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구원을 간절히 바라는 각성한 중생들

글/ 중국 둥베이 대법제자 신러(心樂)

[밍후이왕]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세계 중생에게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라는 새 경문을 발표하시어, 천기(天機)를 알리고 미래로 가는 방향을 제시하셨습니다. 이것은 사부님과 신, 부처님들이 인류에게 베푸는 큰 자비로, 중생이 구원받는 것은 사부님과 신, 부처님들의 위대한 염원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법제자는 사부님의 위대한 정법 노정을 따르려면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

본문은 수련생들과 최근 사람을 구한 경험과 체득을 교류하려 합니다. 중국 수련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행동해 시간을 다그쳐 인연 있는 사람을 구해 유감을 남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느 날, 현지 장날을 맞아 남편이 저를 오토바이에 태우고 장터에 갔습니다. ‘밍후이주보’, ‘평안을 기원’ 양면 진상자료 20여 부를 갖고 먼저 시장 주차장에 가서 차마다 한 부씩 넣어 몇 분 만에 배포를 마쳤습니다.

그런 다음 대면해 다른 10여 부의 자료를 배포했는데, 이 자료에는 사부님의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 경문이 있었습니다. 나눠주는 과정에서 낯익은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리(李) 대사님께서 연공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하신 설법을 한 부 드리니 잘 보세요”라고 말하자 모든 사람이 기뻐하며 받아갔습니다.

첫 번째 자료를 한 상인에게 주었는데 그는 이미 대법 진상을 분명히 알고 있었으며 그의 친척도 대법제자였습니다. 저는 인사를 건네며 그에게 “리 대사님께서 연공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설법하셨는데 친척이 보여주시던가요? 읽어보셨나요?”라고 물었는데, 그가 받지 못했다고 해서 한 부 건넸습니다.

그러자 옆에 있던 50대 남자가 “저도 하나 주세요, 저도 리 대사님 말씀을 보고 싶어요”라고 해서 또 주었습니다. 그는 받은 후 자기 마을의 파룬궁수련생 한 명이 항상 진상자료를 주었다면서 “여러분(파룬궁)의 자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많이 봤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기뻐하며 “진상을 분명히 아시니 어떤 천재지변, 어떤 역병도 당신을 멀리할 것입니다. 신을 믿으시니 신께서 지켜주실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떠났습니다.

한 고향 사람의 노점 앞을 지나게 됐습니다. 그녀는 사당(邪黨, 공산당) 당원이었고, 향(鄕) 정부에서 퇴직했는데 많은 대법제자가 그녀에게 진상을 알렸지만 받아들이지 않았고 자료를 줘도 받지 않았으며 줄곧 탈당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그녀 곁으로 다가가 반갑게 인사했더니 저를 알아보고 기뻐하며 제가 늙지 않았고 얼굴에 화색이 돈다고 말해서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아주머니도 알다시피 저는 몸이 좋지 않아 밖에 나갈 수도 없고, 주사 맞고 약을 먹어도 소용없었어요. 파룬궁을 연마한 후 27년간 약 한 알 먹지 않고도 외출하고 싶으면 외출하고, 스쿠터를 타고 가고 싶은 곳은 어디든 갈 수 있게 됐어요. 작년 큰고모 집에 세배하러 갔는데 큰고모부가 제 몸과 정신 상태가 좋은 것을 보고 기뻐하시며 ‘이번에 파룬궁이 정말 좋다는 것을 알았어. 지금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지 않은 사람이 몇이나 돼? 건강하던 사람도 죽었고, 마을마다 죽는 사람이 있어 화장터에서도 미처 다 처리하지 못하는데. 예전엔 몸이 안 좋았지? 정말 아무 일도 없다니, 보아하니 파룬궁을 헛되이 연마하지 않았네’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저는 이어서 말했습니다. “아주머니, 우리 형부가 최근 몇 년간 파룬궁을 믿지 않았는데 이제 믿으세요. 아주머니도 저에게서 파룬궁의 좋은 점을 봤잖아요. 설날 전에 리 대사님께서 연공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설법하셨는데 하나 드릴 테니 보세요. 리 대사님께서는 사람들이 모두 안전하게 남아 있기를 바라세요. 중국에서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전염병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사람들이 위험에 직면해 있어요. 저는 아주머니와 가족들이 모두 무사하길 바랍니다.” 그녀는 “저도 남고 싶어요”라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그녀에게 잘 보라고 다시 한번 당부하자 기쁘게 승낙했습니다.

마지막 자료는 다른 마을에서 감자를 사러 온 상인에게 주면서 “리 대사님께서 연공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하신 설법을 한 부 드릴 테니 한 번 보세요”라고 말하자 그는 받으면서 “이건 볼게요”라고 했습니다. 제가 “우리 국민이 바라는 것은 평안뿐입니다”라고 하자 그는 “맞아요! 맞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까지 쓰니 두 가지 옛일이 떠올랐습니다.

첫 번째 일은 얼마 전, 우리집에 위생용품을 배달하러 자주 오는 상인이 있었는데 이미 진상을 알고 있었습니다. 물건을 다 받은 후 자료를 한 부 꺼내 그에게 “리 대사님께서 연공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하신 설법을 한 부 드릴 테니 한번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깜짝 놀라며 받았습니다. 그를 대문 밖까지 바래다줬는데 그는 차에 탔지만 출발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앞으로 다가가 무슨 일인지 보았습니다. 알고 보니 그가 운전석에서 자료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우선 보려고 출발하지 않았어요.” 그는 제가 배웅하는 걸 보고 자료를 내려놓고 출발했습니다.

중생이 구원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 저는 정말 뿌듯했습니다.

섣달그믐날 마을 장날에 저는 사람을 구하러 갔습니다. 자료 10부를 배포한 후 9자진언이 담긴 호신부를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10여 개를 배포했을 때 갑자기 경찰 두 명이 비디오카메라를 들고 곡물 시장을 지나는데 뒤에 두 경찰이 전기봉을 들고 따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날 장에 사람이 많았고 잡화 시장 쪽에 있던 저는 개의치 않고 배포하려 했습니다. 지난 장날 배포하러 왔다가 곡물 시장만 빠뜨렸기 때문입니다. 10여 분 지난 후 경찰이 시장으로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고 그곳에 가서 배포했고, 비록 경찰이 지나갔던 곳이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호신부를 받았습니다. 저는 중생의 각성으로 흐뭇했습니다. 저는 외지에서 온 조명 파는 상인에게 호신부 하나를 줬더니 그는 받아서 한 구매자에게 줬습니다. “당신에게 줬는데 왜 그에게 주시나요?”라고 묻자 그는 “여기 당신들(파룬궁)이 준 게 있어요”라며 가방에서 진상 복(福) 글자를 찾아내 보여줬습니다. 다른 수련생이 와서 자료를 배포했음을 알았습니다. 저는 “가져다 붙이세요, 온 가족이 복을 받을 거예요”라고 말해줬고 그는 “덕담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법에 감사드리면 된다고 하자 그는 그러겠다고 대답했습니다.

호신부 20개를 다 배포한 저는 너무나 기뻤는데 중생의 각성과 구원으로 뿌듯했습니다!

나중에 수련생 말에 의하면, 그날 장터에는 경찰 네 명만이 아니라 현(縣)에서 수십 명의 사복 경찰이 왔다고 했습니다. 제가 일찍 떠나서 그렇게 많은 경찰을 발견하지 못했을 수도 있고 그들이 허세를 부린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 수련생들에게 상기시켜 주고 싶은 것은 사람을 구할 때 먼저 장소를 청리(淸理)하고 정념을 발하며 이성적이고 지혜롭게 해야 하며, 안전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사람을 구해야 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12/45670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12/45670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