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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법 정토에서 자란 아이

글/ 중국 헤이룽장(黑龍江)성 대법제자 쯔롄(子蓮)

[밍후이왕] 1999년 4월, 우리 부부는 영광스럽게도 파룬따파를 수련하게 됐습니다. 남편 몸에 있던 질병은 수련한지 불과 한 달 만에 신기하게 다 나았습니다. 그때 아들은 겨우 네 살이었는데 총명하고 영리했으며 철들어 말을 잘 들었습니다. 우리가 대법을 수련한 이후로, 아이는 탈이 난적이 거의 없었고, 지금까지 약을 먹어본 적도 없습니다. 가없이 넓은 대법의 은혜 속에서 아들은 건강하고 즐겁게 성장했습니다. 아들은 지금 밝고 영준한 26살 청년으로 자랐고, 우리 부부도 젊은 시절에서 중년에 접어들었습니다.

20여 년의 수련 과정을 돌이켜보면, 제자의 매 걸음에는 사부님의 무한한 자비와 세심한 보호가 동반하고 있었으며, 어린 제자 또한 더욱 아끼고 보살펴 주셨습니다.

법을 얻다

우리가 막 법을 얻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이는 유치원에 갈 나이가 됐습니다. 남편 직장 업계 시스템의 유치원에 1996년에 법을 얻은 중년 선생님이 있었는데, 아들은 마침 그 선생님이 맡은 중급반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사실 그때 아들의 나이가 어려서 중급반에 들어갈 조건이 되지 않았지만, 아들이 선생님들에게 고사성어 이야기를 너무 생생하고 재미있게 하는 바람에 파격적으로 중급반에 남게 됐습니다. 우리 부부는 전통문화 교육을 중시해서 아들에게 어릴 때부터 자주 고사성어 이야기를 듣게 했습니다. 오래 들으니 그는 스스로 고자성어를 능숙하게 외우고 설명할 수 있게 됐습니다.

유치원에 보낸 지 얼마 되지 않은 어느 날, 아들은 집에 돌아오더니 우리에게 대법 연공동작을 보여줬습니다. 깜짝 놀라 누가 가르쳤냐고 물었더니 담임선생님이 가르쳐줬다고 했습니다. 유치원에 근무하는 선생님이 30여 명인데 이 선생님만 대법을 수련했고, 아이가 운 좋게 그 반에 배정된 것입니다. 이로써 우리는 아이가 대법 속에서 수련하는 것이 가장 좋은 교육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달았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아이에게 사부님의 ‘홍음(洪吟)’ 시를 가르치고, 설법 녹음도 자주 들려주었습니다. 대법의 진선인(真·善·忍) 법리는 아이의 마음속에 깊이 심어졌습니다.

교육

자식이 훌륭한 인물이 되기를 바라는 것은 현재 중국 부모들의 보편적인 심리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막대한 돈을 투자해서 아이가 시험 위주의 교육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선생님은 압력을 많이 받고, 아이와 학부모도 지쳐서 정신이 없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아들도 학교에 갈 나이가 됐습니다. 아들은 이미 많은 새로운 글자를 익혔고, 스스로 그림책을 읽었습니다. 사부님 ‘홍음’ 중의 84편의 시도 잘 낭독하고, 거의 다 외울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맹목적으로 따라 하지 않고 대법의 법리에 따라 자연스럽게 되어감에 따라 학교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에 진학할 때까지 수학올림피아드 등 과외수업을 받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아이가 자연스럽고 행복하게 성장하며 배우기를 바랐습니다. 일부 친척과 동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우리를 무책임하고, 인색한 부모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법에 대한 올바른 믿음을 확고히 하고, 아이의 심성과 도덕성에 대한 교육을 중시하며, 올바른 사고와 좋은 학습 방법을 길렀습니다. 우리는 억지로 높은 점수나 순위를 추구하지 않고, 언어 학습의 법칙에 따라 초등학교 3학년 때 영어학원에 등록시켰습니다. 곧 아이의 언어 표현 능력이 빠르게 향상되고, 학원에서 성적이 우수했습니다. 대법에서 지혜가 트인 아이는 뛰어난 기억력을 보이며 영어 단어를 두 번 읽으면 기본적으로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영어반 선생님은 아이의 발음이 정확하고 목소리도 좋다고 말했습니다. 3년간 다진 영어 기초로 중학교에 입학했을 때 선생님으로부터 영어과 대표로 선발되었고, 강력한 언어능력은 그가 나중에 해외에서 공부할 수 있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마(魔, 공산당)를 거부하다

중공의 중국인에 대한 세뇌는 유치원 때부터 시작됩니다. 다음 초등학교에 가면 소년선봉대에, 중학교에서는 공청단에, 공작에 참여한 후에는 공산당 가입이 권장됩니다. 그렇게 체계적으로 중국인의 머리에 공산 붉은 악마의 긴고주(緊箍咒, 속박하는 주문)를 씌웁니다. 중학교에 입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들이 입단 신청서 양식을 집에 가지고 와서 모든 학생이 작성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진상을 모르는 아이들을 평생 악당을 위해 싸우도록 독한 맹세를 하게 하는, 중국 아이들에 대한 박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들에게 입단할 생각이 있냐고 물었습니다. 아들은 “아니요, 싫어요. 하지만 선생님이 가입하지 않으면 진학에 지장이 있대요”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들에게 “그 말은 소용없단다. 너는 사부님께서 관할하고 계시거든”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남편은 내일 선생님을 찾아가겠다고 했습니다. 다음날 남편이 담임교사를 찾아가 자원입단인지 강요하는 것인지 묻자 선생님은 황급히 자원이며 강요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남편은 “그럼 우리는 가입하지 않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아이는 중학교 때 사당 조직에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에 진학했을 때 학교에서 아들 한 사람만 입단하지 않은 것을 보고 선생님은 아이를 사무실로 불러 왜 입단하지 않았는지 물으며, 하지 않으면 대입 시험에 영향을 미친다고 거듭 말했습니다. 아이는 당시 사당이 얼마나 악독한지 잘 알지는 못했지만, 마음속으로는 사당이 좋은 사람을 박해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비록 선생님께 진상을 알리지 않았지만 아이는 마음속으로 이미 이 사당을 철저히 부정했습니다. 그는 선생님께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마음대로 하세요, 어쨌든 전 가입하지 않겠습니다.” 아마도 당시 그의 이 정념 때문인지 학교에서는 더 이상 입단을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석사졸업 때까지 아이는 사당 조직에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대법의 초상(超常)함

중학교에 갓 입학한 어느 날, 학교에서 돌아온 아들은 방금 택시가 자기 발을 깔고 지나갔다고 했습니다. 아들은 개의치 않으며 말했지만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황급히 보려 하니 아들은 괜찮다며 아무 일도 없다고 했습니다. 당시 학교 앞에는 사람과 차로 붐볐는데, 놀란 운전기사는 아이를 병원에 데려가려 했고, 둘러싸고 있던 학부모들도 모두 병원에 가야 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는 오히려 괜찮다며 운전기사를 가게 했습니다. 저는 우선 잘했다고 한 후, 그래도 아프진 않은지, 혼자서 걸어왔는지 물었습니다. 아들은 스스로 걸어왔다며 아프지 않다고 했습니다.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어린 제자를 보호해 주셨기에 재난을 피하게 된 것입니다. 나중에 발등을 검사해 봤는데, 신기하게도 아무런 이상이 없었습니다. 그야말로 상상할 수 없이 신기합니다.

착한 아이는 아무런 원망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대법의 ‘진선인(真·善·忍)’의 법리가 이미 아이의 마음에 깊이 뿌리박혀 그의 말과 행동을 지도하고 규범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수련은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과 같아 전진하지 않으면 후퇴하게 됩니다. 아이가 중학교 2학년 때, 우리는 수련에서 정진을 느슨히 했습니다. 그 시기 담임교사가 자주 바뀌면서 아이의 학습성적이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120점 만점인 국어와 수학은 70~80점밖에 안 되었는데, 학부모회 때 선생님은 저에게 이 성적으로는 안 되니 학교 밖에서 과외수업을 받으라고 했습니다. 국어 선생님도 작문 점수 비율이 아주 높으니 작문도 방과 후 수업을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것은 바로 중공 교육의 기괴한 현상입니다. 선생님은 교내에서 수업을 다 하지 않고, 아이는 교외에서 보충수업을 듣습니다. 저는 좀 걱정됐습니다. 우리는 종래로 아이에게 보충수업을 시키지 않았습니다. 이는 요즘 중국에서 보기 드문 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아이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이 밖에서 보충수업을 받으라고 하셨는데 받고 싶니?” 아이는 고개를 저었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보충수업을 받으면 놀 시간도 없고, 돈도 낭비하며, 성적이 꼭 올라간다는 보장도 없어.” 아이는 평소에 검소했고 돈을 함부로 쓰지 않았습니다. 우리도 공부를 강요하지 않았고 여유시간을 충분히 주었습니다.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했을 때 우리는 그에게 롤러스케이트와 스케이트를 사줬습니다. 겨울과 여름 방학에 아이는 혼자서 학교나 체육장에 가서 스케이트와 롤러스케이트를 탔습니다. 저는 계속 말했습니다. “보충수업을 받기 싫으면 엄마도 좋은 방법이 있어, 수업을 열심히 듣고 돌아와서 사부님의 설법을 듣는 거야, 이렇게 하면 여전히 여유시간이 있을 거야. 어떻게 생각해?” 아이는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좋아요! 보충수업을 받지 않겠어요!” 그래서 아이는 사부님의 설법을 듣기 시작했고, 시간이 나면 때때로 ‘전법륜’을 읽었습니다. 아이는 사부님과 법을 공경했으며, 대법서적을 보기 전에 항상 손을 깨끗이 씻었고, 우리에게도 그렇게 하라고 권했습니다. 수업 시간에 그는 열심히 강의를 들었습니다. 곧 학습성적은 비약적으로 향상되었고, 고등학교 입시 시험에서 수학과 영어 성적이 모두 100점을 넘었으며, 국어 성적은 97점을 받았습니다.

2008년 초 어느 날, 남편 회사에서 서예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남편은 아들에게 ‘덕을 기르고 몸을 바르게 하라(養德正身)’라고 쓴 족자를 보여 주며 어떠냐고 물었습니다. 아들은 잠깐 생각해보더니 ‘그럼 몇 글자를 더 추가해요’라며 시를 읊었습니다. “덕을 기르고 내 몸을 바르게 하여, 옷소매 먼지 묻히지 않네, 연명은 남산으로 은거하려니, 이익이 나와 무슨 상관인가(養善德以正吾身,揮衣袖不沾濁塵,望淵明歸隱南山,看利益與我何干)” 아들이 무심코 시를 읊는 것을 본 남편은 매우 놀랐습니다. 아들은 나중에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 새겨진 구이저우(貴州)성 장자석(藏字石) 보도를 보더니 즉흥적으로 시를 지었습니다. “억년 장자석 진상이 드러나, 악당 행적을 폭로하네, 적룡은 운명을 다했노니, 천하는 영원히 태평하리라(真相顯—億年藏字石,揭露惡黨行,赤龍氣數盡,天下永太平)”

선생님께 글짓기 수업을 보충받으라고 제안받았던 아들은 시 짓기를 배운 적이 없지만, 사부님의 설법을 자주 듣더니 비상한 지혜가 열렸습니다. 대법 수련 중에서 아이의 경지가 비약적으로 향상되는 것도 더욱 감탄스럽습니다. 이때부터 우리는 아들의 글쓰기 능력이 현저히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고등학교에 진학한 후 아이의 작문은 이미 학급과 학년의 모범문장이 됐습니다. 경전을 인용하고 고론을 논하고, 글이 깨끗하고 어구가 참신했으며, 당문화가 없이 전편에 정의와 선의 힘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학교 사이트에 올려 학생들이 열람하고 읽게 했습니다. 담임선생님은 “네 글은 한 시대에 영향을 미쳤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유학

아들은 영어 성적이 우수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순조롭게 본 성의 외국어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졸업 후,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 속에 해외에 가서 석사 공부를 했습니다.

비용을 아끼기 위해 그는 언어 특기를 살려 여가에 현지 가정집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에게 중국어를 가르쳤습니다. 그러면서 현지 다양한 계층 가정의 삶을 가까이에서 접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부하기 싫어하는 한 개구쟁이 아이가 있었는데 그는 부모의 골칫거리였습니다. 그 아이는 한동안 과외를 받고 중국어 성적이 향상됐습니다. 대법을 수련하는 아들의 몸에는 성실과 선량, 인내심이 배어있었고, 과외받는 아이도 그 영향을 받으면서 학부모가 기쁨과 위안을 느꼈습니다. 아들 생일에 이 아이는 용돈으로 아들에게 선물을 사서 영어로 위에 ‘당신은 최고의 선생님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어떤 학생이 작문 성적이 떨어지자 아들은 글짓기 보충수업을 해줬고, 일부 아이들이 수업 후에 중국 역사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하자 아들은 미리 준비하여 그들에게 역사상의 유명인과 ‘서유기’ 등 재미있는 전통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해외 석사과정 대학원생은 중국과 크게 달라 1년 반 동안에 2천~5천 자에 달하는 논문을 30여 편을 작성해야 하며 졸업 논문은 1만 5천 자에 달해야 합니다. 아들은 대법 수련에서 얻은 지혜와 배움에 대한 진지한 태도로 자주 교수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2020년 아들은 순조롭게 학업을 마치고 석사 학위를 취득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 유행 기간에도 전공에 맞는 이상적인 직업을 찾았습니다.

파룬따파라는 이 정토에서 자란 아이는 대법이 육성한 생명으로서, 당당하고 용감하고, 성실하고 선량하며, 이성적이고 지혜롭습니다. 우리 온 가족은 항상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제 아들의 사소한 이야기로 세인들에게 파룬따파가 좋고 파룬따파가 정법(正法)이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이 시험 위주 교육의 미망 속에 있는 중국 학부모들에게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20여 년 수련 과정에서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와 대법 수련에서 접한 신기한 일을 떠올릴 때마다 비할 바 없는 행복과 기쁨을 느낍니다. 이런 일들은 우리가 대법 수련에서 용맹정진할 수 있도록 격려해 줍니다.

세상 사람들이 천재일우의 중요한 역사적 시각에 대법을 소중히 여기고 경건하게 대하며, 대법제자들을 잘 대하기 바랍니다. 중국인들이 옳고 그름을 분별하고 사악을 분명히 인식하여 중공의 당, 단, 대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하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法輪大法好,真善忍好)’ 9자진언(九字真言)을 기억하여 빨리 대법의 구도를 받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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