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헤이룽장 대법제자
[명혜망] 대법제자들은 온갖 박해에 직면했을 때 박해에 가담한 사람들에게 선을 권유하며 세인이 구원받을 기회를 주고 있지만, 그 배후의 사악한 요소에 관해서는 오직 발정념으로 그것을 해체하고 제거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발정념을 중시하고, 발정념을 잘해야 하고 발정념을 많이 해야 한다. 우리는 문제가 발생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시간이 있을 때마다 자발적으로 발정념을 해야 한다.
또한 발정념의 기점이 중요하다. 순수하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내보내는 것인지, 중생을 구원하고 사악을 질식시킨다는 관점에서 내보내는 것인지, 기점에 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수년 동안 명혜망에는 발정념에 관한 많은 교류 문장이 올라왔지만, 수련생이 발정념을 할 때 혼미하고 손바닥이 기울어지는 현상은 여전히 매우 흔하다. 혼미하지 않은 사람도 온갖 잡념으로 인해 심각한 교란을 받아 많은 사악을 훼멸할 수 없기에 그것이 계속해서 세인들을 조종하여 대법에 대해 악을 저지르고 있다.
2024년 1월, 헤이룽장(黑龍江)성 하얼빈(哈爾濱)시의 여러 파출소와 주민센터에서는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파룬궁 수련생을 고발하면 포상하는 등의 정보를 위챗에 공개해 파룬궁을 노골적으로 비방하고 있다. 이것은 공산당의 사악한 영체가 이익을 미끼로 삼아 사람을 훼멸하고 있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경문 ‘푸왠선(副元神) 관련 문장이 일으킨 파동에 관해’서 말씀하셨다. “사실 대법과 대법제자의 정념에 부합되지 않는 일체 것들은 모두 구세력이 참여하여 조성한 것으로, 자신의 바르지 않은 일체 요소를 포함하는데, 이것이 바로 왜 내가 발정념을 대법제자의 세 가지 큰 일 중의 하나로 했는가 하는 이유이다. 발정념은, 하나는 외부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내부에 대한 것으로, 바르지 않은 것은 누구도 도망칠 수 없다. 단지 발정념에 대한 우리의 태도가 다르고 표현이 다를 뿐이다.”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누락이 있는 곳, 법에 맞지 않는 곳을 찾아야 하며, 우리는 모두 안으로 찾아보고 자신을 바로 잡는 동시에 사악한 요소를 청리하기 위해 정체(整體)를 형성해야 한다. 발정념을 잘할 수 없는 수련생은 낙심하지 말고, 하다못해 서서 눈을 뜨고 발정념을 하거나 시원한 물로 세안하여 정신을 맑게 유지하고, 머리가 청성하지 않을 때 주의식(主意識)이 분명해지도록 한동안 노력하면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사악한 생명을 하나 더 제거하면 사악을 억제하고 해체하는 것이므로 자신의 역할을 과소평가하지 말아야 한다. 한 수련생은 교류 글에서 처음 발정념을 할 때 머릿속은 백만 마리의 말이 달리듯이 조용할 수 없었는데, 두세 달을 지속한 후 갑자기 어느 날 조용해지고 어떤 잡념도 없어 발정념의 효과가 할수록 더 좋았다고 말했다.
나를 포함하여 이전에 이 방면에서 잘하지 못했던 수련생은 이제부터 활력을 되찾아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부여해 주신 사악을 제거하는 법보(法寶)인 발정념을 잘 사용하여 대법제자로서 신(神)의 위풍을 떨쳐야 한다. 우리 모두 강력한 염력(念力)을 집중하여 신통과 에너지를 내보내 사악을 순식간에 분열시키고 해체할 수 있도록 하자.
대법제자들은 가장 바르고 가장 위대한 우주 대법을 수련하고 있다. 우리에게는 전능하신 위대한 사부님이 계시므로 우리는 모든 능력을 구비하고 있어 옳지 않은 모든 것을 바로잡아 모든 사악이 숨을 곳이 없도록 소멸시킬 것이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31/47169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31/4716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