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연례 대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심득교류회가 11월 13일에 열렸다. 몇몇 새로운 수련생들이 안으로 찾아 집착을 제거하고 법을 실증한 경험을 이야기했으며 일부 수련생들은 어떻게 수련을 시작했는지 공유했다.
왕위칭(王鬱靑)은 40세로 초등학교 교사다. 그녀는 종교적 믿음을 통해 수련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찾고 있었다. 전 세계를 여행했고 30곳 넘는 나라에 갔었다.
“저는 긴 방학 기간에 세계 여행을 다니길 좋아했습니다.” “오로라를 보러 아이슬란드에 갔고, 티베트의 신성한 산, 네팔 룸비니의 부처님 탄생지, 바티칸 등에 갔지만 집에 올 때는 늘 찾던 답이 없어 공허했습니다.”
왕 씨는 사람을 진정한 자신의 본원으로 돌아가게 해주는 진정한 수련은 세상에 없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3년 전에 낙심했고 포기하고 싶었지만, 친척이 그녀에게 ‘전법륜(轉法輪)’이라는 책을 줬다. 그 책을 펼쳤을 때 그녀는 파룬따파가 자기가 찾던 것임을 발견했다.
몇 달을 수련하고 그녀는 완전히 다시 태어난 느낌을 받았다. 20년 넘게 앓던 생리통 등 건강 문제도, 대학에서 사교댄스 연습을 하다 다쳐 생긴 허리 디스크도 사라졌고 심성도 향상됐다.
수련하기 전에 왕 씨는 학생들이 떠나면 사제 관계가 끝이라고 생각했다. 수련을 시작한 이후로 그녀는 점심시간에 학생들에게 ‘전법륜’, ‘홍음’ 등 파룬궁 서적을 읽도록 독려했다. 한 학기가 지나자 학생들의 심성은 많이 달라졌다. 그들은 갈등에 직면했을 때 안으로 찾고 실수했을 때 인정하고 친구들에게 사과했다. 과거에 통제 불능이었던 아이 중 일부는 이제 다른 아이들을 돕는다. 그들은 모두 파룬따파의 지도 원칙인 ‘진선인(真·善·忍)’을 따르려 한다. 그녀는 이제 학생들과 평생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과거에 왕 씨의 학생들은 그녀가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고 했지만, 지금은 그녀가 친절하고 온화하다고 말한다. 왕 씨는 말했다. “요즘은 방학 기간에 집에서 조용히 대법 책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우주의 광활함과 웅장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책은 제 모든 이해를 바꾸고 제 뿌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부님께서는 정말 위대하고 자비로우십니다.”
8개월 수련한 후 7가지 난치병 사라져
후메이친(胡美蓁)은 어렸을 때 집안이 가난했다. 그녀의 형제자매는 11명이나 된다. 후 씨는 어렸을 때부터 집안일을 많이 했고 돈을 벌어 가족들을 부양해야 했다. 그녀는 16살 때 아버지와 함께 시멘트 노동자로 일하기 시작했지만 과중한 노동으로 병에 걸렸다.
그녀는 안구건조증, 알레르기성 비염, 탁구공 1.5배 크기의 유방 종양, 치질, 침윤성 유관암, 바이러스 감염 등 수십 년간 난치병을 앓았다.
올해로 60세가 된 후 씨는 전광판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문구와 평화롭게 명상하는 서양인 소녀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인터넷에서 파룬궁에 대한 정보를 검색했다.
그녀는 말했다. “알고 보니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었고 1억 명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큰 혜택을 받았습니다. 일부는 암에서 회복됐고 일부는 약물 중독을 극복했습니다.”
8개월 동안 파룬궁을 수련한 후 약을 쓰지 않고 그녀의 모든 병이 사라졌다. “파룬궁은 모두에게 유익한 좋은 수련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원문발표: 2022년 11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16/45194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16/45194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1/24/2048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