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어린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2019년부터 ‘밍후이 어린이제자 마당(明慧小弟子園地)’ 방송에 참여했고 이제 3년이 지났는데 길지도 않지만 짧지도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밍후이 라디오라는 이런 방법으로 조사정법(助師正法)할 수 있는 기연을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반드시 이 귀한 기회를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동시에 제가 오늘날까지 걸어올 수 있도록 격려하고 도와주신 수련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래에 여러분들과 그동안 저의 수련 체득을 교류하려 합니다.
1. 심성 제고
한번은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다른 한 친구와 술래잡기를 했습니다. 제가 잡으려 했는데 갑자기 그 친구가 발을 헛디뎌 넘어졌습니다. 친구는 넘어졌을 때까지 웃고 있었는데 일어날 때 안색이 바로 변하더니 구석으로 달려가 울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괜찮아?”라고 물었습니다. 친구는 “너 미워!”라고 했습니다. 그런 다음 큰 공을 집어 들고 제 얼굴에 던졌습니다. 저도 몹시 화가 났고 그 친구를 상대하지 않았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 갑자기 제가 방송했던 ‘나는 품행과 학업이 모두 우수한 착한 아이로 변했다’라는 문장이 생각났습니다. 그 어린 제자는 제가 부딪힌 일과 별반 다르지 않았지만 마음에 두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저는 오히려 이 일을 담담하게 보지 못하고 화까지 냈습니다. 저는 자신이 잘못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다음날, 제가 그 친구에게 그 일을 말했고 우리는 모두 웃었습니다. 보아하니 그 친구는 이 일을 마음에 두지 않았고 다만 제가 심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 것에 불과했습니다.
수련 문장을 방송하는 것은 신성한 일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매번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결코 간단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문장을 방송하는 것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일이 아니며, 어떨 때는 문장 한 편을 여러 번 반복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가장 괴로웠던 때는 여러 번 녹음해서 마침내 좋은 녹음이 하나 나왔는데 잡음이 들어가 다시 해야 했을 때였습니다. 때때로 밤늦게까지 녹음하다 보면 새벽 1~2시가 됩니다. 한 문장을 20여 번 넘게 녹음했던 적도 있습니다. 몹시 괴로웠고 좀 짜증이 났습니다.
2. 대법의 신비로움
매번 방송하기 전, 저는 발정념으로 자신의 공간장을 정화하고 교란을 깨끗이 제거합니다. 한번은 녹음할 때 밖에서 개가 짖어서 저는 발정념을 하면서 짖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개는 여전히 짖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교란이라는 것을 알고 창문을 열고 “짖지 마, 20분 뒤에 다시 짖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시계를 지켜봤고 19분 동안 녹음을 완성했는데 20분 뒤에 개가 정말 다시 짖기 시작했습니다.
또 한번은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리는 방송이었습니다. 제가 시 한 수를 쓰다가 앞의 두 구절은 썼지만 뒤 두 구절은 골똘히 생각해도 생각해내지 못했습니다. 그때 저는 공중제비를 한창 하면서도 머릿속에는 여전히 ‘아, 뒤 두 구절은 어떻게 써야 할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계속 공중제비를 하다가 조심하지 않아 넘어졌는데 갑자기 뒤 두 마디가 생각났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이런 방식으로 제게 영감을 주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소업(消業)할 때의 방송
저는 코가 자주 막히는데 어떨 때는 코가 막힐 때 갑자기 녹음 임무가 생겼습니다. 사부님께 도와달라고 부탁드리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결국 얼마 지나지 않아 코는 뚫렸습니다.
이보다 조금 심한 때도 있었습니다. 때때로 소업으로 열이 날 때도 문장을 받았습니다. 저는 곧 사부님 설법을 듣고 법공부, 연공, 발정념을 강화하며 사부님께 도움을 요청드렸습니다. 며칠 지나지 않아 증상이 전부 사라졌습니다.
4. 진상 알리기
어떤 날은 대형 퍼레이드에 참가합니다. 날이 엄청 덥고 걷다 보니 발도 아프고 다리도 많이 시큰거렸습니다. 이럴 때마다 저는 모두 예전에 방송했던 문장들이 떠올랐습니다. 중국에 있는 그런 어린 제자들은 모두 위험을 무릅쓰고 나가서 진상을 알립니다. 저는 지금 해외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으니 위험을 무릅쓴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고생을 좀 겪는 게 어떤가요. 오히려 좋은 일입니다.
제가 방송한 문장은 모두 어린이 대법제자가 쓴 매우 훌륭한 글들입니다. 그들은 제가 배울만한 가치가 있으며 방송에서 우리는 비학비수(比學比修) 합니다.
5. 원망하고 미워하는 마음을 없애다
저는 혼혈아입니다. 어머니는 서양인이어서 중국어를 할 줄 모르십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지방 방언을 사용해 어떨 때는 은연중 제게 영향을 줍니다. 방송하는 중에 종종 제 발음이 정확하지 않아 할아버지가 바로잡아주실 때 저는 좀 기분이 나빠서 속으로 원망하기 시작했습니다. 좋은 말을 듣기 좋아하고 나쁜 말은 듣기 싫어하는 것은 저의 매우 큰 집착입니다. 저는 앞으로 반드시 이 집착심을 없애겠습니다.
녹음을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저는 한 문장을 완성하고 나면 다음 문장이 주어지기를 기다렸고 매번 조금 더 많이 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중요한 것은 녹음하는 이 임무를 한 가지 일로 여겨서는 안 되며 조사정법, 자신을 향상하는 기회로 여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3년간 사부님께서 줄곧 저를 도와주고 계신다는 것을 압니다. 심성을 높이고 협조인 수련생의 가르침을 통해 저는 문장을 읽을 때 어린이 대법제자의 풍모와 재능을 진정으로 드러낼 수 있는 그런 평온한 느낌을 마침내 찾았습니다.
저는 아직 많은 집착심이 있지만 앞으로의 수련의 길에서 집착심을 없앨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반드시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진정한 대법제자가 되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갈 것입니다.
이상은 저의 수련 체득이며 부족한 점이 있으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21/45196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21/4519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