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청소년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중국 청소년 대법제자이며 올해 15세입니다. 2022년 7월 기쁘게 법을 얻었습니다. 지금까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지 8개월이 되었습니다. 올해 수련하면서 겪은 몇 가지 신기한 일을 써내어 대법의 신기함과 아름다움을 증명하고 사부님 은혜에 감사함을 표현하려 합니다.
1. 아버지가 나를 데리고 대법을 배우다
지난해 6월의 어느 날, 아버지를 따라 마을의 한 가족 결혼 피로연에 참석했습니다. 아버지는 주인을 도와 열정적으로 손님을 접대했습니다. 저는 18세의 사촌 형과 함께 앉아서 밥을 먹었습니다. 결혼 피로연이 끝난 후, 사촌 형은 제게 담배 두 갑을 몰래 가져오라고 시켰습니다. 오후에 저는 반 친구들과 함께 농구를 했는데 땀을 흠뻑 흘렸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 입을 벌려 말할 때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거울에 비춰보고 깜짝 놀랐는데 입이 비뚤어졌습니다. 어머니가 보고 매우 조급하여 “이건 찬바람을 맞은 거야. 얼굴에 마비가 왔어”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는 제게 무엇을 했느냐고 다그쳐 물었습니다. 저는 “오전에 담배 두 갑을 훔쳐서 사촌 형에게 줬어요”라고 난처해하며 말했습니다. 아버지는 매우 엄숙하게 “너 알아? 잃지 않으면 얻지 못하는데 다른 사람의 물건을 훔치면 덕을 잃게 돼. 나쁜 일을 하면 응보를 받아. 알겠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알겠어요”라고 답했습니다. 아버지는 또 “파룬궁(法輪功)은 사람들에게 선을 향하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친단다. 앞으로 나와 함께 파룬궁을 배우자!”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좋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저를 데리고 침질과 뜸질을 하러 몇 번 갔다가 나중에는 안 갔습니다. 아버지는 저를 데리고 매일 ‘전법륜(轉法輪)’을 읽었습니다. 10여 일 뒤, 안면 마비가 사라졌습니다.
7월부터 여름방학 동안 아버지는 저를 데리고 한 할아버지(수련생) 댁에 가서 법공부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법공부를 하자마자 졸렸습니다. 7월, 8월에 매일 한 강의씩 읽다 보니 점차 적응됐습니다. 개학 후, 10월에 전염병이 다시 발생하기 전까지 주말마다 할아버지 댁에 가서 법공부를 했습니다.
2. 진상을 알려 학우를 구하다
전염병 발생 기간에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아버지와 함께 연공을 견지했습니다. 전염병 발생이 조금 진정됐을 때, 초등학교 친구인 퉁퉁(童童)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저는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고 파룬궁 진상 자료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너 파룬궁 알아?”라고 물었습니다. 퉁퉁은 외삼촌 할아버지가 파룬궁을 수련하는데 아주 좋은 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너도 알다시피 지금 전염병 발생이 이렇게 심한 건 공산당이 너무 나쁘기 때문이야. 해쳐서 죽게 한 사람이 너무 많아. 나쁜 사람들은 모두 소멸돼. 공산당을 따르는 사람들은 모두 소멸돼. 소년선봉대를 어서 탈퇴해. 공산당을 따라 같이 소멸되지 말고”라고 말했습니다. 퉁퉁은 소년선봉대 조직 탈퇴에 즉시 동의했고 또 진상 자료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3. 반 전체에서 나만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다
개학 이후, 학교 전체 교사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사람이 몇 명인지 집계했습니다. 통계 결과 반 전체 교사와 학생 중 저만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았습니다. 법공부를 시작했을 때 다소 반신반의했으나, 이 일을 통해 대법을 매우 믿게 되었고, 대법제자가 위험에 부딪혔을 때 대법 사부님께서 제자를 보호해주신다는 것을 믿게 되었습니다.
한번은 학우와 함께 쇼핑하러 갔다가 반 친구가 진상 화폐를 보고 파룬궁을 x교라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텔레비전 허위 선전을 믿으면 안 돼. 파룬궁은 x교가 아니야.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선을 향해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고 있어. 사람들을 바른길로 이끌고 있어.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 가운데 살인하고 방화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어.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이 없잖아. 위험에 부딪히면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시거든……”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학우는 고개를 끄덕이며 제 말이 옳다고 했고, 어떤 학우는 제가 한 말을 믿지 않고 비웃었습니다. 이번에 반 전체에서 저만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저를 비웃던 그 학우는 제 앞으로 다가와 “네가 한 말 나 갑자기 믿게 됐어”라고 말했습니다. 사실이 증명되다시피 대법제자는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셔서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습니다.
4. 사람을 해치는 사령(邪靈)을 깨끗이 제거하다
월요일마다 학교에서는 모두 국기 게양식을 합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정법 구결을 항상 묵념하여 사람을 해치는 공산사령을 깨끗이 제거했습니다.
한번은 묵념할 때 학우들이 “국기가 걸렸네”, “못 올라가네. 내려오지도 못하고”라고 소곤소곤 말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제가 보니 혈기가 허공에 매달려 걸려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어쩔 수 없이 국기 게양식을 마쳤습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제가 내보낸 정념이 작용을 일으켜 사악을 놀라게 했고, 혈기 배후의 공산사령을 깨끗이 제거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5. ‘신종플루’가 나를 피해 가다
최근 중국에서 유행하는 바이러스는 ‘신종플루’이며, 학교에서 전염력이 매우 강합니다. 제 짝꿍은 열이 나고 기침이 나서 매우 빠르게 확진됐습니다. 그러나 저는 마음속으로 두렵지 않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자주 묵념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신종플루’는 저를 피해 갔고 제 주변 모든 친구가 다 감염됐지만 저는 아무 일 없었습니다! 이 일을 통해, 얻기 힘든 이 수련의 기연을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체득했습니다.
이제 저는 갈수록 사부님과 인연이 있음을 더 알게 됐으며, 사부님께서 한 차례씩 저를 보호해주신 것에 감사를 드렸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8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8/27/4645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8/27/4645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