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이 사악을 제거해 기적을 나타내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정법(正法) 이래 중국공산당(중공)은 종종 인터넷 접속을 차단해 중국 대법제자들은 늘 대법 사이트에 접속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저도 방해를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최근에 인터넷 접속이 원활해 매번 성공적으로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왜 이렇게 원활하게 됐을까요? 수련생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3월경 어느 날, 밍후이왕에서 자료를 다운로드하려 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성공하려고 급히 서둘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잠시 후 다시 접속해도 역시 접속하지 못했습니다. ‘구세력이 날 존경하지 않고 감히 와서 교란하다니.’ 저는 제 어딘가에 누락이 있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저는 법에서 벗어난 곳을 진지하게 찾아봤고 존재하는 문제를 실제로 확인한 다음 사부님께 “제자가 잘못했습니다. 잘 수련하겠습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시도했지만 여전히 접속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마음을 바꿔서 ‘사악은 정말 나쁘다, 그것은 대법을 파괴하기 위해 왔다’는 생각이 났습니다. 저는 즉시 그것을 없애기 위해 강대한 정념을 발했습니다. 발정념을 한 후에도 여전히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것들은 여태껏 밍후이왕(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1]

수련생들이 온라인 교류문장에서 이 말씀을 언급했었습니다. 저는 한 가지 생각으로 마음을 정했습니다. ‘밍후이왕은 사부님께서 확인해주신 신의 사이트다. 어떤 사악도 그것을 막을 수 없다.’ 저는 한편으론 인터넷에 접속하면서 법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분 만에 기적이 일어나 밍후이왕이 열렸고 제가 다운로드하려던 모든 자료를 문제없이 받았습니다.

그 후 인터넷 접속에 문제가 생길 때마다 저는 ‘전법륜’과 ‘홍음’ 등 경전을 공부하기 시작했고, 그러면 매번 원하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한 수련생과 대화를 나누던 중 인터넷 접속 상태가 좋지 않다고 말하기에 저는 말했습니다. “사악은 대법을 가장 두려워합니다. 저는 인터넷 접속이 차단될 때마다 먼저 손을 씻고 법공부를 하는데 바로 문제없이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은 수련생 집에 가서 그의 컴퓨터를 사용해 인터넷에 접속하려 했는데 잘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수련생에게 대법 경전을 찾아달라고 부탁하자 그는 ‘홍음5’를 찾아줬습니다. 저는 손을 씻고 책을 들고 집중해서 읽었는데 네 페이지를 읽자 웹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도와주신 결과라는 것을 마음속 깊이 깨달았습니다.

이렇게 하면 인터넷이 원활하게 접속될 뿐만 아니라 자료 다운로드도 원활하게 이뤄지고 연결이 끊어지는 문제도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대법의 법력이 무한하다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사부님께서는 전반 우주의 창조자이시며 우주 만왕의 왕이시며 천지를 창조하신 분이시니 당연히 그 법력은 무한하십니다! 그분께서는 천체의 대궁(大穹)을 바로 세우고 겹겹이 중생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그분은 그렇게 큰 위덕을 갖추셨기에 우주 중의 수많은 중생은 비로소 자신이 있는 층의 복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원받은 신계(神界)는 모두 노래하고 춤추며 환호했습니다!(이것은 제 층차에서 공능으로 본 것입니다.)

우리에게 사부님과 법에 대한 100% 믿음만 있으면 법의 위력이 우리에게 보이고 기적이 우리 눈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저는 정법이 이미 인간 세상에 도달했음을 깨달았습니다. 올해 사부님께서는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와 ‘왜 중생을 구도하려 하는가’라는 두 편의 경문을 발표하시어 세인들에게 천기를 말씀해주셨고 우리에게도 알려주셨습니다. 법정인간(法正人間) 시기가 이미 서막을 열었는데 대법의 위력이 세상에 거룩하게 드러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정법을 방해하는 붉은 마귀와 난신(亂神)들이 무엇입니까? 그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우리가 대법 경서를 읽는 것을 마는 가장 두려워하며 진법정도(眞法正道)는 사악을 벌벌 떨게 합니다. 대법은 사악을 제거하는 거대한 위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셨으니 보서를 마음으로 읽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최근에 있었던 작은 깨달음으로 부적절한 점이 있다면 바로잡아주시길 바랍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원문발표: 2023년 5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5/20/46104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5/20/46104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