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는 몇 년 동안 중국 내의 일부 수련생들이 중국인들에게 직접 진상을 알리지 못하고, 당사자의 상황을 첨부하지 않은 채 전화번호만 대충 베껴 밍후이왕으로 보낸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전화번호는 해외 수련생들의 부탁으로 자신이 노력해서 알아낸 것이 아니고 길거리에서, 상가 간판 등에서 대충 베껴온 것일 수 있다.
전화번호를 수집하는 것은 틀리지 않지만 이렇게 해서 자신이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했다고 생각하면 ‘사명을 실행한다’라는 ‘진상’과는 거리가 멀다.
동시에 중국 내 수련생 수보다 해외 인력이 제한적이라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중국 내 수련생이 자신이 구해야 할 사람들을 모두 해외 수련생에게 떠맡겨 구원한다면 다음과 같은 문제가 존재한다. 첫째, 해외 인력이 제한되어 반드시 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둘째, 매일 국제 전화를 걸면, 한 달 동안의 전화 요금이 매우 비싸 많은 자금 지원이 필요하므로 해외 자금도 동원된다. 해외의 많은 수련생은 분명히 중국 수련생들이 사람을 구하고 박해를 반대하는 것에 지지한다. 하지만 중국 수련생들은 최선을 다해 본인이 짊어져야 할 책임을 져야만 닦아낼 수 있고 따라서 자신이 원만을 향해 가는 길에서 자신의 천국 중생에 대해 맹세한 사전(史前) 약속(서약)을 실현할 수 있다.
이밖에 중국의 이메일 주소도 대충 수집하면서 자신이 진상을 알리는 것으로 여기는 수련생도 있다. 박해가 23년이 넘었는데 일부 당사자 수련생들은 아직도 중국의 qq, 163 같은 메일은 중국공산당이 장악한 서버에 설치돼 있어 해외의 진상 메일을 전혀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진상 편지의 이메일도 받지 못하는데, 시간 들여서 그런 메일을 수집하면 사람 구하는 효과에 도달할 수 있을까? 전혀 도달하지 못한다.
현재 수련상태에서의 개인적인 약간의 일깨움으로써 여러분이 서로 일깨워주어, 사람을 구하는 전반적인 항목에서 각자 자신의 몫을 잘하시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1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18/4520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18/4520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