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헤이룽장성 대법제자 성신(誠信)
[밍후이왕] 2019년 9월, 제 인생은 바닥까지 미끄러졌습니다. 남편이 갑자기 세상을 떠났고 저는 온몸에 병이 났습니다. 8살 때부터 백혈구가 감소하고 고혈압 증세가 있어서 혈압약을 먹은 지 49년이나 됐습니다. 심박동도 너무 느렸고 또 오십견, 경추질환, 요추 디스크가 있었습니다. 또 비염과 4계절 내내 피부 알레르기 증세도 있었습니다. 또 장기간 불면증으로 온종일 흐리멍덩했습니다. 얼굴은 누렇고 검었고 다크서클로 판다 같았으며, 얼굴에는 검은 반점이 하나씩 있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저는 한 덩이씩 있어서 마치 진흙을 바른 것 같았습니다. 부모님은 모두 의사인데 제게 약을 먹고 주사를 맞는 것을 가르쳐주셨으나 두 분 모두 80대셔서 손자도 돌보기 힘든데 어떻게 환자까지 더 돌볼 수 있을까요? 제가 늙으면 남편이 돌봐줄 거라고 기대했지만 이 기대도 허사가 되고 말았습니다.
절망 속에서 한 가닥 희망을 잡았습니다. 제 한 동창은 원래 유명한 ‘임대옥(林黛玉: 고전소설 ‘홍루몽’의 병약한 여주인공)’이었는데 파룬궁 수련으로 20여 년간 약 한 알도 먹지 않았고 매우 건강했으며 활력이 넘쳐 같은 또래보다 15~16살 어려 보였습니다. 남편이 앓던 기간에 동창은 저를 계속 열정적으로 도와줬으며 막다른 골목에 이른 상황이 되자 저도 파룬궁 수련을 시도해보고 싶었습니다.
저는 비록 지식인이라고 불렸지만 수련과 신앙에 대해서는 거의 몰랐고 ‘전법륜(轉法輪)’을 읽고서야 사유가 트였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담백한 언어로 우주와 생명의 신비, 사람과 신의 관계, 그리고 사람이 무엇 때문에 수련하며 어떻게 수련해야 하고 어떻게 속인 중에서 수련해야 하는지 등을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러나 수련은 쉽지 않고 관념을 바꾸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저는 무신론과 진화론 사상 및 인체와 생명에 관한 현대의 편협한 인식을 조금씩 배제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신체적인 느낌도 매우 강렬하고 정말 불편했습니다. 동시에 가족들로부터 비롯되는 스트레스를 감당해야 했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제가 약을 끊은 것을 보고 매우 걱정돼 매번 신신당부하셨고, 한순간에 목숨을 잃을까 봐 두려워하셨습니다. 아들도 덩달아 걱정했습니다. 사당(邪黨)의 유언비어와 모함의 영향을 받아 친척이나 사회적으로 파룬궁을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풍자와 비웃음을 받기도 했습니다. 가족 정, 명성과 부, 소업(消業) 등 고비를 모두 돌파해야 했습니다.
진상 알리기는 가족과 친척부터 시작했다가 나중에 진상자료가 제가 알리는 것보다 더 좋다는 것을 알고 가족들에게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의 진상, 파룬궁이란 무엇인지, 대법의 전 세계 전파, 대법의 신기함, 수련 이야기 등이 담긴 동영상과 음원을 재생해줬습니다.
저는 매일 시간을 다그쳐 법공부를 했고 시간 낭비를 아까워했습니다. 한밤중에 깨어나면 법공부를 하고 연공했으며 수련생의 교류를 들었습니다. 동공(動功) 외에 아픔을 참아가며 한 시간 반 동안 가부좌를 견지했습니다. 발정념을 많이 하고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려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권하기 시작했으며, 3년여 동안 수백 명을 탈퇴시켰습니다. 고생을 겪으며 수련을 견지하고, 올바른 믿음을 고수하며, 착실히 수련하는 과정을 몸소 체득했습니다.
법공부를 하고 연공한 지 석 달 만에 몸에 변화가 나타났으며, 예전의 그런 증세가 모두 없어졌습니다. 천근만근이던 몸은 가벼워지고 가뿐해졌으며, 길을 걸으면 다리가 가벼웠고 몸은 위로 뜨는 것 같았으며, 아무리 멀리 가도 힘들지 않았습니다. 겨울에는 찬바람이 두렵지 않고 여름에는 땡볕이 두렵지 않았습니다. 이전에는 밤새 뒤척이면서 잠들기 어려웠지만 이제는 법공부와 연공을 한 뒤 누우면 바로 잠들었습니다. 정신 면모도 바뀌어 진정한 원신(元神)은 죽지 않으며 윤회하고 환생할 뿐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 생명도 수련 과정에서 승화되어 평온하고 낙관적이 됐으며 심연으로부터 한 걸음씩 탁 트인 정상으로 나아갔습니다. 고생스러웠지만 희망이 가득했습니다. 외모도 달라졌는데 눈이 밝아지고 다크서클이 사라졌으며 검은 반점이 없어지고 피부가 하얘졌으며, 입술이 빨개졌습니다.
지난해부터 겨울이 되면 연로하신 부모님을 돌봐야 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어머니는 저를 보기만 하면 예뻐졌다고 칭찬했고 볼수록 더 보기 좋아하셨습니다. 어머니도 잘 주무시지 못했는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염해보라고 당부드렸습니다. 어머니는 성심성의껏 염했고 곧 잘 주무시게 됐습니다. 아버지는 평생 의사로 일해서 실증과학 사유가 매우 심했습니다. 제 변화가 확실하게 눈앞에 놓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공으로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라고 의심하셨습니다.
작년 11월, 부모님은 우리집에 오셨습니다. 아버지는 84세인데 대상포진에 걸려 한쪽 다리가 온통 대상포진이었습니다. 온종일 아파하셨고 며칠 만에 화장실 가는 것마저 두 사람이 부축해야 했습니다. 저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진언을 염해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아버지는 염한 지 일주일 만에 스스로 휠체어를 잡고 화장실에 가실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한밤중에 침대에서 내려오시다가 뒤로 벌렁 넘어지셨습니다. ‘꽝’ 소리에 놀라 어머니는 바로 일어나셨습니다. 아버지가 바닥에 대자로 드러누워 있는 모습을 보고 어머니는 크게 놀랐습니다. 제가 가서 아버지를 부축하면서 어디 다치셨냐고 물었습니다. 아버지는 주로 뒤통수를 다쳤고 좌골이 부딪혔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 괜찮아질 거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아버지는 골다공증이 심했고 허리도 나빴지만 이번에 이렇게 심하게 넘어졌어도 괜찮았는데 정말 기적이었습니다!
그 후 아버지는 9자진언을 염하는 것은 물론 ‘전법륜’도 열심히 보기 시작하셨습니다. 아울러 현대의학의 한계에서 벗어나 불법(佛法)의 신비로움과 생명의 다른 경지를 이해하셨으며 연공 동작도 배우셨습니다. 지금 부모님은 매일 법공부와 연공을 하며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갈수록 좋아지고 계십니다. 어머니는 혼자 밥을 지으실 수 있고 아버지는 어머니를 도와 바닥을 닦으실 수 있습니다.
제 여동생을 더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지난해 여동생이 부모님을 보러 왔다가 우리와 함께 지냈습니다. 전염병이 갑자기 발생해 저는 장을 보러 갔습니다. 가족들이 위험하다고 말해 저는 어렴풋이 걱정했습니다. 결국 일념의 차이로 그날 밤 10시가 조금 넘었는데 발열과 메스꺼움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여동생은 억지로 제 혈압을 쟀는데 혈압도 높았습니다. 이때 저는 정념이 생겨나 이불 속에 누워 9자진언을 반복해 염했습니다. 2시간 후 열이 내렸습니다.
새벽 3시가 넘어 연공해야 했는데 발이 매우 아팠습니다. 몸을 잘 뒤척이기도 힘들었지만 결국 일어나 5가지 공법을 제대로 했습니다. 밥을 지을 때 몸이 아프지는 않았고 힘이 좀 없을 뿐이었습니다. 저는 해야 할 일을 했고 아침상을 차리고 방을 청소하며 장을 보고 확진된 가족을 돌보면서 평소와 같이 일했습니다.
가족들은 확진돼 신체적 반응이 매우 강렬했고 젊은 사람과 나이가 많은 사람 모두 오랜 시간이 걸려 회복했습니다. 여동생은 발열과 기침을 했고 며칠이 지나도록 낫지 않는 것은 물론 갈수록 심해졌습니다. 여동생에게 9자진언을 성심껏 염하라고 알려주자 처음에는 별로 믿지 않았습니다. 저는 9자진언의 신기함을 반복해서 알려줬습니다. 여동생은 그날 밤 시달린 나머지 이불속에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기 시작했고 염하다가 잠들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에 깨어나자 조금도 기침을 하지 않았습니다.
여동생은 놀란 나머지 즉시 ‘전법륜’을 받쳐 들고 보기 시작했습니다. 여동생은 깨달음이 좋아 법리를 빨리 깨달았습니다. 책을 보면서 “대법이 이렇게 좋구나!”라고 감탄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부님께서 여동생에게 파룬(法輪)을 넣어주셨고 아랫배 부위에 파룬이 회전하는 것을 느꼈는데 시계 방향으로 9번 회전하고 반시계 방향으로 9번 회전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가족 3명 외에 법을 얻으려는 사람이 더 있었습니다.
며칠 전, 몇 년간 만나지 못하던 올케가 인근 병원에 치료받으러 와서 보러 갔습니다. 올케는 저를 보더니 울면서 가망이 없다고 했습니다. 조카와 올케는 모두 제 변화에 놀라워했습니다. 저는 우리 가족들의 변화를 자세히 알려줬습니다. 올케는 다급히 책을 보고 공법을 배우겠다고 했고 조카도 배우겠다고 했습니다. 같은 병실 환자도 곧바로 9자진언을 염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다양한 인연이 있는 세인을 배치해주셔서 구원받게 하신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창세주는 왜 중생을 구도하려 하는가! 그가 중생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중생의 생명은 모두 그가 준 것이기 때문이다.”[1]
우리는 창세주의 사자(使者)로서 사람을 많이 구해야 하고 더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법을 얻도록 이끌어야 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왜 중생을 구도하려 하는가’
원문발표: 2023년 5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5/17/46085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5/17/4608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