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구세력이 속인을 이용해 귀중한 시간을 점하는 것을 불허

글/ 중국 동북지역 대법제자 리탕(李唐)

[밍후이왕] 저와 주변 몇몇 수련생이 법을 막 얻었을 무렵에는 대부분 30~40대여서 매우 젊었습니다. 20여 년이라는 세월을 지나 당시 청년 수련생이 이제는 노년 수련생이 되어 위에는 손윗사람이 있고 아래에는 손아랫사람이 있습니다. 여기서 손아랫사람이란 손자뻘이고 손윗사람은 부모님, 시부모님으로 대다수는 70~80대 어르신들입니다. 그분들은 연세가 많다 보니 몸이 그리 좋지 않기 마련입니다.

제 경우를 말씀드리면 부모님은 80대가 되셨습니다. 부모님은 그래도 몸이 괜찮은 편이며 별다른 큰 문제가 없어 자주 문안하곤 합니다. 시아버지는 몇 해 전에 세상을 떠나셨고 88세인 시어머니만 남아 요 몇 년간 건강이 나빠지셨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만 해도 네 번이나 병원에 입원하셨는데 대부분 제가 간호해드렸습니다. 큰 시누이의 말로 하면 저는 핵심 구성원입니다.

우리 집에서는 저 혼자만 대법을 수련하며 모든 친척이 다 일반인입니다. 자신은 수련인이기에 집 안팎에서 모두 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어머니가 매번 병이 나서 병원에 입원해있는 동안 저는 모두 원망 없이 병원에 가서 간호해드렸습니다. 이렇게 하다 보니 자신의 법공부, 연공, 발정념, 사람 구하기 ‘세 가지 일’이 영향을 받아 따라가지 못했고, 수련생들은 일이 있어도 저를 찾지 않았습니다.

2022년 5월 어느 날, 문득 ‘이렇게 계속해서는 안 된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왜 부정하지 않고 발정념할 생각을 못 했던 걸까요?! 좋은 사람이 되는 것만 생각하면서 이것이 사악한 구세력이 저를 끌고 간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걸까요? 이것은 구세력의 길을 걷는 게 아닌가요? 가족과 친척을 이용해 제 귀중한 시간을 점했고 그들을 이용해 제 수련을 교란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교란을 겨냥해 강력한 발정념을 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내가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을 교란해서는 안 된다. 일체는 모두 내 조사정법과 중생구도를 위해 길을 양보해야 한다! 사악한 생명이 내 가족과 친척을 이용해 법공부, 연공, 발정념, 사람 구하는 것을 교란하는 것을 불허한다. 누가 교란하려고 한다면 하늘의 법을 범하는 것으로 곧 자멸하게 된다! 더욱 높은 층차라고 하더라도 내려와야 하며 소멸돼야 한다!’

이어서 ‘시어머니의 건강을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도록 한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로부터 시어머니는 정말 아무 일 없었고 감기도 걸리지 않았으며 허리도 아프지 않으셨고 숨이 차서 올라오지 않는 일도 없었습니다. 예전에는 신부전으로 온몸이 부었으나 이제는 붓기가 전부 사라졌습니다.

추석에 시어머니를 뵈러 갔을 때 원기가 왕성해진 모습을 보고 꽤 놀랐습니다! 이제 시어머니는 완쾌되셔서 원상태로 돌아왔습니다. 시어머니조차 “나는 나았어, 정말 나았다니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정법 수련이기에 일체는 모든 것이 다 이 주제를 둘러싸고 돌아갑니다. 물론 우리는 조사정법과 중생구도 중에서 자신도 잘 수련해야 하고 누구에게든지 다 선하게 대해야 하며 어디에서든 모두 자신이 수련인이라는 사실을 떠올리며 경지가 속인보다 높아야 합니다. 그러나 무의식중에 구세력이 안배한 길을 걷지 않도록 경계해야 합니다.

한 수련생은 한 친척이 뇌출혈이 와서 스스로 몸을 가누지 못하자 오랫동안 돌봐줬습니다. 친척도 호전이 없었고 수련생은 온종일 바빠서 어쩔 줄 몰랐습니다. 법공부를 제대로 할 수 없었고 연공도 잘하지 못했으며 발정념도 몇 번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자신의 건강에도 부정확한 상태가 나타나고 말았습니다.

또 한 수련생은 남편이 밖에서 바람을 피우면서 다른 여자가 생겼는데 생활비도 주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불량배들을 집으로 데려와 함께 술을 마셨습니다. 한 번 마시면 사전에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요리를 몇 개 만들어. 좀 이따가 우리 몇 사람이 집에서 술을 마실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아내는 매우 고분고분해 서둘러 시장에 가서 채소와 고기, 술을 사 집에서 요리를 만들었습니다. 어떨 때는 네 번의 정각 발정념마저 온전하게 다 하지 못했습니다. ‘세 가지 일’은 한 가지도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되다 보니 구세력에 의해 끌려가게 되어 건강과 가정이 모두 엉망진창이 돼버렸습니다. 번거로운 일들도 하나씩 꼬리를 물고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스스로 잘하지 못하고 사람마음을 없애지 않으면 우리 자신 세계의 무량한 중생은 우리가 잘하지 못함에 따라 도태되고 맙니다. 대법제자가 대법을 실증하는 일을 잘하지 못하면 그 세계 안의 중생은 당신으로 인해 도태됩니다! 대법제자가 잘하지 못하는 것은 바로 그들을 도태시키는 것입니다!

저는 정법시기 수련과 우리 주변의 일체는 모두 반드시 우리의 조사정법과 중생구도에 협력해야 하며, 누가 교란하면 곧 하늘의 법을 범하는 것으로 자멸하게 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일념이 나오면 누가 계속 감히 가족을 통제해 교란하겠습니까! 핵심은 우리 자신입니다. 구세력의 안배를 승인하지 않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말에 그칠 것이 아니라 실제 행동으로 실천해야 합니다.

속인사회는 사부님께서 우리의 정법 수련을 위해 남겨주신 것이며 속인사회는 우리의 조사정법과 중생구도를 둘러싸고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들이 우리를 둘러싸고 돌아가는 것이지 우리가 그들을 둘러싸고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일체는 모두 마땅히 우리의 조사정법과 중생구도를 위해 길을 양보해야 합니다.

현재 약간의 체득이며 경지의 한계로 법에 있지 않은 곳은 바로잡아주시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2년 10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0/1/45020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0/1/45020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