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운풍(雲風, 중국)
[밍후이왕] 최근 사당(邪黨: 공산당)의 교란을 받아 압력을 느꼈습니다. 저는 ‘곧 법정인간(法正人間) 시기가 다 되어가는데 왜 아직도 이렇게 어렵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일부 곤혹스러움이 생겼고 소극적인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러자 밤에 꿈속에서 사부님께서 일깨워주셨습니다.
꿈속에서 저를 포함해 대여섯 명의 수련생이 사부님을 만났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몇 마디 말씀하셨는데 우리를 데리고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가신다는 뜻이었습니다. 모두 매우 기뻐서 사부님을 따라갔습니다. 하지만 한 통로에 이르자 갑자기 사부님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 통로는 낡고 오래된데다 중간에 큰 구멍까지 여러 개 뚫려 있었는데 바닥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깊었습니다. 각 구멍 가장자리는 1m 남짓한 여유가 있어서 좀 주의하면 그래도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좀 망설이며 몸이 움츠러들었습니다. 하지만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신 길이라고 생각하니 그래도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매우 빠르게 건너갔습니다. 고개를 돌려보니 이 구간은 매우 짧았습니다.
더 앞으로 걸어가자 남은 길의 바닥은 농촌의 비닐하우스 같았습니다. 저는 견고한지 시험해 봤습니다. 그런데 비닐을 지탱하는 철근이 너무 가늘어서 발로 밟으니 흔들렸습니다. 밟으면 무너질 것 같아서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사부님께서 가라고 하신 길이니 틀림없이 문제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크게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했고 결국 이 길은 꽤 탄탄했습니다. 이렇게 매우 빠르게 한 건물 꼭대기 층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이곳이 바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오라고 하신 곳임을 알았기에 매우 기뻤습니다. 그런데 창문을 열고 밖을 바라보니 거대하기 그지없고 정상이 보이지 않는 산 하나가 또 눈앞에 가로놓여 있었습니다. 그 산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계단을 따라 산에 올라가니 한 걸음마다 천변만화하는 풍경이 끝없이 높은 곳까지 뻗어있었습니다. 도중에 잘 아는 수련자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직진해 산을 올랐는데 일정한 높이까지 오르자 직진로가 사라졌습니다. 남은 길은 둘레길이었습니다. 자신의 위치를 더 높이려면 아주 느릴 것 같았습니다. 그 수련자는 박해 이후에 법을 얻었습니다.
잠시 이 끝없는 아름다운 경관을 보고 다시 고개를 숙여 아래를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입체 교차로와 그 밑 도로의 차량과 행인들이 모두 물에 잠겨서 사라졌습니다. 그 처참한 광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그 죽어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저는 울고 싶어도 더 이상 흘릴 눈물이 없었습니다. 이때 저는 우리가 사부님 말씀을 듣지 않고 마지막 남은 짧은 어려운 길을 건너가지 않으면 그들처럼 물에 빠져 죽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깨어나서 저는 다음과 같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1. 비록 곧 법정인간 시기가 다가오고 남은 길이 매우 짧더라도 여전히 위기 상황이 연이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몇 개의 큰 구멍을 저는 각종 함정이라고 이해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수련생은 안전에 매우 주의하지 않아 결국 함정에 빠졌으며 법을 실증하는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자주 휴대폰을 보면서 점차 정진하지 않게 됐으며 이런 상황도 함정에 빠진 것입니다. 또 일부 수련생은 강연에 참여해 난법(亂法)했고 법을 실증하는 일을 매우 적게 해 마찬가지로 함정에 빠졌습니다. 사실 구덩이 주변에는 모두 길이 있었습니다. 그 길은 넓지도 좁지도 않아 큰 차를 몰거나 당당히 걸어가려면 불가능하지만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여전히 문제 되지 않았습니다.
2. 최후의 순간까지 대법을 믿는지 시험합니다. 수련자는 자신의 편협한 인식으로 사부님의 법리를 의심해선 안 됩니다. 대법은 우주의 근본이므로 그 홍대함은 가히 상상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사람들 가운데서 수련하므로 대법에 대한 이해는 사실 매우 한계가 있고 미혹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어려워도 사부님께서 하라고 하신 것임을 떠올릴 수 있고, 가서 하기만 한다면 반드시 성공할 겁니다.
3. 정법시기(正法時期)는 구세력(舊勢力)의 박해가 있었기에 이렇게 큰 시련 중에서 중생을 구할 수 있었고, 그래서 심성이 빨리 향상될 수 있었습니다. 이 시련이 깨끗이 제거된 환경에서 수련해 심성을 향상하려면 매우 느립니다. 그러나 그것 역시 정상입니다. 우주의 법리는 공평한 것이니 압력을 무릅쓰고 사람을 구하는 이 기간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4. 정법 과정에서 잘하지 못한 그 부분은 결과를 감당해야 합니다. 길에서 오가는 차량과 사람은 아마 일반인이었을 것이고, 입체 교차로 위에서 오가는 차량과 사람은 수련자였을 겁니다. 누구든지 막론하고 대법의 기준에 부합해야지 자신의 상태를 당연하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오늘 새벽 연공 중에 몸 뒤에서 천군만마가 하늘을 뒤흔들 정도로 함성을 지르고 전고를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는데 천병천장(天兵天將)이 돌진해왔습니다. 이어서 또 천국악단의 긴 대열을 보았고 그 안에는 대법제자뿐만 아니라 많은 세인이 있었습니다. 정법시기에서 바르게 표현했던 세인들이 앞에서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대열 맨 앞에서 저는 낯익은 얼굴들을 보았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최후의 한 걸음을 착실히 내디뎌야 합니다. 자신을 책임지는 것도 다른 사람을 책임지는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3년 3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3/30/45827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3/30/4582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