거기에 저 자신의 공(功)도 더했습니다.
컴퓨터를 켜고 소통을 시작했습니다. “컴퓨터야, 우리는 중생을 구하는 도구로 널 선택했고, 이것은 너의 행운이니 주인의 말을 들어주렴. 각 부품과 부위들이 제 역할을 다하며 책임을 져야 해. 소프트웨어를 포함해 모두가 중생 제도에 협력하자.” 이어 자유문(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을 열고 작은 비둘기 아이콘이 나타나자 “용감한 작은 비둘기야, 굳세게 명혜망으로 향하는 길을 열어주렴”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접속 신호는 나타나지 않고 대화창이 열리는 데만 5~15분이 걸렸습니다. 이는 저의 조급증을 시험하는 것이었지만 저는 침착하게 ‘반드시 접속할 수 있을 거야’라고 생각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그것들은 여태껏 명혜망(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이때 녹색바가 나타나며 신호가 매우 강했습니다. 저는 여러 편의 글을 발송하며 순수한 마음으로 “사부님께 가지(加持)를 청합니다!”라고 외쳤고, 대법의 전능함을 믿었습니다. 삼퇴 성명을 발송할 때는 신호가 약해졌지만 사부님의 “나는 진상을 알려 사람 구하기 급하구나. 대도(大道)는 줄곧 하늘 끝까지 닿으리라”(홍음3-일깨움)를 떠올리며 즉시 발송했고, 많은 자료도 다운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두 손 모아 “사부님 감사합니다!”를 외쳤습니다.
그날 이후로 언제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게 되어 5·13 관련 축사, 축하 카드, 교류문 등을 발송하며 많은 일을 해결했습니다. 제가 명혜망에 접속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사부님의 가지(加持)와 일깨움 덕분이었습니다!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접속이 안 되는 원인을 다시 생각해보니, 첫째는 사부님과 법에 대한 믿음이 부족해서였습니다. 어떤 수련생들은 인터넷에 접속하면 다른 사이트를 오래 보기도 합니다. 둘째는 중공의 인터넷 봉쇄를 심각하게 여겼기 때문인데, 저 역시 바르게 인식하기 전에는 그런 상태였습니다. 대법제자마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고 말하는데, 우리는 마땅히 이런 생각을 부정해야 합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좋고 나쁨은 사람의 일념(一念)에서 나오며, 이 일념의 차이가 부동(不同)한 후과(後果)를 가져올 수도 있다고 한다.”(전법륜)
무의식중에 중공의 삼엄한 인터넷 봉쇄를 인정하면 그것들은 목적을 이루게 됩니다. 정념으로 돌파하면 그것은 해체될 것입니다.
수련자 여러분, 빨리 관념을 바꾸고 사부님과 법에 대한 믿음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정념정행(正念正行)으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불법신통을 이용해 중공의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고 그것을 해체합시다. 구세력의 일체 배치를 전면적으로 부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하는 수련자뿐 아니라, 난관이나 병업 가상에 처한 분, 중공의 괴롭힘을 받는 분, 명예·이익·정의 유혹에 교란받는 분들 모두 사부님과 법에 대한 믿음을 흔들림 없이 갖고, 정념정행으로 돌파하면 그것은 해체될 것입니다.
이상은 제가 현재 깨달은 바이니 부적절한 점이 있다면 수련생여러분의 지적을 부탁드립니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18/47762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18/47762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