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9월 3일, 사부님의 신경문 ‘험악(險惡)을 멀리하라’를 본 후 나는 이것이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이고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곧 이것이 밖으로 보는 것이고 바르지 않다는 것을 인식했다. 사부님의 법은 모든 대법제자를 겨냥해 말씀하신 것이다. 모든 대법제자는 모두 수련해 버려야 할 것이 있는데 어찌 다른 사람에 대해 말씀하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가?
나는 즉시 자신을 바로잡았다. 다시 열심히 법공부하고 법을 베껴 쓰고 암송했다. 읽고 베끼고 암송하는 가운데 자신과 대조하면서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를 점점 더 체험하게 됐고, 이 법이 모든 수련생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깊이 인식했다. 내 인식을 써내 수련생들과 교류하려 한다. 적절치 못한 곳은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길 바란다.
정법(正法) 시기에 수많은 대법제자가 사악의 박해를 받고 있다. 각종 원인으로 많은 대법제자가 제각기 거짓말에 기만당했다. 명혜망에 발표된 수십만 건의 ‘엄정성명(嚴正聲明)’에서 알 수 있듯이, 아직도 많은 대법제자가 장기간 걸어 나오지 못해 세 가지 일을 거의 하지 않고 있다. 이것이 바로 현재의 위험한 상황이다.
이 위험한 상황은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표현된다. 정법수련의 길에서, 서로 다른 시점에서 사악에 협조해 소위 ‘결렬서’, ‘보증서’, ‘회개서’, ‘적발비판서’, ‘자료 출처’ 등을 쓰고, 서명하고, 지장을 찍고, 대법 책을 제출하고, 대법 책을 훼손하고, 다른 수련생을 배신하고, 자료점을 팔아먹고, 사부님과 대법을 비방 모욕하고, 소위 감옥을 돕는 ‘도우미[幫敎]’가 되어 다른 대법제자를 기만해 ‘전향(수련 포기)’시키고, 대법과 사부님께 원망을 품게 하고, 사부님을 증오하게 하고, 대법제자의 이름에 먹칠하게 하는 행위 등이다. 의도적이든 아니든, 진심이든 아니든 이 모든 것은 인간세상에 있는 육신이 한 행위다. 물론 모두 구세력에 의해 강요된 것이지만, 이 모든 것은 다른 공간에 그대로 남아 있고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어 모두 자신을 위험한 상황에 빠뜨리고 있다. 이런 악한 부분이 있으면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서약을 잘 이행하지 못할 수 있다. 고층 생명은 이런 사실을 한눈에 훤히 볼 수 있고 사부님께서도 아주 분명히 보고 계신다.
물론 자비로운 사부님께서는 이런 대법제자에게 다시 새롭게 수련할 기회를 베풀어주셔서 많은 대법제자가 되돌아와 대법에서 계속 수련하며 사람을 구하고 있다. 이것은 기쁜 일이다. 이 과정에서 일부 대법제자들은 자신이 잘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 어디에서 잘못했는지 정말로 알고 있다. 따라서 제때 명혜망에 ‘엄정성명’을 발표하고, 제때 안으로 찾아 자신을 바로잡고, 아울러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대법에 조성한 손실을 보완하고, 줄곧 열심히 걸어오면서 오점을 씻어내고 자신을 깨끗이 해서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났다.
하지만 동시에 많은 대법제자는 사부님의 지도하에 잘못을 알고 ‘엄정성명’을 발표하긴 했지만, 안으로 찾는 것을 홀시하고 더욱 공을 들여 손실을 보완하지 않는다. 어떤 수련생의 오점은 여전히 거기에 존재하기 때문에(그것은 실제로 존재하는 사악한 물질이고 살아있는 생명이며, 사부님과 대법에 대립하는 것임) 정말로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됐다.
현재 우주는 법을 바로잡는[正法] 시기가 이미 막바지에 와 있다. 사부님의 다른 공간의 강대한 공(功)과 정법의 거대한 기세는 곧 인간사회 모든 곳에 진입할 것이다. 모든 곳을 지나면 남아야 할 것은 남고, 도태될 것은 도태된다. 이것은 아주 엄숙한 우주의 대사(大事)다. 바로 정법 시기가 끝나고 법으로 인간세상을 바로잡는[法正人間] 시기가 시작되는 것이다.
그때 이르면 몸에 이런 ‘위험한 상황’이 표현되는 대법제자는 영원히 유감을 남기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한 사람의 문제가 아니라 그 배후의 방대한 생명군도 따라서 문제가 되기에 영원한 유감이 된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아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자비로운 사부님께서는 거듭거듭 엄청난 감당으로 정법시기가 끝나는 시간을 연장하시고, 모든 대법제자가 대법에 의해 남겨지고 새로운 우주로 진입하기를 기대하고 계신다.
사부님의 무한한 자비에 깊이 감사드린다. 사부님께서 이 법을 말씀하신 이상 다른 공간의 신도 모두 협조하고, 대법제자는 우주정법의 요구에 협조해야 한다. 잘못을 보완하고 원융해 최대한 대법에서 자신을 깨끗이 하고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 사람을 많이 구해 유감을 남기지 말자!
이것은 개인이 현재 층차에서, 대법 중에 깨달은 이치다. 수련생 여러분께서는 법을 스승으로 삼고 법에서 수련하시길 바란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에 따라 작성된 것이므로 수련생 여러분들이 서로 교류하고 ‘비학비수(比學比修)’ 하는 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3년 11월 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13/4681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13/4681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