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터넷 접속 속도에 관한 재인식

글/ 중국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요즘 한 수련생이 인터넷 접속이 안 되거나 접속해도 끊기거나 심지어 보름이나 일주일 내내 접속되지 않는다며 고민하고 있었다.

그 수련생이 내게 인터넷 상태가 어떠냐고 묻자 나는 매우 빠르다고 했다. 그녀에게 며칠 전 수련생 글을 읽고 ‘Victoria 5.28’을 다운받아 AHCI를 작동하니 속도가 빨라졌다고 했다. 나는 이 방법이 효과가 좋다고 생각해 과시심과 환희심을 갖고 여러 수련생에게 알려줬지만 그녀들의 컴퓨터는 모두 속도가 높아지지 않았다. 나중에 한 수련생이 또 인터넷 접속이 잘 안 된다고 하자 접속할 때 “그것들은 여태껏 밍후이왕(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1]라고 하신 사부님의 법을 돌아가서 외워보라고 했다.

저녁에 집에 돌아온 나는 갑자기 이전의 인식이 틀렸음을 깨달았다. 컴퓨터 기술을 너무 높이 보고 인터넷에 접속할 때 법에 동화하는 마음가짐과 정념을 소홀히 했다. 여기까지 생각하자 깜짝 놀랐다. 사부님과 법을 믿지 않았고 하늘의 공적을 탐냈으며 사람의 감각과 사지가 한 일에 집착했는데 인식이 천박할 뿐만 아니라 가련했다. 법입자야말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그것들은 여태껏 밍후이왕(明慧網) 봉쇄에 성공한 적이 없다!”라는 구절을 처음 외울 때 나는 늘 잘못 외웠는데 법을 외우면서 사람의 생각이 밖으로 뒤집혀 나왔기 때문이다.(왜 이렇게 느리지? 봉쇄가 말이 아니네, 시간대를 바꿔서 다시 접속하자 등 어쩔 수 없다는 마음가짐이 있었음).

나중에 꾸준히 이 법을 외우자 인터넷 접속에 집착하는 마음이 법을 외우는 것으로 대체됐고, 염력도 점점 더 집중되고 강해졌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법을 다 읽고 눈을 뜨면 이미 인터넷에 접속됐다. 능동적으로 법에 동화하는 것만이 가장 좋은 것으로서 사람의 관념을 바꿔야 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관념이 바뀌고 부패된 물체 없애니 광명이 나타나네”[2]. 사람이 어찌 신을 다스릴 수 있겠는가!

우리가 접속하는 사이트와 일반인이 접속하는 사이트는 한 시공에 있는 것도 아니므로 사람의 모든 표면적인 것과 관계없고, 저층 법리나 사악한 요소에 방해를 받지 않기에 접속하려고 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시사: ‘홍음-신생’

 

원문발표: 2023년 2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9/45657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9/45657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