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매년 놀랍고 기쁜 일이 생기다

매년 놀랍고 기쁜 일이 생기다

글/ 중국 대법제자의 가족

[명혜망] 2023년 정월 초나흗날, 저는 혼자 사는 언니를 보러 갔다가 놀랍고 기쁜 일이 있었습니다. 언니는 컴퓨터를 켜서 대법 사부님께서 NTD TV에 권한을 부여하셔 전 세계에 방송한 신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보여줬습니다. 저는 아나운서의 유쾌한 목소리를 들으며 화면에 자막을 보면서 인류는 원래 우주에서 임의로 태어난 것이 아니라 창세주께서 만드셨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민족은 모두 뭇 신(神)・불(佛)이 창세주의 지시에 의해 자신의 모습에 따라 만드신 것이었습니다. ​

2024년 새해가 지나서 언니네 집에 갔다가 또 놀랍고 기쁜 일이 있었는데, 세계를 놀라게 한 ‘우리는 원래 신이었다’라는 판타지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혼자 영화를 보면 보통 잠들기에 언니와 함께 관람했습니다. 영화에서처럼 언니와 다른 파룬궁수련자들이 험악한 환경에서 거짓말에 속은 사람들을 한 사람씩 일깨우며 멸망에서 구원했습니다. 저도 혜택을 받은 사람 중의 한 사람입니다.

저는 자비로우신 창세주께서 구(舊) 우주의 이 ‘멸(滅)’의 법칙을 변경하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생명을 구해주신 대법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길 미리 축원드립니다!

지적 장애가 있지만 총명한 아이

글/ 해외 대법제자 신우(新宇)

어느 날 점심, 제가 버스를 타고 출근하는데 도중에 인도인처럼 보이는 여성이 7~8살 돼 보이는 여자아이와 함께 버스에 탔습니다. 그 아이는 피부가 검고 여위었으며 절룩거리고 지적 장애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저와 좌석 3개를 사이에 둔 왼쪽에 앉았습니다. 제가 ‘전법륜(轉法輪)’를 보고 있을 때 갑자기 누군가 제 왼팔을 꽉 잡았습니다. 머리를 돌려 보니 그 아이가 제 옆에 앉아 두 손으로 제 왼팔을 꽉 잡고 있었습니다. 저는 매우 놀랐고 아이의 어머니가 급히 다가와 아이를 잡아당기며 사과했습니다. 저는 웃으며 그 일을 넘겼습니다. 저는 그 아이가 가여워 무엇인가 주려 했습니다. 먹을 것은 없었고 작은 연꽃도 모두 배포했으며, 가방을 열어보니 대법 3단 전단지가 있어 그녀의 어머니에게 건넸습니다. 아이는 어머니 손에서 전단지를 빼앗아 펼쳐 들고 중간에 있는 세 개의 큰 글자 ‘진선인(真·善·忍)’에 세 번 입을 맞췄습니다. 옆좌석에 앉은 사람이 웃었고 그녀의 어머니도 놀랍게 생각했습니다. 저는 그녀의 어머니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집에 돌아가 딸에게 읽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매우 감격해하며 감사를 표했고, ​대법 전단지를 받자마자 때마침 그들이 목적지에 도착해 내렸습니다.

현재 어떤 인종의 사람이든지 모두 대법의 제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그 아이의 명백한 일면이 기연을 놓치지 않으려고 제 팔을 꽉 잡았다고 깨달았습니다. 이 모녀는 결국 인연을 놓치지 않고 목적지에 도착해 내렸습니다.

노인의 선량함에 두려운 마음을 버리다

글/ 중국 대법제자

오늘 날씨가 유달리 좋아서 저는 채소를 사러 나갔습니다. 차를 탈 때 수련생을 우연히 만나 저는 그녀와 함께 진상을 알리러 갔습니다. 평소에 저희는 사전에 약속해서 사람을 구하러 갔고, 그녀가 진상을 알리면 제가 발정념을 했습니다. 저는 말을 잘하지 못하는 성격이어서 지금도 혼자 대면해 진상을 잘 알리지 못하는데, 두려움을 버리고 진상을 알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상 알리는 것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려고 차를 탔는데, 한 노인이 힘겹게 일어나 제게 자리를 양보했습니다. 저는 매우 감동해 급히 노인을 부축하며 연거푸 “안 돼요. 안 돼요”라고 말하면서 다시 자리에 앉게 했고 나이를 묻자 노인은 80대라고 했습니다. 그때 저는 차에 가득한 승객들을 잊고 노인 귓가에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재앙을 피할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은 알았다고 했습니다. 제가 또 “공산당원이신가요?”라고 묻자 노인은 ​그렇다고 했습니다. 제가 이어서 “공청단원과 소선대 조직에도 가입하셨나요?”라고 묻자 노인은 모두 가입했다고 했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공산당은 서양에서 유래한 것으로, 8천여만 중국인을 죽였고 하늘과 투쟁하지만 누가 하늘을 이긴 적이 있나요?! 그것의 무신론과 진화론은 그릇된 것이고 우리 사람은 신께서 만드신 거예요. 현재 하늘에서 공산당을 제거하려 하므로 가입했던 공산당 조직을 탈퇴해 안전을 보장하세요. ‘자선(慈善)’이라는 이름으로 공산당 조직을 탈퇴시켜드릴까요?” 노인은 흔쾌히 “좋아요, 좋아요”라고 답했습니다.

이 노인은 정말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인연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노인의 선량한 행위에 말을 잘하지 못하던 제가 노인을 공산당에서 탈퇴시켜 구원되게 했습니다. 만약 그때 제가 차에 승객이 많다고 생각했다면 노인에게 감히 말을 건네지 못했겠지만, 노인의 선량함에 저는 다른 승객들이 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사부님께서 절묘하게 안배해주신 인연입니다!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허스(合十).

 

원문발표: 2024년 2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2/1/47173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2/1/4717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