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가 화를 내지 않자 사장 부인이 수련을 시작하다

글/ 대만 대법제자

[명혜망] 최근 직장에서 한 가지 고민에 직면했는데 물건 구매 과정에서 항상 문제가 많았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나는 해결책을 찾았는데, 바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하는 것이었다.

내가 하는 업무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과정은 필수적이다. 그러나 제품을 구매하고 선택하기 위해 업체 매장에 갈 때마다 항상 다양한 어려움과 고민에 직면하게 된다. 예를 들어, 업체가 상품을 잘못 배송하거나 품질이 내 요구 사항에 맞지 않는데도, 상품 변경 및 조정이 안 된다고 하는 등이다. 또 매번 제품 가격이 올라서 분쟁이 생긴다. 이러한 문제는 내 업무에 부담을 가중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 회사의 원활한 매출에도 영향을 미쳤다.

그런데도 나는 항상 그들의 불합리한 요구를 받아들였다. 내가 검은색을 원하면 파란색을 주고, 내가 얇은 것을 원하면 두꺼운 것을 주며, 가격이 이전 가격의 절반 이상 인상돼도 나는 받아들이고, 날 위층으로 올라가지 못하게 하면 아래층에 있는 것을 사는 등이다. 나는 남을 먼저 생각하라는 사부님의 요구, 선타후아(先他後我)에 부합해 일했다.

어느 날 다시 물건을 사러 갔는데 사장 부인이 갑자기 나에게 물었다. “이상하네, 내가 계속 귀찮게 하는데 왜 화를 안 내요?”

나는 곧바로 수련자다운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화요? 왜 화를 내겠어요? 우리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어요. ‘다른 사람이 당신을 업신여길 때, 그는 당신에게 德(더)를 준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업신여길 때, 당신은 확실하게 고통을 감당하고 있으므로, 당신 자신의 업력 역시 아래로 제거되고, 또 德(더)가 생긴다.’(휴스턴법회 설법) 사모님이 매번 제 업을 없애주고 덕을 주시는데 왜 기뻐하지 않겠어요!”

사장 내외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날 쳐다봤다. “우리가 당신에게 업을 없애주고 덕을 준다고요?”(그들은 모두 불교 신자임)

나중에 사장 부인이 무릎 통증 때문에 수술을 하려 했는데 사장은 동의하지 않고 나에게 대법(파룬궁)으로 해결할 방법이 없냐고 물었다. 나는 그녀에게 9자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라고 가르쳐줬다.

어느 날 사장 부인은 나에게 자신이 9자진언을 외운 후, 인생과 업무 상황이 극적으로 변하고 모든 문제가 해결돼 더는 자기를 괴롭히는 일이 생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어느 날 아침 갑자기 무릎에서 큰 소리가 두 번 나서 잠에서 깨어났는데, 일어나자마자 무릎이 절반 이상 나았다면서 만약 그날 아침 일어나지 않고 있었다면 사부님께서 무릎을 완전히 치료해주셨을 거라고 했다. 게다가 매일 9자진언을 외우자 남편이 자기를 더는 나무라지 않는다고 했다.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사부님의 저서 ‘전법륜(轉法輪)’을 봐야 파룬따파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반본귀진(返本歸眞)할 수 있다고 알려줬다. 그러자 그녀는 ‘전법륜’ 책을 부탁했다!

이 과정을 통해 나는 업력에 직면해 해결하는 방법을 배웠고, 업체와 좋은 소통 채널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웠다. 그래서 더는 자신의 이익과 요구 사항을 강조하거나 추구하지 않는다. 나는 안으로 찾으라는 사부님의 요구에 따르고 진선인(真·善·忍)에 동화할 것이다!

 

원문발표: 2023년 9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30/46660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9/30/466609.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