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성 대법제자
[명혜망] 수련한 후 사부님께서 천목(天目)을 열어주셔서 나는 다른 공간을 늘 볼 수 있었다. 또 어떤 목소리가 나와 이야기하는 것을 늘 들을 수 있었다. 이는 수련에서 나에게 확실히 일정한 도움을 주었고 내 수련에 신심을 증가시켜 주어서 나도 사부님과 대법에 감사드렸다.
20여 년 수련 중에서 수련생들과 교류할 때마다 나는 자신이 본 일부 정경과 들은 일부 말들을 늘 이야기했다. 수련생들도 모두 날 부러워했는데 그들은 천목이 열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자신이 수련하는 것이 괜찮고 사부님과의 인연이 깊다고 느껴졌고, 매번 수련생을 만나면 내가 또 무엇을 보고 들었는지 신나게 이야기하면서 한바탕 과시했다.
그런데 반대로 자신의 신체 상황을 보면 다른 수련생들보다 못했고 늘 이른바 소업 상태에 처해 있었다. 많은 수련생이 나에게 안으로 찾으라고 했지만 나는 자신에게 이렇게 심각한 과시심이 있는 것을 느끼지 못했다.
내 과시심의 팽창은 구세력에게 틈을 줬다. 다른 공간의 일부 생명은 늘 나와 소통했는데, 일부는 바른 생명이었지만 부정적인 생명도 있었다. 바른 생명은 나에게 존재하는 부족한 점을 알려주고 날 도와주는 이들이었다. 그러나 부정적인 생명은 내 집착에 따라서 날 칭찬하고 날 파멸시키려 했는데 나는 이를 몰랐다.
얼마 전 내 프린터가 고장 나 이틀 전에 한 기술 수련생이 와서 수리해줬다. 교류 중에 나는 또 내가 무슨 말을 들었는지 말했는데 그 수련생의 말은 날 놀라게 했다. “그것이 또 와서 당신한테 말하면 그것에게 가라고 하세요. 만약 가지 않으면 사부님의 이름을 부르세요. 그것이 당신과 소통하는 것은 당신을 해치러 온 겁니다.” 수련생의 직언은 진실했지만 그 순간에 난 알아채지 못했다. 그저 수련생의 말이 맞지 않다고만 여겼다.
수련생은 또 진솔하게 나에게 말했다. “당신이 이렇게 나아가면 자심생마할 겁니다. 매우 위험해요. 당신은 당신이 들은 그런 말들을 믿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 수련인은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사부님께서 법에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당신은 지금 법리가 명석하지 못하니 책을 보세요. 가장 좋기로는 ‘전법륜’을 외우세요. 법을 외우면 아름다움과 신성함을 체험할 수 있어요. 저는 당신이 지금부터 시작해서 법을 외우고 법공부를 많이 할 것을 건의합니다. 수련생의 교류문장은 참고만 하시고 법만이 우리의 수련을 지도할 수 있습니다.”
나는 끝내 명백해져 이렇게 말했다. “지금 제 상태가 이렇게 좋지 못한 것은 제 수련에 문제가 생겼기 때문이겠죠. 다행히 당신이 일깨워주셨어요. 제 기계를 수리해주셨을 뿐만 아니라 또 법에서 수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감사할 필요 없어요. 사부님께서 배치하셔서 제가 온 것입니다. 사부님께서 당신을 도와주라고 저를 오게 하셨고 이는 모두 대법의 힘이니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합니다.” 수련생은 이렇게 답했다.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는 내가 위험한 경지에 이른 것을 보고 특별히 좋은 수련생 한 명을 배치해 날 도와주게 하셨다. 나는 이 수련생과 그다지 잘 아는 사이가 아니고 한두 번 얼굴을 본 적이 있었을 뿐이었다.
최근에 나는 ‘전법륜’을 외우기 시작했다. 내가 제1강의 제목 ‘연공(煉功)해도 왜 공(功)이 자라지 않는가’를 외울 때 나는 매우 놀랐다. 자신의 수련 상태를 반성해보니 정말 너무 무서웠다. 자신의 과시심이 자신을 거의 파멸시키는 지경으로 끌고 갔는데 너무나 위험했다.
어느 날 심야에 또 좋지 못한 생명이 왔는데 나는 엄숙하게 그것에게 경고했다. “나는 대법제자다. 빨리 가거라, 네가 날 교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가지 않으면 대법 사부님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서 널 가만두지 않으실 것이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6/46677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6/4667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