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법회] 전화로 중국에 진상을 알리며 자기를 착실히 수련하다

글/ 일본 대법제자

[밍후이왕] 자비로운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가 계속 퍼지자 우리가 야외에서 진상을 알리는 활동에 영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전 세계 RTC 플랫폼에 참가해 중국 현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제 수련 경험과 몇 가지 인식을 여러분과 나누려 합니다.

사람의 관념을 극복하고 고생을 낙으로 여기다

RTC 플랫폼에 처음 합류했을 때 가장 큰 문제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저는 직장에 다니는데, 하루 10시간 이상을 직장에서 보내고 출퇴근했습니다. 저는 아침에 연공하고 나서 출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집안일을 하고 법 공부와 악기 연습 등을 했습니다. 중국에 전화하려면 현지인들의 취침 시간 전에 서둘러 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이 시간은 제가 법 공부하려고 따로 마련해놓은 시간과 겹쳤습니다. 어떻게 해야 했을까요?

꿈을 꾸었는데, 사부님과 남자 수련생 몇 명이 일을 마치고 긴 벤치에 앉아계셨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아주 자비롭게 저를 바라보셨습니다. 바로 그때 한 수련생이 마당으로 걸어가서 사부님께 몇 가지 질문을 드리자, 사부님께서는 “그들은 방에서 법 공부하고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오른쪽에 건물이 줄지어 서 있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곳에 가서 안을 들여다보니 수련생이 많았지만, 다 모르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잠에서 깼습니다.

깨고 나서 생각해봤습니다. ‘꿈에 본 것이 RTC 플랫폼이 아닐까?’ 사부님께서 저를 깨우쳐 주신 것 같았습니다. 플랫폼에서 여러 나라 수련생들과 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다음 날 단체 법 공부를 하는데, 수련 교류 마지막에 협조인 수련생이 이제 모두 법 공부에 갈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기쁜 마음으로 합류했습니다. 그 이후로 매일 아침 발정념한 후 플랫폼 법 공부팀에 합류했습니다. 잠자리에 들 때는 이미 새벽 3시가 넘었고 퇴근 후 연공했습니다.

연공 시간을 퇴근 후로 조정하면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저녁을 준비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사람을 구하는 것은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일하지 않는 날에 음식을 좀 많이 해서 여러 번 나눠 먹었더니, 시간이 많이 절약됐습니다. 그 과정에서 음식을 냉동했다 먹으면 그때그때 해 먹는 것보다 맛없을 것이라는 고정관념도 버렸습니다.

2년이 지났습니다. 고생을 견디면서 제 능력이 커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기존 일과는 전혀 영향받지 않았습니다.

차분하고 평화로운 상태를 유지하다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려면, 특수한 항목에서는 전체 플랫폼의 힘이 필요합니다. 한 차례 항목에서 우리는 박해가 심각한 지역 한 곳에 한꺼번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베이징을 겨냥한 특별 항목에 참가했을 때 한 수련생은 베이징의 중국공산당(중공) 건물 위에 사악한 요소가 모여 있는 것을 보았다고 했습니다. 우리가 전화를 걸기 시작했을 때 다른 공간의 사악은 하늘이 맑아질 때까지 제거되었습니다!

한번은 이 한차례 특별 항목에서 제가 전화를 걸었을 때 수신자인 여성이 아주 무례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저는 먼저 그녀에게 새해 인사를 했습니다. 그녀는 즉시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는 다시 전화했고 그녀가 다시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걸었는데 바로 끊겼네요.” 저는 그녀에게 코로나바이러스가 돌연변이를 일으키고 있다며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워 평안을 지킨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당신, 파룬따파인가요? 다시는 전화하지 마세요!”라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는 그녀가 중공의 거짓말에 중독된 것이 틀림없는 것 같아 다시 전화를 걸었습니다. 파룬따파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기 위해 톈안먼 분신자살은 장쩌민이 파룬따파를 비방하기 위해 날조한 가짜 뉴스라고 했습니다. 그 말을 듣자 그녀는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제 이웃이 파룬따파 수련생이었는데, 가족 4명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하다가 넷 다 건물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다고요. 내가 직접 봤는데 가짜라니. 다시는 전화하지 마! 꺼져!” 그녀는 극도로 흥분해서는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는 정말로 그녀를 돕고 싶었습니다. 사악한 당의 거짓말에 심하게 미혹된 것을 보니 너무 가련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다시 전화를 걸었고 그녀는 다시 전화를 받았습니다. 저는 사과하며 말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시간이 늦었습니다. 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방금 말씀하신 것을 들으니 당신은 파룬따파에 대해 아주 오해가 깊은 것 같습니다. 불법(佛法)을 적으로 대하는 것은 너무 위험합니다. 당신이 너무 걱정돼서 다시 전화를 드렸습니다. 시간을 너무 많이 점하지 않게 빨리 말하겠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전법륜(轉法輪)’에서 사부님께서 하신 말씀을 전했습니다.

“연공인(煉功人)에 대해서 말하자면 우리의 요구도 비교적 엄격하며, 연공인은 살생을 해서는 안 된다.”(전법륜, 제7강)

사부님께서는 또 설법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자살은 죄가 있는 것이다.”(시드니법회설법)

이어서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진정한 파룬따파 수련생은 자살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살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파룬궁 수련생이 아닙니다.” 저는 그녀에게 ‘전법륜’을 읽어보라고 권하면서,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어떻게 파룬따파를 수련하는지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책을 직접 읽어보라고 당부했습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미국이 그렇게 좋다면 팬데믹으로 왜 그렇게 많은 사망자가 나오죠? 중국에는 사망자가 그리 많지 않은데요.” 이후 그녀는 다시 전화를 끊었습니다.

잠시 후, 저는 다시 전화를 걸어 사과했습니다. “방해해서 죄송합니다. 진상을 아는 중국인들은 우리의 전화가 생명을 구한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진상을 알지 못해 재난에서 무사히 살아남지 못한다면 제 마음이 어떨까요? 도와 드리지 못해서 너무 안타까울 것 같습니다.”

그녀의 태도가 갑자기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정치법률위원회에서 일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국제 사회에서는 중공을 초국가적 범죄 집단으로 규정했으며 파룬따파에 대한 박해는 이미 반인도적 범죄, 집단학살, 고문으로 규정되었고 중공은 나치와 같은 것으로 여겨진다고 알려줬습니다.

저는 파룬따파에 대한 박해는 이미 하늘의 두 번째 벌을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팬데믹을 예로 들어보면 모든 월스트리트 기업, 거대 기업, 싱크 탱크는 중공의 파룬따파 박해, 생체 장기적출, 위구르인, 티베트인, 기독교인 박해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1989년 6월 4일 발생한 천안문 사태에 대해서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이익과 이익으로 인해 이러한 문제에 대해 침묵하고 모르는 척합니다. 눈사태에서 눈송이는 아무런 책임을 느끼지 않는다는 서양 속담이 있습니다. 똑같습니다.” 저는 또 그녀에게 중공은 항상 거짓말을 해왔다고 말했습니다. “실제 사망자 수를 알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보도에 따르면 우한에서만 유골함이 4만 개가 팔렸습니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조용히 귀를 기울였습니다. 마지막에 그녀는 진심어린 말투로 대법 음악을 듣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는 사람의 감정에 휘둘리지 않았습니다. 그저 겸손하고 평화로운 태도를 유지했습니다.

안으로 찾기

RTC 플랫폼의 수련생들은 전 세계에 있습니다. 이 큰 그룹의 환경은 아주 좋은 수련 기회입니다. 저는 한때 새벽 법 공부팀 중 하나를 맡았는데, 자신을 돌아보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우리 그룹에는 수련생이 거의 100명 있습니다. 협조인 수련생이 두 명 있는데, 한 명은 메인이고 다른 한 사람은 보조입니다. 저는 ‘전법륜’을 공부하는 그룹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협조인이 마지막 페이지에 있는 법을 읽어야 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주 협조인이 그 자리에 없었고 한 수련생이 그렇다면 그것을 읽자고 답했습니다. 다른 수련생들은 침묵했습니다. 저는 그것을 읽고 싶지만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으면 건너뛸 수 있다고 했습니다. 보조 협조인이 저에게 다른 모든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라고 부탁했습니다. 저는 단톡방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참가한 수련생들이 댓글을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이견이 약간 있었습니다. 셋째 날 결단을 내려야 할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모두에게 물어봤습니다. 이번에 협조인이 갑자기 말했습니다. “그만하시죠!” 저는 기가 막혔고 모욕감을 느꼈습니다. 조용히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여러분이 알아서 결정하시게요?” 협조인이 바로 답했습니다. “먼저 그만하세요.”

저는 핸드폰 창을 닫고 서서히 마음을 가라앉히며 생각했습니다. “내가 무얼 잘못했을까?”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다른 사람과 모순이 발생할 때 틀림없이 당신의 마음이 일어나게 되는데 아주 뚜렷하다. 만약 당신이 모순의 그 일순간을 잡지 않고 여전히 다른 사람과 고집을 부리며 당신의 이치를 우긴다면, 당신이 논쟁에 집착하는 그 과정이 바로 그 집착심이 강렬하게 드러나는 과정이다.”(미국서부법회설법)

제 내심을 들여다봐야 한다는 것이 기억났습니다. ‘수련생들이 올린 이유가 다 맞는다는 건가? 나도 의견을 밝혔다. 우리의 댓글을 모두 읽고 있다면 그것은 법을 어지럽히는 것과 같지 않은가?’ 저는 계속 안으로 찾았습니다. 그룹에는 수련생이 매우 많습니다. 따로 방을 하나 만들어서 함께 법 공부하는 수련생들과 상황을 의논했어야 합니다. 이런 일을 단톡방에 올리면 수련생들의 수련환경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을까요?

안으로 찾으니 마음이 차분해졌습니다. 저는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 협조인에게 재빨리 메시지를 보내 시의적절하게 알려줘서 정말 고맙다고 했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법 공부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을 내준 데 감사를 표했습니다.

출근할 시간이 됐습니다. 오전 8시, 문을 열자마자 눈앞의 광경에 잠시 숨을 멈췄습니다. 하늘이 성스럽고 웅장하고 아름다웠는데, 연화보좌(蓮花寶座)처럼 생긴 구름이 높고 깨끗한 하늘에 줄지어 떠 있었습니다. 구름은 우리 집 상공에서 시작해 멀리까지 온 하늘을 채웠습니다.

점심을 먹으러 집에 온 그날 오후 하늘은 변함이 없었습니다. 성스럽고 장엄한 풍경이 여전히 그곳에 있었고 하늘은 특히 조용하고 평화로워 보였습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격려해 주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갈등을 만났을 때 안으로 찾을 수 있는 것이 정말 큰 심성 제고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심성이 높아지면 갈등이 빨리 해결됩니다. 동시에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하는 것입니다.

맺음말

오랜 시간 수련해오면서 가장 감동적인 것은 수련생들이 그렇게 열심히 수련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반짝이고 긍정적인 빛과 같습니다. 모든 수련생은 법의 입자입니다. 모두 협력하여 사람을 구하고 함께 법을 실증하여 성숙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정법 노정이 빨라지면서 다들 사람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제자들이 각자 자신의 길에서 잘하기를 바라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책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상황이 어떻든 법을 스승으로 삼아야 합니다. 그래야 시련을 견딜 수 있고 안일에 이끌리지 않을 것입니다! 종점에 가까울수록 더 정진해야 합니다!

적절하지 않은 곳이 있다면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일본법회 원고)

 

원문발표: 2022년 10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0/11/45054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0/11/45054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10/18/2043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