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2년 12월, 나는 산에 있는 신선 몇몇이 이미 세상을 주시하고 있는 것을 알았다. 2023년 1월 초에는 많은 신선이 봉쇄된 결계(結界)를 열고 잇따라 산에서 나오려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내 관점에서 보니 산체(山體)는 내재적으로 미세한 변화가 생겼고 중국의 지맥은 이미 심하게 손상됐으며 공기 오염이 심각했다. 신선이 산에서 나오는 것은 내가 알 수 없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섣달그믐날 부모님과 저녁 식사를 하고 집에 돌아왔다. 집에 들어갔더니 산에서 나온 신선이 거실 공간에 함께 나타났는데 그 수가 꽤 장관이었다. 나는 멍해졌지만 더 생각할 겨를이 없어 서둘러 컴퓨터를 켜고 션윈 공연을 보았다.
정월 초하루, 나는 산에서 나온 신선을 또 보았다.
초이튿날 글을 쓰고 있는데 산에서 나온 신선들이 또 나타났다. 선두에 있는 신선은 자색 두루마기를 입고 수염과 머리카락이 하얀 선풍도골(仙風道骨)이었다. 내가 “여쭤봐도 되겠습니까, 무슨 할 말이 있으신지요?”라고 묻자 그들은 내게 예를 차렸다. 나도 두 손을 맞잡아 가슴까지 올려 그들에게 예를 표했더니 그들은 웃었다. 자색 두루마기를 입은 신선이 말했다. “전륜성왕(轉輪聖王)의 법지(法旨)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성왕(聖王)의 자비가 우리를 한 번도 빼놓지 않으신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수천 년 수련했는데 마침내 깨닫고 미혹을 풀었습니다.”
그가 말을 마치자 나는 알아차렸다. 그들은 사부님의 신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나와 함께 보고, 씬탕런(新唐人) 아나운서가 경문을 낭독하는 것을 들었다. 내가 “여러분이 이렇게 번쩍 나타나서 머무른 건 전례 없던 일 같은데요”라고 하자 자색 두루마기를 입은 신선이 말했다. “우리는 무지하답니다. 사실 대법의 천기를 듣고 있었지만 그에 따라 하지 않았는데 정말 마땅하지 않았습니다. 성왕께서는 자비하시어 우리에게 전례 없던 호탕한 불은(佛恩)을 베푸셨고 삼계의 수수께끼를 풀어주셨습니다. 우리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성왕께 안부를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성왕께 감사드립니다!”
흰옷을 입은 한 선자(仙子)가 말했다. “우리는 스스로 고결하다고 여겼습니다. 세속에 들어가지 않고 깨끗하게 닦고 있는 줄 알았는데, 사실상 대법의 덕을 보게 됐습니다. 우리는 삼계의 유래, 자신의 근원, 삼계의 창립에 대해 확실해졌습니다. 이는 법주(法主)의 자비입니다.”
황갈색 옷을 입은 또 다른 신선이 말했다. “삼계의 격변이 시작됩니다. 매우 많은 기밀이 드러났습니다. 이 시기의 선택은 너무 중요해 일념으로 천국에 갈 수 있고, 일념으로 지옥에 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예전에 줄곧 여러분을 무시했습니다. 여러분이 수련한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사람 마음이 무겁다고 여겼습니다. 여러분이 자기 자신을 위험에 빠뜨렸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우리의 출발점이 완전히 틀린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무사무아(無私無我)하고 두려움 없는 헌신은 그 어떤 수행도 비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나는 말했다. “지금 가장 미혹 속에 있는 것은 사람인데, 진상을 분명히 알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여러분 시각에서 지금 정권과 그들을 지탱하는 전반을 어떻게 보시는지, 번잡한 세속의 무지한 세상 사람들을 어떻게 보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관점을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데 괜찮겠지요?”
자색 두루마기를 입은 신선이 말했다. “지금 정권은 마귀(魔鬼) 정권입니다. 역대 어느 정권도 현존하는 정권처럼 사악하지 않았습니다. 관리들이 마로 변해 이마에 붉은 악마의 기호가 새겨져 있고 하는 짓이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의 가장 큰 죄악은 수련인을 박해하고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한 것입니다. 2020년 성왕께서 ‘이성(理性)’이라는 법지를 내리신 후 대규모 업보가 시작됐는데, 그것은 하나의 시작일뿐 세상에 평온할 날이 없으리란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마귀 두목이 죽은 후 마계 관리들이 많이 죽었습니다. 당신도 보았지요? 붉은 악마의 낙인이 찍힌 음혼(陰魂)들이 끊임없이 지옥으로 달려가고, 그들 쪽에 서 있던 사람들도 대거 사망했습니다. 사실 그들의 악행을 지탱한 모든 것이 유죄이며 사신(司神)과 판관이 그들을 심판할 것입니다. 지금 공기 중의 독소와 시체 연기가 세상을 오염시키고 있고 신선도 조용히 수련할 환경이 없습니다. 공능으로도 자신이 봉인한 공간을 막을 수 없고 말세에 죽음의 재가 끊임없이 날려 떨어지고 있습니다. 신선이 대부분 산에서 나왔는데 당신도 공기 변화를 육안으로 볼 수 있지 않습니까?”
나는 “맞아요, 올해는 유난히 공기 중에 먼지가 많고 환경도 열악합니다”라고 말했다.
산에서 나온 신선은 오륙천 년을 수련했지만 자신들을 하늘로 인도하는 신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어떤 신선은 아주 높은 정도로 미혹이 풀렸지만 이 세간의 결말은 아무도 알 수 없었다. 이제 신선들의 미혹이 풀렸으니 그들은 선택해야 한다. 나는 한 신선이 자신과 인연을 맺은 대법제자들을 돕고 최선을 다해 그들을 보호하겠다는 일념을 내보내는 것을 보았다.
녹색 옷을 입은 한 선자는 말했다. “조대(朝代)가 바뀔 때면 모두 이상 현상이 나타났고 부패하는 일도 많았는데 이번에는 이상 현상의 대통합입니다. 우리도 편히 수련할 수 없습니다. 이번에 성주(聖主)의 설법이 많은 천기를 제시하셨습니다. 우리 문(門)의 존자께서는 우리에게 수련할 수 없을 때 자신이 남긴 비지(秘旨)를 열라는 지시를 내리셨습니다. 그 비지는 천뢰(天雷)로 봉인된 것인데 비지에는 ‘마지막에 사람을 구하러 온 이가 진짜이자, 비로소 건곤을 역전시킬 수 있는 구세의 성주이고 중생의 희망이다’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나는 말했다. “저도 봤습니다. 어떤 신선이 봉인을 열었는데 그 광경이 장관이었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자비를 베푸시어 중생을 법으로 가르치셨고, 여러분 마음속 수수께끼를 풀어주셨습니다. 사실 미혹을 깨는 데 가장 더딘 것은 속세의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가장 불쌍합니다.”
흰옷을 입은 선자가 말했다. “그동안 누가 사람을 중요하게 여겼던가요! 우리는 세상이 가라앉는 것을 지켜보며 초탈했다고 자만했습니다. 전륜성왕은 중생을 자비로 대하시어 그들을 구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이제 세상 사람들이 소중하다는 점을 알게 됐습니다. 세상 사람들이나 우리나 선택에 있어서 같은 출발점입니다. 중생이 전례 없이 평등한 새로운 시기입니다. 정말 있어 본 적 없는 일입니다!”
신선들은 몇 마디 더 하고 조용히 떠났다. 나도 글을 완성했다. 이상은 개인의 현 단계 수련상태에서 인식하고 경험한 것이다. 수련생 여러분은 법을 스승으로 삼으시길 바란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에 따라 작성된 것이므로 수련생 여러분이 서로 교류하고 ‘비학비수(比學比修)’ 하는 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3년 2월 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13/45672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13/4567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