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의 보호로 대형 교통사고에서 살아남다

글/ 중국 광둥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사부님께서 제 생명을 보호해주셨던 놀라운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그간 밍후이왕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많이 읽었지만 지금은 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합니다.

2022년 3월 27일 오후 7시경, 밭일을 마치고 전기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가던 중이었습니다. 날은 어둡고 비가 살짝 내리고 있었습니다. 교차로를 건너려고 했는데 트럭 한 대가 달려왔습니다. ‘쾅’하는 큰 소리와 함께 트럭이 제 전기자전거 뒷부분을 들이받았고 자전거는 공중으로 날아갔습니다!

정신을 차리자 제가 도로 양 차선을 구분하는 콘크리트 블록 근처에서 무릎을 꿇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갑자기 다른 중형 트럭이 빠른 속도로 제게 다가왔습니다. 저는 최대한 빨리 일어나 블록 위에 섰습니다. 그제야 제 전기자전거가 반대편 차선으로 날아간 것을 보았고, 세 번째 차가 또 빠르게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사고 당시를 생각하니 너무 무서웠습니다. 세 대의 차가 제 목숨을 앗아가려 했던 것입니다. 사고 직전 저는 자전거 핸들을 잡고 있었는데 어떻게 자전거와 함께 반대편 차선으로 날아가지 않고 땅으로 떨어졌을까요?

나중에 제 오른쪽 신발은 오른쪽 차선에 있고 자전거는 왼쪽 차선으로 날아간 것을 보았습니다. 만약 제가 왼쪽 차선이나 오른쪽 차선으로 날아갔다면 결과는 끔찍했을 겁니다! 신비로운 힘이 저를 안전한 중간 지점에 착지시켜줬습니다. 조금이라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벗어났다면 위험했을 겁니다! 이게 기적이 아니라면 뭘까요? 저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를 느꼈습니다!

트럭 기사는 제 자전거를 친 후 수십 미터 동안 차를 멈추지 못했습니다. 그는 사고를 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잘 몰랐다고 했습니다. 그는 ‘쾅’ 소리를 듣고 차를 멈춘 후 길가에 서 있는 저를 보았습니다. 기사는 제가 괜찮은지 물었는데 저는 파룬따파 수련자이기 때문에 괜찮다고 했습니다.

기사는 경찰과 보험회사에 전화했습니다. 저는 통증은 느끼지 못했지만 왼쪽 무릎에서 피가 났고 왼쪽 눈 근처에도 피가 났습니다. 경찰은 제 자전거가 심하게 부서진 것을 보고 제 몸을 걱정했습니다. 그들은 저를 병원으로 데려가 검사와 치료를 받게 했습니다. 의사가 상처를 봉합해준 후 저는 병원을 떠났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제가 25년 이상 파룬따파를 수련했고, 대법 수련 덕분에 튼튼하고 건강하다며 제 걱정은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다음 날 오른발이 붓고 통증이 심해져 연공을 더 많이 했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진언(九字真言)을 암송하는 동안 저는 즉시 발에 에너지가 흐르는 것을 느꼈고 통증이 완화됐으며 곧바로 회복됐습니다.

사부님! 제 생명을 연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3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3/16/45765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3/16/45765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4/13/208051.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