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핸드폰 마이크를 제거하면 좋은 점이 많다

글/ 광둥성 대법제자 혜각(慧覺)

[명혜망] 요즘 사악한 중국공산당이 갖은 수단을 동원하며 심지어 핸드폰까지 이용해 사람들을 감시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우리는 핸드폰 없이는 생활할 수가 없다. 많은 수련생이 핸드폰 감시와 도청으로 인해 납치돼 박해를 받았기에, 핸드폰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중요한 문제가 됐다.

내가 실천하고 있는 방식을 소개하자면, 우선 배터리를 제거할 수 있는 핸드폰(예: 학생이나 노인용 핸드폰)을 구매하는 것이다. 요즘엔 온라인에서 500위안도 안 되는 저렴한 새 핸드폰을 구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배터리를 빼낼 수 있다.

두 번째로는 마이크를 제거하는 것이다. 가끔 집이나 직장에서 전화를 받을 때 배터리를 빼내기가 불편할 수 있으니, 도청을 예방하려면 마이크를 제거하고 통화할 때는 이어폰(유선이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든)을 연결해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다. 이렇게 하면 밖에서 진상을 알릴 때도 도청 걱정을 할 필요가 없고, 집에서 연공을 하거나 큰 소리로 법을 읽어도 문제 될 게 없다. 특히 자료점을 운영하는 수련생들은 프린터 소음까지도 차단할 수 있게 된다!

 

원문발표: 2024년 5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15/47681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15/4768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