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인터넷에서 대법제자에 대한 사악한 검은 소굴의 박해가 여전히 아주 심각하다는 것을 알고 이 일을 적으려고 생각했다.
나는 2007년에 아주 사악한 검은 소굴에 납치됐다. 그곳에 도착해 나는 우리집에 전화를 하겠다고 하자 얼마 후 정말 전화를 할 수 있었다. 물자 조달을 담당하는 감옥경찰에 따르면, 예전에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집에 전화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생체 장기적출 사건이 전해지면서 많은 대법제자 가족이 감옥에 와서 석방을 요구하는 바람에 수련생들이 집에 전화하는 것을 허락했다고 했다.
비이성적인 박해와 불공정한 대우에 직면했을 때 대법제자의 가족이 찾아오면 폭로될 수 있기에 사악이 두려워하는 것이다. 검은 소굴에 있는 대법제자가 정념이 부족하면 박해를 받은 후에도 가족과 면회할 때 더 심한 박해를 일으킬까 봐 감히 말하지 못한다. 하지만 어떤 대법제자는 구타를 당한 뒤 가족과 면회할 때 박해당한 사실을 말한다. 그러면 가족들은 당연히 가만있지 않고 감옥을 찾아가 고발한다. 나중에 이 일은 비교적 잘 처리되고, 그로 인해 박해받지 않았으며 또 환경이 남들보다 조금 더 좋아졌고, 그를 때린 그 반장도 교체됐다.
현재 아직도 검은 소굴에 있는 대법제자의 가족은 찾아가서 고발할 수 있다. 검은 소굴에 있는 대법제자의 가족들이 연합해 고발하면 효과가 더 좋고, 또 변호사 한 명만 더 데려가면 효과는 더 좋다. 사전에 이 검은 소굴의 박해 수단을 파악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바오자(包夾, 수감자로 이뤄진 감시자)가 화장실에 가지 못하게 하거나 물품을 사지 못하게 하고, 사람을 때리고, 죄수가 수련자를 때려도 처벌받지 않거나 또 강제로 ‘전향(수련 포기)’ 시키는 등 구체적인 사람과 행위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다. 가족이 가서 고발하기만 하면 사악은 꼭 상당 부분 수그러들 것이다. 이렇게 하면 검은 소굴에 있는 대법제자의 정념도 크게 강화될 것이다.
이 일을 오래전부터 쓰고 싶었지만 지금까지 미루고 있었던 것은 내가 그 검은 소굴을 떠날 때 환경이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고 또 가족들이 찾아가 고발할 수 있을 지에 대해 모르기 때문이었다. 내 생각에 가족들이 전부 찾아가 고발하면 반드시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천지는 정법(正法)의 길을 막지 못하는데 다만 제자들의 사람 마음이 가로막고 있네”[1].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3-번거로움’
원문발표: 2022년 12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8/45285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8/4528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