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성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에 아들이 저를 현(縣) 소재지에서 아들이 사는 지급시(地級市)로 데려갔습니다. 저는 곧 현지 수련생들과 연락하고 저의 원주소지 수련생들과도 연락하며 자주 함께 교류했습니다. 그때 저는 주로 진상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수련생들이 저에게 매주 원주소지에 자료를 가지러 가라고 했는데, 저는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현지 수련생들에게서 자료를 받았습니다.
당시 진상 자료점은 적고 자료를 배포하는 수련생은 많아서 매주 자료를 몇 권만 받았기에 배포할 자료가 부족했습니다. 중생을 구하고 현지 수련생이 배포할 진상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저는 자료를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1. 우리집에 ‘작은 꽃’이 피다
2006년 우리집에 자료점을 세웠습니다. 아들이 저에게 노트북을 사줬고, 수련생이 오래된 프린터와 ‘0에서부터 자료 만들기’라는 소책자를 줬습니다. 그때 제 나이는 63살이었는데, 컴퓨터를 만져본 적이 없고 프린터를 본 적도 없었습니다. 저는 휠체어를 탄 장애인이라 자신을 온전히 돌볼 수 없어서 자료를 만드는 데 어려움이 컸습니다.
하지만 대법이 지혜를 주었습니다. 사부님의 도움으로 저는 마우스 사용법부터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사부님께서 저에게 안배하신 수련의 길이고, 사부님께서 곁에서 저를 가르쳐주시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때 수련생들은 4쪽 모아찍기 흑백 소책자를 만들었는데, 프린터가 컬러인 것을 보고 저는 컬러 4쪽 모아찍기로 만들어 보았는데 너무 예뻐서 자신감이 높아졌습니다.
2. 자료 제작 중 수련하고 심성 높여
진상 자료 제작은 어렵지 않은 것 같지만 실제로 해보면 쉽지 않습니다. 수련자로서 심성이 표준에 도달하지 않으면 고난이 많습니다. 자료를 만들면서 마음을 닦고 집착을 제거하고 끊임없이 제고해야 합니다. 당시 사악한 중국공산당은 미친 듯이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자료점을 파괴했기에 저는 불안해서 프린터를 켰을 때 밖에 동정이 있으면 창문에서 살펴봤습니다. 저는 이 두려움을 발견한 후 법에서 바로잡고 두려운 마음을 제거했더니 마음이 안정됐습니다.
제가 만든 자료를 배포한 수련생이 경찰에게 박해를 받았는데, 저는 자료점이 연루될까 봐 불안했지만 이 마음을 내려놓았더니 마음이 평온해졌습니다.
프린터가 오작동하거나 프린트 헤드가 막히면 시간을 지체할까 봐 조급했습니다. 저는 성격이 급한 사람인데 시간이 지나면서 제 조바심이 닳아서 없어졌습니다.
3. 자료점의 ‘작은 꽃’이 점점 아름답게 피다
자료점에서 만드는 자료가 점차 확대되며 캐논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CD 라이터를 추가해 ‘명혜주간’, 진상 전단지, 각종 진상 CD,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九評共産黨, 9평)’,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과 같은 중국공산당의 사악함을 폭로하고 중생을 구하는 귀중한 자료를 더 많이 만들었습니다. 진상 스티커, 호신부(護身符), 진상 알리기용 지폐, 탁상달력도 만들었고,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 명단을 보내고 간단한 편집 배열도 할 수 있었으며, 수련생에게 음성녹음과 영상을 복사해주기도 했습니다.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하며 수련생의 수련에 도움이 되는 일이면 저는 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중국에서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 협조인이 수련생들에게 진상 자료를 많이 배포하라고 해서 자료점은 매일 할 일이 있었습니다. 매주 2쪽 모아찍기 큰 소책자를 700~800부를 만들어야 해서 저는 아침에 발정념하고 사부님께 향을 올린 뒤, 컴퓨터와 프린터를 켜고 앉아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장애로 몸을 움직이기 힘들어 그 자리에서 오후 3~4시가 될 때까지 작업을 계속한 후 밥을 먹고 6시 발정념을 했습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동시에 잘해야 했기에 오후 6시에 발정념한 후 법공부를 했습니다. 그 당시 저는 법에 용해되기 위해 주로 법을 외웠고 경문과 각지 설법도 배웠습니다. 저는 인터넷에 접속할 때 명혜망이 봉쇄된 적이 없습니다. 밤 12시 발정념을 하고 잠자리에 들었고 새벽 연공을 했습니다. 자료를 만들 때는 주간, 수련교류를 들었습니다. 요즘에는 도시 수련생들이 진상 자료를 덜 배포하고, 농촌에 가서 배포하고 있어서 제가 지금 만드는 자료는 농촌 지역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행복하고 즐거운 일은 법공부 팀 수련생들을 대신해 사부님께 연하장을 만들어 보내는 일입니다. 명혜망 홈페이지에서 제가 보낸 축하 카드를 보면 사부님께서도 분명 보셨을 것으로 생각돼 정말 기쁘고 위안이 됩니다. 사부님의 신경문이 발표되면 50부 이상을 만들어도 부족하고 수련생들이 계속 달라고 요구하면 수련생들이 늘어난 것으로 생각돼 매우 기뻤습니다. 하루하루가 분주하고 충실하며 마음은 더욱 맑아지고 순수해지고 있으며, 마음에는 오직 세 가지 일만 있습니다.
우리집은 법공부 장소이기도 합니다. 법공부 팀 수련생들은 매우 정진하며 도시와 농촌 시장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는데, 매주 수백 명의 삼퇴 명단이 있습니다.
자료점의 길을 바르게 걸어야 하기에 우리 자료는 모두 명혜망에서 다운로드하며 남다른 것을 내세우지 않습니다.
협조인은 제가 움직이기 불편한 것을 보고 “건강한 사람이 감당하면 아주머니가 하지 않아도 되는데, 아주머니가 하기에는 너무 힘든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고생을 낙으로 삼노라”(홍음-마음 고생)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아요. 고생하면 소업할 수 있어요. 제가 원만하면 몸이 완벽해질 거예요.”
자료점이 평온하게 거의 17년간 순조롭게 운영된 것을 돌이켜보면 감개무량합니다. 그 과정에서 사부님의 보호를 떠날 수 없었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자료점은 저의 집에 있지만 그것은 우리의 전체 것입니다. 기술 수련생이 명혜망의 요구에 따라 시스템을 설치하고 업데이트를 해주어 인터넷에 안전하고 원활하게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소모품은 여러 명의 수련생이 사주고 가져다줍니다. 프린터를 수리해주는 수련생이 있고, 호신부를 만드는 수련생이 재단하며, 저는 ‘9평’과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 인쇄만 하고 다른 수련생이 제본합니다. 우리는 모두 자아를 내려놓고 사심 없이 법에서 수련하고 협력해 자료점의 ‘작은 꽃’이 점점 아름답게 피고 있습니다. 저와 협력한 모든 수련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장애가 있지만 폐인이 되지 않고 수련 중 금체(金體)를 연마해 낼 수 있도록 저에게 수련의 길을 배치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최근에 쓰신 두 편의 경문을 읽고 매우 놀랐습니다. 저는 법을 배우고 얻을 것이며, 자신을 잘 수련하고 법에 동화되겠습니다. 사부님의 참된 제자가 되어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수련의 길을 굳건히 걷고, 더 많은 중생을 구해 제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원문발표: 2024년 1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27/47132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27/4713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