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헤이룽장성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올해 60세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한 지 13년이 됐습니다. 젊었을 때 온몸에 병을 앓았는데, 가장 심각한 것은 식도가 좁아져서 자극적인 것, 날것, 차가운 것, 딱딱한 음식 등을 먹으면 배가 더부룩하고 아프며, 며칠이 지나도 소화가 되지 않는 증세였습니다. 20년 넘도록 만두를 5개도 못 먹었고 늘 병마에 시달리며 고통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수련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질병이 사라졌고 동료들은 모두 제가 10년은 젊어졌다고 했습니다.
1. 큰언니와 큰형부의 변화
큰언니는 저보다 15살이 더 많고 어릴 때부터 엄마처럼 저를 유난히 이뻐했습니다. 저는 대법을 수련한 후 매우 흥분되어 이 큰 기쁨을 가장 먼저 큰언니에게 알려줬습니다. “파룬따파는 정말 너무 좋아.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데 너무 신기해, 언니도 배워봐.” 큰언니는 제 변화를 보고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었습니다. 큰언니는 “좋아, 너는 배워. 네가 좋아져서 나는 기뻐”라고 말했다. 언니는 중국공산당의 탄압이 무서워 감히 배우지 못했습니다.
한번은 큰언니가 심장병에 걸려 혈압과 혈당이 계속 높아져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저는 큰언니 집에 가서 열흘 넘게 있으면서 매일 아침 언니를 불러 함께 연공하고 낮에는 함께 법공부를 했습니다. 언니의 몸은 매우 빠르게 좋아지기 시작했고 큰언니의 신기한 변화를 보고 겁이 많은 형부도 진심으로 우리를 지지했습니다. 몇 년 전 큰언니는 비록 그다지 정진하지 않았지만 늘 연공을 견지했고, 줄곧 건강해서 주사도 맞지 않았고 약도 먹지 않았습니다.
2020년, 저는 진상을 알리다 신고당해 경찰에게 납치됐다가 10여 시간 후에야 집에 보내졌습니다. 큰언니가 알고는 몹시 놀라서 연공도 감히 하지 못하고, 법도 듣지 못하자 형부도 놀라서 대법 책을 버렸습니다. 그 이후로 큰언니는 건강이 점점 안 좋아져 혈당과 혈압이 다시 오르고, 다리와 허리가 아프며, 온몸이 무력해져 병원의 단골손님이 됐는데, 건강식품만 먹으면서 매년 몇만 위안(몇백만 원)을 써야 했습니다. 형부는 두 번이나 오른손을 움직일 수 없었고 현기증이 있었습니다. 저는 형부에게 말했습니다. “대법 책을 버려서 그렇게 된 거예요.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고, 제가 사람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린 것은 잘못이 없고, 대법 사부님은 더더욱 잘못이 없어요. 사악한 공산당이 하늘을 거스르고 부처 수련을 하는 사람들을 박해하는데 천벌을 받을 거예요. 형부가 대법 경서를 버린 것은 사악한 공산당을 따라 악행을 저지른 것이고 죄를 지은 것이니 반드시 진심으로 참회하고 신불(神佛)께 용서를 구해야 해요. 제가 성명서를 써드릴 테니 동의한다면 서명하세요. 제가 명혜망에 올려드리면 형부 몸은 괜찮아질 거예요.” 형부는 무신론 세뇌가 심해 서명하지 않았고 저는 몹시 실망했는데, 이 때문에 저는 늘 두 사람을 원망했습니다.
작년 12월 말, 중공 바이러스(코로나)가 크게 발발해 우리 이 소도시는 거의 모든 집이 양성 판정을 받았고, 거리에는 환자로 가득했습니다. 사람들이 모두 약국에 가서 해열제를 사재기해서 정말 약 한 알도 구하기 힘들었습니다. 큰언니는 온 집안이 다 양성 판정을 받아 모두 침대에 누워 있었기에 집에 먹을 것이 다 떨어졌어도 사 올 사람이 없었습니다. 잇달아 남동생, 올케, 오빠, 새언니가 모두 양성 판정을 받았는데, 저만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저는 찐빵, 냉동만두, 훈툰, 야채, 고기, 생선 등 음식을 언니네 집에 가져갔습니다. 언니네 집은 7층인데 저는 며칠간 언니 가족에게 먹을 것을 가져다줬습니다. 언니는 “너도 예순 살인데 이 7층을 오르내리다니 아이고, 정말 널 고생시키는구나”라고 말하며 몹시 미안해했습니다. 저는 “언니 걱정 마, 나는 건강해. 대법을 수련하기에 이걸 해낼 수 있는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그 며칠간 저는 매일 친척 집을 오가며 음식을 가져다줬고 9자진언(九字真言)을 성심성의껏 암송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이것은 해열제보다 더 효과가 있는 영단묘약(靈丹妙藥)입니다. 오빠는 제가 감염될까 봐 집 안까지 가져다줄 필요 없이 줄에 매달아 위층으로 끌어 올리면 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사부님과 대법을 굳게 믿었고 자신이 감염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저는 줄곧 사부님 말씀을 생각했습니다. “진정한 대법제자는 모두 에너지가 있는 것으로, 자체가 곧 업을 제거하고 균을 제거하는 자이며, 최후시기 구도의 사자(使者)인바, 사람을 구하고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모두 이지적으로 할 것이다.”(이성)
가족들은 모두 대법 진상을 알고 삼퇴했기에 모두 증상이 가벼웠고 며칠 지나지 않아 나았는데 언니만 심장병이 재발했습니다. 통화할 때 언니의 목소리가 힘이 없어서 저는 전화를 끊고,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갖고 급히 언니네 집으로 갔습니다. 방에 들어서자마자 바닥에 커다란 약봉지가 놓여 있는 것을 보고 저는 안타까움과 자책감을 느꼈습니다. ‘큰언니는 너무 불쌍해, 이렇게 좋은 공법을 너무 쉽게 포기했어. 모두 내가 잘하지 못한 탓이야. 언니를 자비롭게 대하지 못하고, 언니와 형부를 원망하고 무시해서 수련을 포기하게 만든 거야. 나는 반드시 이 좋지 못한 마음의 뿌리를 뽑아 버려야 해.’
큰언니는 저를 보고 유난히 기뻐했습니다. 제가 “발정념 할 수 있어? 가부좌 할 수 있겠어?”라고 묻자 언니는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이렇게 생각하면 돼, 내 심장을 박해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들을 제거한다. 파쩡첸쿤(法正乾坤), 셰어췐몌(邪惡全滅)! 몌(滅)!” 큰언니는 바로 가부좌해 제인(結印)하고 눈을 감았습니다. 잠시 발정념을 하자 언니는 힘이 생긴 것 같았습니다. 저는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언니에게 주면서 “대법 사부님은 자비로우시고 대법은 못 하는 것이 없어. 잠시 후에 사부님 설법을 들어봐”라고 말했습니다. 언니는 조금 주저하면서 형부를 보았습니다. 제가 “형부를 보지 마, 언니가 좋아지면 형부도 찬성할 거야”라고 말하자 언니는 받아들였습니다.
하루가 지나서 언니에게서 전화가 왔는데 다 나았다면서 기뻐했습니다. 저는 너무 기뻤습니다. 큰언니를 포기하지 않으신 사부님의 자비에 감사드렸습니다. 대법은 너무 신기합니다.
그 후 큰언니를 보러 갔는데 며칠 만에 사람이 바뀐 것처럼, 75세인 언니는 혈색이 좋고 피부가 매끄럽고 생기가 넘치며 말하는 것도 활력이 넘쳤습니다. 저는 “큰언니 이번엔 포기하면 안 돼, 잘 수련해나가야 해”라고 말했고, 큰언니는 진심으로 알겠다고 대답했습니다. 제가 언니에게 “형부가 뭐라고 했어?”라고 묻자 언니는 “아무 말 안 했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 기세로 형부에게 말했습니다. “형부도 알다시피 저는 원래 온몸에 병을 앓고 있었는데 파룬궁 수련을 통해 모든 병이 다 사라져서 십여 년간 약 한 알 먹지 않았어요. 지금 전염병이 크게 발발했는데 감염되지 않은 사람이 몇이나 되는지 보세요. 그렇지만 저는 아무 일도 없었어요. 제가 대법을 수련하지 않았다면 이렇게 할 수 있었겠어요? 이것이 대법의 기적을 증명하는 게 아니겠어요? 형부, 앞으로 절대 대법 책을 버리지 말고, 대법과 대법 사부님에게 불경한 말을 하지 마세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세요!” 형부는 미안해하면서 “그래, 그래”라고 말했습니다.
2. 조카와 조카며느리가 진상을 알고 혜택을 입다
조카며느리는 은행에 다니는데 공무원 시험에 3년이나 응시했지만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35세 되던 해가 마지막 기회였는데, 제가 조카며느리에게 진심으로 ‘9자진언(九字眞言)’을 외우면 반드시 행운이 찾아올 것이라고 알려주자 그녀는 승낙했습니다. 그 결과 그녀는 정말로 시험에 합격했고 온 가족이 그녀를 위해 기뻐했습니다.
중공 바이러스가 발발한 기간, 저는 운전면허를 따기 위해 연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학원 강사와 학생들이 모두 감염됐지만 저는 감염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세 번째 시험에 순조롭게 합격했습니다. 제가 매일 식구들과 친척들 집을 오가면서 음식을 가져다주는 모습을 보면서 조카는 “작은고모, 정말 대단하세요”라고 진심으로 탄복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9자진언을 외우게 하자 그는 잘 받아들였습니다. 중공 바이러스가 발병했을 때 그는 하루만 열이 나았고 며칠 후 출근했습니다. 조카네 온 가족이 대법을 인정했기에 모두 복을 받은 것입니다.
저는 운 좋게 만 년에도 만나지 못할 대법을 얻었습니다. 세상 사람들도 어서 빨리 깨닫고 대법에 대해 많이 알게 되어 이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위급한 말세에 어서 빨리 공산당 조직을 탈퇴하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해 대법의 자비로운 구원을 받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6/46671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6/4667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