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의 관념을 내려놓고 박해당하는 근본 원인을 찾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떤 수련생은 진상 자료를 전파하고 제작하는 것 등을 수련생이 박해당하는 원인으로 여긴다. 이것은 잘못된 인식인데, 수련 중에 나타나는 문제를 사람의 관념으로 가늠한 것이다. 나는 법을 실증하는 일이 절대 사악의 요소가 박해하는 원인이 아니라고 인식한다. 일정 수준에서 진정한 원인은 우리가 일할 때 마음가짐이 틀렸거나 비교적 강한 집착이 있어 구세력에 꼬투리를 잡혔기 때문에 비로소 박해를 불러온 것이다.

개인적으로 얼마 전, 중국공산당 요원에게 붙잡혀 박해당했다. 표면적으로는 진상 스티커를 붙여 감시카메라에 찍혔으나 이것이 진짜 진정한 원인이 아니라 틀림없이 내 수련에 누락이 있을 것으로 인식했다.

그래서 안으로 자신을 찾자, 자신이 일을 너무 조급하게 했고, 제일 주요한 것은 색욕의 마음이 너무나 중했으며 심지어 색정적인 동영상을 봤는데, 이것이야말로 사악한 요소가 빈틈을 타 박해하는 구실이었다.

이런 것들을 깨달은 후, 법으로 자신을 바로잡고 구치소에서 정정당당하게 경찰에게 연공 허가를 요구해 허락받았다. 매일 다섯 가지 공법을 연마하고 ‘전법륜(轉法輪)’ 세 강의를 외우며 발정념하고 진상을 알렸다(잘하지 못했음). 구치소를 나가려는 마음도 없이 어디에서든 정정당당한 대법제자가 되려고 했다.

37일 후 나는 석방됐다. 표면적으로는 검찰원에서는 체포를 승인하지 않았지만, 내가 대법으로 자신을 바로잡자 사부님께서 구해주신 것이었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더 이상 사람의 관념으로 문제를 보지 말고, 사람의 관념 때문에 자기 수련 중의 전진하는 발걸음을 방해하지 말기를 바란다.

개인 인식이므로 적절하지 않은 곳은 여러분의 자비로운 시정을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3년 5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5/31/46145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5/31/46145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