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내부 페이지 여백 없이 인쇄
‘천지창생’은 우리에게서 특별히 환영을 받는다. 곧 설인데, 밍후이에서는 최대한 빨리 올려 주시기 바란다. 우리는 A3 아트지로 표지를 여백 없이 프린트한다. 안쪽 면은 A3 일반 용지를 쓰면 효과가 좋다.
투명 서류 파일 사용
우리는 A3 프린터가 없어 A4 용지에 한 면씩 정교하게 프린트해서 만든다.(64페이지) A4 큰 책자를 투명 쫄대 파일로 만들면 수련생들이 모두 좋아한다. 학력이 있는 사람에게 주로 배포하는데, 피드백이 아주 좋다.
효과가 좋아 마음이 바뀌다
우리 지역의 피드백으로 ‘천지창생’은 세인의 환영을 받는다. 처음에는 A5보다 가지고 다니기 불편해 싫어했지만, 한동안 배포한 후 사람들이 ‘천지창생’을 좋아한다는 걸 알았다. 게다가 새로 나온 것이 있는지 계속 문의했다. 그리하여 수련생들은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다는 마음을 극복하고 지금은 ‘천지창생’을 배포하고 있다. A3 프린터가 없어서 구매한 사람도 있고, 없으면 A4 프린터로 A4판 ‘천지창생’을 프린트하는 사람도 있다.
이미 얇은 진상 소책자를 배포하기 싫어하는 수련생이 생겼다. 너무 적어서 사람들이 금방 다 본다고 가져가기 싫어한다는 피드백이 있다. 결국에는 독자를 봐야 한다. 각기 다른 출판물의 취향이 서로 다른 독자에게 적합하기 때문이다.
현재 있는 A4 프린터 활용
나는 A3 프린터가 없어서, 고속 452 프린터로 인쇄한다. 표지는 엡손 L805 컬러 잉크를 사용한다. 제작 방법: A4 내부 페이지를 프린터하고 가지런하게 제본한다(제본 찍개로 측면 3곳을 제본). 그리고 제본 테이프를 한 줄 붙인다(2cm 너비, 제본 못을 정확히 가림). 그리고 다시 표지를 붙인다(표지는 양면지로 여백 없이 프린터). 이렇게 제작한 것은 효과가 좋다. 배포하는 수련생 피드백을 들으면 세인들이 가져가기 매우 좋아한다.
‘천지창생’ 중철 제본 설명
A3판(한 면에 A4 두 페이지 인쇄, 양면 짧은 면 묶음, 중철), A3 프린터와 A3 용지를 사용한다. 프린트한 후 중앙선에서 중철 제본한다. 표지에 제본 위치가 표시되어 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8/45533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8/4553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