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안으로 찾아 집착을 없애고 수련 환경을 바로잡다

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정법 노정의 추진에 따라 수련인에 대한 요구도 갈수록 높아져 사람마다 모두 시간을 앞다투어 수련인이 마땅히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수련에서 시련을 돌파한 경험을 수련생 여러분들과 나누려 합니다.

1. 정념이 나오자 시련이 사라지다

저는 요식업에서 아르바이트하는 동시에 전화 플랫폼에 접속해 진상 전화를 하여 중국인을 구합니다. 2018년 봄, 오른쪽 뺨이 참기 힘들 정도로 가려워 참지 못하고 손으로 긁으려 했습니다. 이때, “손으로 잡지 마.”라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때 신경 쓰지 않았는데 사실 사부님의 점화였습니다. 거울에 비춰보니 오른쪽 뺨에 작은 물집이 한가득, 제가 손으로 잡아서 물이 터져 나왔습니다. 다음날에는 이마도 가려워 또 긁었고 셋째 날에는 왼쪽 얼굴에도 생겼고 눈과 코 그리고 입 주위에도 모두 생겼습니다. 또 한 생명이 “병원에 가봐. 이것은 두드러기가 아니야. 암이야. 죽을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작은 두드러기 몇 개에 죽을 수 있다고? 너무 웃겨!’라고 생각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병원에 가보라고 권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제가 알린 대법의 진상을 들은 적이 있고 대법은 병을 제거하여 몸을 건강하게 하며 도덕 수준을 높인다는 사실을 다 알고 있습니다. 제가 만약 잘못하여 대법에 먹칠한다면, 그것은 얼마나 큰 죄업인가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으로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낸 집착심은 정말 너무 많았습니다. 곧바로 발정념으로 이런 집착과 구세력의 사악한 안배를 깨끗이 청리하는 동시에 법공부에 노력을 들였습니다.

법공부를 할 때, 자신을 대조하여 기점을 바​로잡았습니다. 업무 외에는 ‘홍음’, ‘홍음2’, ‘홍음3’, ‘홍음4’ 일부를 외웠습니다. 어느새 얼굴의 물집이 하나도 보이지 않았으며 반들반들해졌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대법의 신비로움을 목격했습니다. 대표님도 ‘전법륜(轉法輪)’을 보기 시작했고 지금은 두 번이나 읽었으며, 또 그의 자매에게도 소개해주었습니다.

2. 안으로 찾아 집착을 없애고 수련 환경을 바로잡다

중공(중국공산당)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한 이후, 사람을 구하는 일은 더욱 긴박해졌습니다. 반드시 매일 플랫폼에 접속해 전화하도록 자신을 요구했습니다. 지금은 바로 사람을 구하기 좋은 기회입니다. 중생은 구원받기를 바랍니다. 비록 전화를 받지 않는 사람이 많았지만 전화가 울리기만 하면, 다른 공간에서는 바로 정사대전(正邪大戰)입니다. 특히, 릴레이하여 전화를 할 ​때, 매번 전화를 마치면 전장(戰場)에서 내려온 것만 같았습니다.

2021년 6월, 일어나자마자 주방에 갔다가 사나운 얼굴 하나가 양손에 늑대 이빨 막대 같은 것을 들고 제 종아리를 세게 때리는 것을 보고 단번에 쓰러졌습니다. 그때 사악이 저를 박해한다는 것을 깨닫고 사부님께 제자의 정념을 가지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고 발정념 구결을 염했습니다. 얼마나 지났는지 저는 깨어났고 통증이 줄었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수련인은 더더욱 구세력이 틈을 타게 한 원인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봐야 하며, 자신의 문제를 찾아봐야 한다.”[1]

저는 1999년 ‘7.20’, 대법이 박해를 당한 후, 남편과 시댁 식구들이 제 수련을 반대하던 생각이 났습니다. 제가 플랫폼에 접속해서 진상 전화를 할 수 있는 것은 사부님께서 저를 위해 안배해주신 수련의 길이며, 확고하게 이 길을 잘 가야 합니다. 남편은 제 수련을 막기 위해 때리고 욕했으나, 저는 모두 참았습니다. “왜냐하면 업력이 누구에게로 떨어지면 바로 누가 괴롭기 때문”[2]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컴퓨터 앞에 앉자 남편은 또 컴퓨터를 내동댕이쳤습니다. 컴퓨터는 던져서 고장이 났습니다. 고장이 나면 수리하고 수리가 잘 안 되면 사면 됩니다. 이 몇 년 동안 이미 세 대의 컴퓨터와 스마트폰 세 대를 바꿨습니다. 저는 ‘당신은 너무해. 나는 매일 출근하면서 돈을 고생스럽게 버는데 돌아와서 당신을 하루 세끼까지 챙겨줘야 하는데도 당신이 이렇게까지 하다니. 만약 내가 수련하지 않았다면 진작 당신을 떠났을 거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억울한 마음과 화나고 미워하는 마음이 갈수록 커져 구세력에 의해 틈을 탔습니다.

저는 깨닫고 법공부를 강화했습니다. 그리고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남편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남편 역시 피해자이므로 매우 가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억울해하는 마음, 원망하고 미워하는 마음이 점점 약해졌습니다. 사흘째 되는 날 아침, 저는 벌떡 일어났고 마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저의 나쁜 물질을 없애주셨다는 것을 깊이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아침, 남편이 책상 앞에 앉아서 줄곧 저를 바라보았습니다. “왜 그래요?”라고 묻자 남편은 웃으면서 “당신은 왜 이렇게 좋을까? 내 모든 친구가 다 내가 좋은 아내를 얻었다고 부러워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아니까 좋군요.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요! 사부님이 이렇게 하라고 하셨어요. 대법을 진수(真修)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이에요. 나보다 수련을 잘한 대법제자는 많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시련에 부딪혔을 때, 정념정행(正念正行) 해야 하며 정념은 법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체득했습니다. 법을 많이 배우고 법을 잘 배워서 정념이 생겨야 정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저는 정정당당하게 제가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 할 수 있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2013년 대뉴욕지역법회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3년 2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2/1/45607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2/1/45607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