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징철(澄澈)
[밍후이왕] 며칠 전 불법적으로 1년 형을 선고받은 우리 지역 수련생이 집으로 돌아왔다. 판결문을 보니 모두 거짓이었다. 중공(중국공산당) 공안, 검찰, 법원은 의도적으로 아름다운 복음을 전한 이 선량한 노인을 ‘조직적이고, 계획적이며, 분담이 명확한’ 범죄 일당, 악질적인 범죄 사건처럼 묘사했다.
이번 납치를 위해 국보(국내안전보위국) 대대는 며칠 전부터 노인 수련생 맞은편 집에 잠복해있다가 노인 수련생의 집에 오는 수련생을 한 명씩 납치해 모두 그날 밤 구치소로 이송했다. 그 후에도 연이어 수련생 30여 명이 납치, 가택수색, 괴롭힘을 당했다. 그중에 70~80대 노인들은 보석금을 강탈당하고 풀려났으며 많은 사람이 불법적인 징역형을 선고받고 벌금을 강탈당했다.
우리의 부족함과 손실을 보다
박해 사건은 수련생들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보여줬다. 특히 노년 수련생들은 사람의 정이 많고 기본 법률 지식 등을 잘 몰라서 납치된 후 중공 불량배 경찰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른다. 많은 수련생이 법률 방면의 지식을 보지 않아 잘 모르기에 경찰들에게 직접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혹은 법률 방면에서 진상을 알리는 것은 지역 구출팀의 일로서 자신의 역할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런 관념이 보편적이라 비슷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아주 쉽게 사람의 생각대로 인맥을 통하거나 보석금을 내고 일단 나가려 한다. 자아를 보호하려는 인간의 사유로 문제를 생각해 가급적 이런 식으로 박해를 피하거나 줄이려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이런 생각은 사악의 박해에 대해 전면적이고 이성적인 인식이 부족하고, 법을 수호하고 중생을 자비롭게 대하는 관점에서 모두 기준에 이르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납치 박해는 아주 심각하지만 다른 수련생들은 아직 느끼지 못하는 것 같다. 하지만 해당 수련생과 그 가족에게 주는 억압과 압박은 매우 심각하다.
그 국보대대 부대장은 수년간 적극적으로 현지 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가담했지만 수년간 수련생들은 그에게 선행을 권하지 않고 모두 무관심해 그는 매우 오만해졌다.
이번 대규모 납치 작전으로 사당(邪黨: 공산당) 국보대대는 많은 부서를 소집해 박해에 협조하게 했다. 집중적으로 납치된 수련생의 수련 환경과 사람을 구하는 환경이 거의 파괴됐다. 파출소·국보대대·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가 모두 가담해 수련생과 그 친인척을 협박하고, 가족과 이익을 이용해 노년 수련생에게 ‘자백’, ‘보증서’ 등을 쓰게 했다. 갑자기 닥친 사악한 박해에 많은 수련생이 어리둥절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사악은 불량배의 간교한 재주를 다 부려 많은 수련생이 사악에게 어느 정도 타협했다.
수련생들이 박해에 맞서 부정하지 못했기에 어떤 수련생은 자신의 가족에게도 박해에 관한 진상을 제대로 말하지 못했고, 또 가족들도 두려움 때문에 박해에 동조하는 역할을 해서 박해는 거의 방해받지 않고 이뤄졌다.
자발적으로 박해를 반대한 사례
수련생 중 한 명은 가족들이 변호사를 고용해 제때 구치소에 가서 면회하고 대화해 수련생의 압력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박해에 가담한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진상을 알리고 무조건 석방을 요구했다. 석방이 거절당하자 가족은 즉시 고소했고 12337번으로 납치 사실을 신고하자 신고는 한 단계씩 국보대대 지부의 민원과에 전달됐다.
민원과 직원 두 명은 곧바로 가족에게로 갔다. 그들(사실 진상을 모름)은 가족들에게 공안지국(사실상 책임자)을 고소하지 말라면서 서명도 요청했다. 가족들은 당시 그들이 현지 파출소 사람들과 함께 왔기 때문에 어리둥절해 서명을 해줬다. 나중에 가족들은 그들이 박해하기 때문에 고소했다는 것을 알았다. ‘왜 가족에게 서명을 받아 고소하지 말라고 하지?!’ 나중에 가족들은 민원과 직원에게 편지를 보내 이유를 설명하고 박해에 관한 진상을 설명했다.
이 사건을 통해 중공 공안, 검찰, 법원은 비밀리에 가능한 한 ‘간단한 절차’를 적용해 사건을 서둘러 종결하려 함을 알 수 있다.(법률 규정에 따르면 ‘간단한 절차’에 적용되는 전제 조건은 사건이 단순하고 명확하며 당사자가 유죄를 인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두 거짓말이다. 파룬궁은 합법적이고 수련자들은 죄를 인정하지 않음) 당사자와 가족이 어떻게 감당해야 할지는 고려조차 하지 않는다. 본 사건에서 수련생 가족이 변호사를 고용하지 않고 가족이 고소하지 않았다면 가족은 수련생의 사소한 정보도 알 수 없고 생사도 알지 못했을 것이다. 결국 수련생 가족이 박해를 승인하지 않았기에 박해자들을 저지하는 작용을 일으켰다.
결국 가족들의 노력으로 수련생은 돌아왔고, 수련생은 돌아온 후 구치소 경찰이 이전처럼 그렇게 포악하지 않았다고 했다. 경찰들이 늘 진상 편지를 받았고 또 해외 수련생들이 전화를 해 작용을 일으킨 것이다. 그들이 좋아진 것이 아니라 그들 배후에 있는 사악한 요소를 정말로 바른 힘이 제거했기 때문이다. 구치소는 예전만큼 포악하지 않지만 여전히 불법적으로 감금된 수련생들에게 ‘보증서’ 같은 것을 유도해 쓰게 한다. 사악(邪惡)은 자발적으로 좋게 변하지 않기에 대법제자들은 계속 강대한 정념으로 사악하고 부패한 물질을 확실히 제거해야 한다.
법률을 이용해 박해를 반대하고 진상을 알릴 수 있다
박해 중에서 많은 사람이 소극적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들이 갑자기 양심을 되찾아 우리에게 친절하기를 기대할 수 없다. 오히려 우리는 자비롭고 위엄있게 진상을 알리고 박해를 반대하는 과정에서 그들이 악행을 하지 않도록 유도할 수 있다. 사실 중공 체제 내의 많은 관리와 공무원들이 이런 상황에 처해있다. 그들은 모두 공산당 체제나 이데올로기에 납치돼 인신이나 사상의 자유가 없는 상태다. 사부님의 자비로 모든 중생을 구하는 각도에서 이해하면, 이런 사당과 대마두에 이용돼 박해에 가담한 부서와 인원들은 대법 진상의 복음이 그들을 일깨워 구원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요소가 없다면 그들은 여전히 박해 시스템 중에서 자신의 역할을 하게 된다.
법률을 이용해 박해를 반대하고 진상을 알리는 것은 사악이 집중된 조직과 영역에 바른 에너지를 주입하는 것과 같아서 확실히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고 그들을 구원할 수 있다. 사실 길은 넓고 가야 할 길도 많다. 사악은 공안, 검찰, 법원이란 폭력기구를 이용해 공포를 조성하고 대법제자와 세인을 박해한다. 대법제자 또한 사회의 법률을 이용해 법을 어기고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을 반격해 제압하거나 각성시킬 수 있다. 아울러 법률을 포함한 사회의 모든 형식은 모두 대법제자에 의해 긍정적으로 쓰일 수 있다.
더 많은 수련생이 깨닫고 참여하기를 바란다. 할 일이 너무 많다. 특히 박해받은 수련생들은 박해가 끝나면 괜찮다며 그냥 묵과해선 안 된다. 박해에 반대하는 것은 속인 중의 보복이 아니다.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더라도 그 사람에 대한 박해가 아니라 수련생의 신념에 대한 박해이며 대법에 대한 박해이므로 반드시 대법의 기점에 서서 박해를 승인하지 말아야 한다.
관련 법률 지식을 모르는 경우 변호사를 선임하면 많은 비용이 들고 일반인 변호사와 수련인 사이에는 이해의 격차가 여전히 존재한다. 이때 다행히 공의(公義) 포럼에 접속하면 포럼 수련생들이 시기적절하고 전문적이며 상세한 안내와 답변을 제공하니 관련 법률 지식이 없는 수련생들도 중공의 각급 행정 및 사법 부서 및 관계자들을 잘 상대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박해에 반대하며 흐름을 거스르는 것이 어렵게 보일 수 있지만 확실히 바른길이다. 대면해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대법제자가 대법을 굳건히 수호하고 근본적으로 이 사악한 박해를 인정하지 않아야 대법제자의 자비와 위엄을 나타낼 수 있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미래인들에게 긍정적이고 참조할 수 있는 올바른 길을 남겨야 한다.
일부 수련생들은 고소하는 사람이 많으면 박해자에게 부정적인 요소를 불러일으키지 않을까 오해하기도 하는데 사실 이런 우려는 불필요하다. 사악은 파룬궁에 대해 법률을 말한 적이 없고 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조금의 최저선도 없으며 파렴치하고 사악하다. 거짓과 폭력으로 박해를 만들고 유지하는 목적은 오직 하나인데 소중한 중생을 파멸시키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대법도(大法徒)는 중생이 구원받을 유일한 희망이네”[1]라고 여러 번 말씀하셨다. 우리는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잡고 중생을 구원하는 대법제자다. 사악이 대법을 박해하고 중생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묵인하지 말아야 하고, 사람에게 의지하거나 변화를 기대해선 안 된다. 박해를 저지하고 세인이 대법에 죄를 저지르는 것을 막으며 사악을 제거해 사람을 구해야 한다. 또한 수련인이 하는 모든 일은 모두 자비와 선념에서 나와야 악념(惡念)이 제거되고 양심을 일깨우는 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한 변호사는 수련생을 위해 무죄 변론을 하면서 가장 기뻤던 일은, 그가 관련된 기관 사람들에게 이치(진상)를 말해 감금된 수련생을 현장에서 풀어준 일이라고 했다. 많은 가족이 변호사를 고용해 어떤 결과를 얻으려 하는데 변호사는 어느 지역에서는 무죄를 주장해도 여전히 중형이 선고되는 현상이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변호사를 격려했고 공안, 검찰, 법원 사람들에게 박해는 위법이라는 진상을 꾸준히 알렸다. 변호사는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가장 탄복하는 점입니다. 여러분의 사부님께서는 정말 지혜가 대단하십니다”라고 말했다.
사실 인간 사회의 법률로 박해를 저지하고 사악을 폭로하는 중에서 대법 수련인의 이성과 지혜가 더욱 드러난다. 정말로 악행을 하는 사람들이 두려워하고 방관자는 탄복한다. 또한 대법제자의 자비와 두려움이 없는 올바른 행동은 사당의 박해에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고, 옳고 그름이 뒤바뀐 사회에서 수많은 생명에게 맑고 깨끗한 광명을 가져다줄 것이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詩詞): ‘홍음3-유일한 희망’
원문발표: 2023년 3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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