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어느 해 장마철에 홍수가 크게 났습니다. 우리 가족은 강가에 살고 있었는데 강 상류와 하류 댐이 모두 떠내려갔지만 우리집 대문 앞 50~60m의 흙댐만은 유실되지 않은 채 온전했습니다. 모두가 파룬궁의 기적을 목격했고, 이 가족이 수련해 이웃들도 혜택을 입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진장(鎭長)이 재난 상황을 시찰하러 왔다가 이 광경을 보고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습니다. 누군가 그에게 이곳은 파룬궁수련자 누구의 집으로, 좋은 사람을 대법이 보호하고 하늘이 보호해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 수련자 가족은 다른 사람들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왔다고 했습니다. 대법의 놀라운 힘은 공무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절망 속에서 대법을 만나다
저는 어릴 때부터 사악한 공산당의 무신론에 중독됐고, 현대 사회에 타락한 도덕관념의 영향으로 줄곧 물결치는 대로 표류하며 타인과 명예와 이익을 다투어 온몸을 병들게 했습니다. 요추 골증식 및 기타 각종 질병으로 매일 앉거나 누울 때 통증이 심했는데, 병원에서도 치료할 수 없었고 민간요법으로도 치료가 되지 않았습니다. 시내의 큰 병원에 가서 각종 검사를 받았으나 구체적인 병의 원인을 알 수 없었고, 돈도 많이 썼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저는 ‘과학은 매우 발달하지 않았는가? 현대의학도 매우 발달했는데 왜 내 병을 고칠 수 없는 걸까?’라고 생각했고, 이로 인해 삶의 희망과 과학에 대한 신뢰를 잃게 됐습니다.
이때 멀리 떨어진 도시에서 특별히 우리집에 온 고모부가 파룬궁을 연마하면 병이 치유될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하지만 무신론이 머릿속에 가득 차 있던 저는 아무 거리낌 없이 그런 미신적인 것들을 믿지 않는다고 말하며, 병원에서 모두 치료할 수 없다고 하는데 연공한다고 어떻게 나을 수 있느냐며 화를 냈습니다. 고모부는 듣고 매우 상심해 “내가 너를 속이겠어? 너는 정말…”이라고 하셨습니다. 고모부는 밥도 안 드시고 가시려 하다가 방에 있던 셋째 고모가 파룬궁을 연마하고 있는 것을 보고 말씀하셨습니다. “고모도 연공을 하는데 너도 따라서 연공해 봐.”
저는 고모부에게 죄송해서 10여 분간 연공을 따라 했습니다. 연공을 마치고 서둘러 온돌에 앉았는데, 허리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았고 허리를 힘껏 움직였는데도 아프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 공법이 정말 효과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고모부는 파룬궁을 수련해 숙모의 병이 나았다고 말하러 왔는데 제가 화를 냈다고 하셨습니다. 모두들 한번 생각해 봐야 합니다. 이 공법이 그렇게 큰 신성한 법력이 없다면 저와 같은 무신론자들을 일깨울 수 있을까요? 사람은 신과 부처님의 존재를 믿고 수련의 길을 가야 합니다.
당시 이 기적이 혼란스러웠던 저는 고모부에게 무슨 일인지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고모부는 “그냥 듣고 따라 연마하면 돼. 말로는 설명 못 해”라고 하셨습니다. 고모부는 책상을 가리키며 책이 있으니 가져가 읽어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전법륜(轉法輪)’ 책을 보자마자 보물을 얻은 듯 즉시 집에 가져가 밤새 읽었습니다. 이 책은 기공이 아니라 ‘천서(天書)’였습니다. 이 천서는 불도(佛道)를 수련하는 대법 수련서로, 우주의 진리를 말해주는 책이었습니다.
저는 사부님의 강의 영상을 보자마자 눈물이 터져 나왔고 처음부터 끝까지 울었습니다. 자신이 사부님을 너무 늦게 찾았고 무지해 나쁜 짓을 많이 한 것이 대단히 후회스러웠습니다. 그때 저는 평생 사부님을 따르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사람의 생명이 반본귀진(返本歸眞)하려면 대법에 동화해 수련해야 하며, 반드시 법을 잘 배우고 법리에 따라 수련해야만 수련 성취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환골탈태
그때부터 저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법을 공부했는데 읽고, 듣고, 외우고, 필사했으며, 심성 제고를 엄격히 요구하며 자신을 수련했습니다. 흡연, 음주 등 나쁜 습관을 모두 끊고, 아내를 때리고 욕하던 나쁜 버릇도 완전히 고쳤습니다. 반대로 아내가 저를 때리고 욕해도 저는 담담하게 참을 수 있습니다. 이익에서도 다른 사람과 다투지 않았고, 누구를 만나도 허허 웃었습니다. 책을 읽고 법을 공부하자 천목으로 책의 모든 글자 뒤에는 작은 금빛이 밝게 빛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밤에 온돌에 누워 법을 외우면 몸이 둥둥 뜨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밭일도, 산에 오르는 일도 전혀 피곤하지 않고 몸이 가벼웠습니다.
제 친척과 친구들은 대법을 배운 후 저의 변화를 보고 모두 파룬궁이 정말 대단하다고 말했습니다. 장인어른은 “내 사위는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완전히 좋은 사람이 되어서 지금은 다른 사람 같아”라고 말씀하십니다.
마을 사람들도 대법의 혜택을 입다
대법의 위대함과 신기함은 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저의 믿음을 반석처럼 굳건하게 해주었습니다. 대법이 사악한 중국공산당의 공격을 받을 때 저는 줄곧 정정당당하게 수련을 유지했고, 올바른 방식으로 세상에 진상을 알려 많은 사람이 진상을 깨닫고 대법에 의해 구원될 수 있었습니다. 마을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는 대면해 배포하고 진상을 알렸습니다.
두 번째로 전염병이 왔을 때, 우리 마을 대부분 가정은 모두 가벼운 증상만 보였습니다. 그들은 저를 보면 그들 가족 모두가 무사하니 9자 진언이 정말 효과가 있다며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는다고 했습니다. 저는 감사드리고 싶으면 사부님께 감사드리라고 하고, 우리에게 사람을 구하라고 하신 분은 사부님이라고 알려줬습니다.
마을에는 아버지를 때리고 어머니를 욕하는 망나니 아이가 있었는데, 그의 부모들은 정말 어떻게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저는 부모에게 그 아이를 대법과 전통문화의 이치로 부모를 공경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법을 가르쳐보겠다고 했습니다. 이 아이는 금세 변하더니 이후로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어느 날 파출소장이 그를 찾아가 “네가 최근 나쁜 짓을 그만두고 아주 잘 지내고 있다고 들었다”라고 말한 뒤 “하지만 네가 예전에 행한 악행이 여기 기록돼 있으니 감금되거나 형벌을 받지 않더라도 우리를 위해 뭔가를 해줘야 하는데, 그 파룬궁(나를 가리킴)을 감시하고 보고하면 보상이 있을 거야”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러자 그 아이는 “저는 그런 부도덕한 일은 하지 않을 겁니다. 오늘도 그 수련생분께서 저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해주신 말씀을 배웠어요. 제가 어떻게 그런 천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겠어요? 소장님은 절 다시 나쁘게 만들려고 하는 게 아닌가요?!” 그러자 소장은 즉시 떠났습니다. 아이가 돌아와 저에게 이 일을 이야기해줬고 아이가 명백해져 저도 몹시 기뻤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8/46527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8/46527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