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명혜망에 접속하지 못한 기간 깨달은 것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명혜망을 본 지 17년이 됐고 매번 순조롭게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3년 11월 20일부터 무슨 이유에서인지 명혜망에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2023년 내려받은 새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로도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오늘까지(2023년 12월 28일) 벌써 40일이 지났습니다.

매일 몇 번씩 시도하며 한 시간 정도 걸려도 접속하지 못했습니다. 처음에는 마음이 조급해져서 무리를 잃은 기러기처럼 방황했고,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법을 실증하는 상황을 보지 못하니 매우 허탈했습니다. 원래 매일 정해진 시간에 명혜망을 봤었는데 거듭 실패하자 수련도 항로가 없어진 듯했고 매일 우울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는 서서히 마음을 내려놓았습니다. 1999년 사악한 중국공산당의 박해가 시작됐을 때, 중국 많은 지역에서도 명혜망 접속이 어렵지 않았습니까? 그때 저는 외롭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고, 매일 법공부하면서 사부님께서 항상 제 곁에서 보호해주심을 느꼈습니다.

2006년에 처음 명혜망에 접속한 후 가장 기뻤던 것은 사부님의 신경문을 제때 볼 수 있었던 일입니다. 또 공산당 조직을 탈퇴한 인원을 탈당 사이트에 직접 올릴 수 있었고, 명절에는 사부님께 축하 카드를 보낼 수 있어서 사존께 무한한 감사를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또 명혜망에 투고할 수 있었고, 중국 대법제자 온라인 법회에 참가할 수 있었으며, 전 세계 대법제자가 중국공산당이 중국인을 박해하는 것을 폭로하는 퍼레이드와 진상을 알리는 성대한 장면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제 수련을 크게 격려하고 촉진했는데, 이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개척해주신 정법 수련의 통로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명혜망에 접속하는 기회를 매우 소중하게 여깁니다.

그러나 둥타이왕(動態網)에 다양한 뉴스가 나오고, 해외 대법제자가 설립한 1인 미디어가 생기면서 점차 저의 주의력을 끌어당기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는 시사 뉴스를 몇 분 정도 봤지만, 나중에는 둥타이왕과 1인 미디어를 몇 시간씩 보며 명혜망 보는 시간을 초과했습니다.

매번 보고 난 후에 자신에게 속인 뉴스를 보지 말아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예전에는 브라우저에서 자동으로 둥타이왕이 열리게 되어 있었는데, 스스로 통제하기 위해 자동 설정 사이트를 명혜망으로 바꿨습니다. 이렇게 해도 며칠만 지나면 저도 모르게 둥타이왕을 클릭했습니다. 관심 있는 제목을 보면 클릭하게 되고, 보기만 하면 헤어 나올 수 없어 많은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보고, 12시 발정념을 하고 때로는 이어서 보기도 하는데, 심지어 새벽 2~3시가 되어서야 컴퓨터를 끄기도 합니다. 명혜망 보는 시간이 10여 분에 불과할 때도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이 오랫동안 지속되자 집착이 생겼고, 속인의 갖가지 뉴스에 유혹되어 정념도 점차 약해졌습니다. 구세력도 틈을 타서 교란해, 매일 법공부를 해도 마음이 고요하지 않았고, 발정념도 큰 위력이 없었으며, 마음속으로 빨리 수련이 종결되길 바랐는데, 마치 무슨 일을 하려고 기다리는 듯했습니다. 저녁에는 밥을 먹고 빨리 컴퓨터 앞에 앉고 싶었고, 그날의 명혜망 문장을 내려받고 바로 둥타이왕을 봤습니다. 저도 이런 상태가 맞지 않다고 느껴서 바꾸고 싶었지만, 하다 말다 하며 호기심의 뿌리를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갑자기 명혜망에 접속할 수 없게 된 일을 통해 안으로 찾아봤습니다. 수련 과정은 집착심을 없애는 과정이므로 둥타이왕 뉴스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면 안 되며 냉정하게 집착을 내려놔야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사부님과 대법만이 자신의 수련을 지도하며, 사부님과 대법을 확고하게 믿어야 밝은 미래가 있습니다.

마음을 바로잡고 집착심을 제거해야 다시 명혜망에 접속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한동안 저는 자신을 진정시키고, 마음을 잘 닦으려고 법공부를 많이 했으며, 진정으로 대법에 동화되도록 자신을 요구했습니다.

2023년 12월, 사부님께 새해 카드를 보내드리려면 명혜망에 접속해야 했습니다. 매일 몇 번이고 시도해도 실패했지만 계속 견지했습니다. 마침내 12월 28일, 저는 예전의 2020년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로 명혜망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사부님께 2024년 새해 카드를 보내드리고, 40여일 간의 명혜망 문장을 모두 다운받았습니다. 더욱 기쁜 일은 수련생들을 위한 영화 ‘우리는 원래 신이었다’ 감독판까지 받을 수 있었다는 겁니다.

이 모든 것은 사부님의 격려와 보호이시고, 사부님께서는 줄곧 제자 곁에 계셨다는 것을 압니다. 집착심을 고쳐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즉시 법공부를 많이 하고 강대한 정념을 유지하니 사부님께서 도와주셔서 명혜망에 접속하게 해주셨습니다. 제 정법 수련의 길에 있어야 할 모든 편의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현 단계에서 약간의 인식이므로 수련생 여러분께서 시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4년 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18/47108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18/47108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