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의 질병 치유 기적이 나에게서 검증되다

글/ 베이징 대법제자

[명혜망]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얻기 전에 기관지 천식, 심장병, 부인과 질환(산후풍) 등 여러 질병을 앓았고 여기저기서 약을 구하러 다녔는데 삶은 고통스럽고 힘들었다. 서양 의학은 쓸모없어서 중의원에 갔는데 일주일에 한 번씩 시내에 가서 중의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았는데 약의 양이 점점 늘어나서 보기만 해도 현기증이 났다. 그렇게 약을 많이 먹었는데도 상태는 호전되지 않았다. 그 당시 사회에는 기공 열풍이 불고 있었는데, 나는 기공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말을 오래전부터 듣고 있었기에 그곳에 가서 알아보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기공 책을 몇 권 읽고 여러 기공 강습반을 들었으며, 한 가지 기공도 수련했다. 동료들도 날 데리고 기공사 집에 갔는데, 그때 그것들 중 어느 것도 내게 맞지 않았고 내가 찾던 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1996년 여름, 동료가 나에게 ‘전법륜(轉法輪)’이라는 책을 사줬는데 읽고 나서 느낌이 매우 좋았다. 그 책이 수련하는 책임을 알고 이 공법이 바로 내가 찾는 것이라고 확신했다. ‘지금부터 병원에 가지 않고 리 선생님의 파룬궁 수련을 시작하겠다.’(당시에는 사부님이라고 부를 줄 몰랐음)

그때부터 나는 저녁 식사 후 TV를 보지 않고 시간에 맞춰 집 근처 연공장에 가서 사부님의 강의 영상을 보고 연공했다. 낮에 출근해서는 시간만 나면 전법륜을 읽었다. 끊임없는 법공부와 연공을 통해 내 몸은 곧 이상한 반응을 보였다. 손이나 얼굴을 씻을 때 두 손이 물 밖으로 나오면 손바닥 전체가 회전하는 것을 느꼈고, 몸 전체가 중앙에서 수직으로 분리되어 머리 꼭대기에서 발가락까지 직선으로 관통했다. 어느 날은 몸 왼쪽 절반이 수직으로 회전할 때도 있고, 횡단면으로 회전할 때도 있었으며, 다음 날은 몸 오른쪽이 수직으로 회전할 때도 있고, 횡단면으로 회전할 때도 있었다. 가끔 몸 전체가 횡단면으로 회전하면 약간 어지러움을 느꼈다. 때로는 밤에 소파에 앉으면 상체 전체가 회전하는 경우도 있었다. 이러한 강렬한 반응은 수년간 지속되다가 점차 약해졌다. 끊임없이 법공부한 후에 나는 내 몸의 이런 기제(機制)를 만드신 분이 바로 사부님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사부님께서는 계속해 내 몸을 정화(병 치료)해주셨는데, 가래 제거부터 시작됐다. 나는 매일 시간이 날 때마다 가래를 많이 뱉어내고 콧물도 흘렸다. 처음에는 지속시간이 짧아서 10분 정도 지나면 멈췄고, 나중에는 매일 저녁을 먹고 청소한 후 잠시 자리에 앉자마자 침을 많이 뱉기 시작했다. 마치 스위치가 있는 것처럼 콧물이 나면서 약 20~30분 이상 지속됐고 매번 화장지 반 롤을 사용했다. 구토도 했는데 속이 시원하고 상쾌했다.

내가 기억하는 가장 고통스러웠던 구토는 2007년 섣달그믐날 때 했던 구토였다. 자정에 폭죽을 터뜨린 후 아들이 산책하러 가자고 했고, 폭죽을 터뜨린 후의 강한 화약 냄새에 숨이 막힐 정도로 불편했다. 집에 오니 토하기 시작했는데 끈끈한 가래가 쏟아지고, 가래가 수도꼭지 열린 것처럼 흘러나왔다. 거의 2시간 동안 계속됐고 큰 두루마리 휴지를 사용하면서, ‘이 많은 가래는 어디서 오는 걸까? 전생에 있던 가래까지 다 토해내나 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쩐지 그해 진료받을 때 의사는 기관지염에는 치료법이 없으며, 나이가 들면 폐기종과 폐성심(肺性心)에 시달릴 거라고 말했다. 기관지 천식이 심해지면 숨이 차고, 가래로 목이 막히고, 토하고 싶어도 토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내가 네다섯 살쯤 됐을 때 이 병에 걸렸는데, 내 몸에 얼마나 많은 가래가 쌓였는지 짐작할 수 있다. 당시 부모님은 내 병을 고치느라 애쓰셨고, 여기저기 약을 구하러 다니셨으며 민간요법을 찾았지만 소용없었다. 나는 주사와 약(아미노필린)을 먹으며 버텼고, 병이 낫지 않아 초등학교 때 1년을 휴학했다. 나이가 들수록 면역력이 강해지고 상태가 어느 정도 완화됐지만, 여전히 1년에 3~5회 정도 발작했다.(자극적인 냄새를 맡거나 추운 겨울, 무더운 여름철에 발작함)

섣달그믐 날에 심한 가래를 토했지만 가래의 양은 아주 적었고, 그 후 6개월 동안 기관지 천식이 세 번 반복됐으며 그때마다 증상이 가벼워졌는데, 세 번째 이후로는 재발하지 않았다. 30년 넘게 날 괴롭혔던 기관지 천식은 이렇게 몸에서 완전히 사라졌는데 이것은 현대의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이다.

대법이 질병을 치유하는 기적이 나에게서 이렇게 검증됐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24/46736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24/46736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